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염창동 맛있는 고기맛집! 육즙승부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음식블로거 와9와9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강서구 염창동 맛있는 고기맛집!

육즙승부

방문 후기 입니다 ~




(출처:육즙승부홈페이지,네이버지도)



[사장님의 육즙승부 소개말]


최상의 80kg 미만의 암퇘지만을 선별하여

그날 잡은 생고기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최상의 비장탄으로 초벌하여 지금껏 맛보지 못한

환상의 육즙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7~8시에는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 메뉴가

준비되어 집니다.


[영업시간]


오후 4시~12시



[가시는 길]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264-17


염창 새마을 금고 하차 후 신호등 건너 골목안 20m




육즙승부 메뉴


[육즙 한판, 반판 세트메뉴 / 고기류 / 사이드메뉴]




7월 17일 염창동 맛있는 고기집 육즙승부 방문 후기 !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손님이 북적북적 거리는

육즙승부 를 방문해 보았어요!


육즙승부 만의 무언가가

이토록 먹는 이들로 하여금

메리트가 있었을까요?


궁금해서 퇴근 후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




우선 도착해서 자리에 앉자 마자 불판에 불을 키워주시고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어요~!

고구마샐러드명이나물 오이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집에서 명이나물 주는 곳은 여기 밖에 없을듯해요

저기 비어있는 자리에는 마늘이 있었습니다;


마늘이 똑! 하고 사라졌네 ^_^;




채소도 그냥 상추쌈,깻잎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채소들로 꾸려 나오더라구요

진짜 웬만하면 제가 칭찬을 안하는데

싱싱하고 다양한 채소 덕분에

두배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마지막 밑반찬인

콩나물 무침!!

새콤달콤하니 쌈싸먹을때

조금씩 넣어먹으니 맛나더군요!!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육즙 반판을 시켰습니다 !!

2인이서 먹기에는 육즙 반판이 딱 좋더라구요 ^_^


육즙 반판에는 오겹살, 목살 이 나오는데

일반 고기 메뉴로 오겹살과 목살을 시키면 총 400g = 25,000원 인데

반판으로 주문을 하면 오겹살,목살 총 500g + 각종버섯,양파,호박,파인애플

이 전부가 28,000원 이랍니다 !


그런데 세트메뉴는 하루 10판 한정이라고 합니다.


반판 / 한판 으로 시키는게 더 저렴하고 알차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




오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너무 신이 나네요 하하


육즙승부 반판 을

불판에 떡하니 차려놓으니

크흐~~~~~~~~

침이 줄줄~~~~


육즙승부 고기는 초벌되어 나와요!

초벌구이 되어 나오는 고기를

열 전도성이 좋은데 특이하게 두꺼운 불판

위에 촤아~~~악~~~

치이이이익!!!!!!!

올리면 크으~~~~~~




자! 주목하세요

육즙승부의 하이라이트

바로 멸치젓인데요 !

다른 가게에서 나오는 멸치젓은 진정한 멸치젓이 아닙니다 !!!

진짜 이거슨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맛보기 전에는 모르는 소스입니다

멸치젓 특유의 비릿함을 어떻게 잡아냈는지 !


한번 방문하셔서 찍어먹어보세요




자 이제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전쟁의 서막-

육즙승부 에서 모든 고기들이 다 구워지고

우리는 이제 전쟁을 시작하려 합니다..




 육즙승부 고기쌈 맛있게 먹기


1. 명이나물을 접시에 편다.

2. 잘 익은 목살or오겹살 을 쌈위에 올린다.

3. 입맛에 맞는 밑반찬도 함께 올린다.

4. 입을 벌리고 사정없이 쑤셔넣는다.

5. 일어나서 춤을 춘다.(?)




역시 와9와9 블로거에게

술을 빼 놓을 수 없지요 ^_^

술과 고기

고기와 술

금상첨화!!!!!!!!!


고기와 복분자주

최고의 캐미를 자랑하지요.


한번 드셔보세요!!!




육즙승부 사이드메뉴로 허니버터옥수수 를 맛보았어요.

그냥 미친 맛입니다.



성질급한 저희는 숟가락으로 떠먹기 위해

숟가락으로 사정없이 옥수수알갱이를 내려쳤습니다.

결국 그들은 패배하였고 저희의 입속으로 들어갔지요


이겼다 ^_^




보보보보글보글보글보글!!!!

육즙승부 계란찜 이다~~





육즙승부 계란찜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 입안이 다칠 위험이 있다고 조심하라는 사장님의 말씀

은 무시하고 와9와9 입에 넣었다가 입천장이 계란찜같이 야들야들 해졌어요 ^_^


육즙승부 고기 드실 때 사장님 말씀 들으면 자다가도 육즙이 떨어지...


죄송합니다;



하여튼



염창동 고기 맛집 육즙승부 !

젊은 사장님들이 직접 구워주는 고기 !



다들 한번 맛봐보세요 :)


지금까지 와9와9였습니다





(사진출처:본인,육즙승부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