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홍대 동교동 치킨맛집 레게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음식블로거 와9와9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홍대 동교동 치킨맛집

[솔직 후기]


(출처:레게치킨홈페이지)


레게치킨 1호점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47-19

02-333-3438






홍대 동교동 치킨맛집 !

레게치킨을 방문해보았어요.

실내에는 아프리카 자메이카에 온듯한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으로 뒤덮여있었어요 ^_^

자메이카 가

여기 있네!!




자메이카에 뜬끔없는 미러볼(?)이라니??

ㅎㅎ 재미있네요~


여담으로

아프리카 국기에 자주 등장하는

// 색을

팬 아프리카 컬러 라고 해요

에티오피아는

다른 아프리카 국가들과는 다르게

유일하게 강대국의 식민지

경험이 없는 나라래요.

오랫동안 독립을 유지한

아프리카 대륙의 유일한 나라인데

그 것을 따라 강대국으로부터

독립한 아프리카의 많은 국가들이

이 삼색을 사용하여 국기로

채택했다고 합니다~

그 후에 이 삼색은 제 3세계

상징하는 색으로도 알려지게 되었어요~



네~



다음 설명충~ㅋ




여튼 레게치킨

기대를 엄청 많이하고 갔어요

왜냐하면 거의 1년동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해놓고 못갔거든요!


기대가 무척이나 컸어요!




그 기대를 거품처럼 날려버린

코카 콜라 !

무려 3000원이네요

원래 작은 페트병으로

3000원 2000원 받지 않나요?..


하하 뭐 어때요!


여기는 자메이카~~!!




드디어 레게치킨이 나왔어요!!

오오~ 소스통도 중 하나 인 줄 알았는데

분홍이라니... 아쉬웠어요..

치킨 무와 소스들~

소스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하얀 소스!

느끼한듯 짭쪼름해서

레게치킨이랑 잘 어울렸어요~




레게 치킨~~!!!

감자튀김과 양파티김 도 함께 나왔는데




저는 느꼈어요.

다들 레게치킨에

치킨먹으러 오는게 아니고

다들 이 어니언링 먹으러 오는구나~

합니다.

어니언링이 맛나더라구요!!

감튀도 맛있었지만


치킨은 진짜

일단 너무 조각내놔서

먹는 내내 뼈가 씹혀서

너무 먹기 불편했고

기름을 자주 안가는 것인지

치킨은 까맣고

너무 튀겨서 그런지

속살이 다 퍽퍽

닭다리도 퍽퍽

퍽!!!퍽@#!!@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여튼~_~

레게치킨 어니언링은

너무 맛있었어요~~

레게치킨 1마리 시키면

2개 나오는게 함정이지만


자메이카에서 파는 치킨이

이것이라면

저는 단연컨데

자메이카에 가서

치킨은 먹지 않겠어요..



하지만 레게음악을 사랑하시는 분에게는

자메이카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서울의 유일한 곳이기에

레게치킨

한번쯤 들려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_ㅎ





지금까지 와9와9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