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도심 속 해상 레스토랑 연남동 바라티에 (BARATIE)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음식블로거 와9와9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연남동 도심 속 해상 레스토랑 바라 방문 후기 !

바라티에 리뷰

바로 어제!

7월 14일 에 자주(?) 가끔(?) 찾는 레스토랑 !

바라티에 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영업시간은 06:00 부터 12:00 일텐데

손님이 계시면 연장영업 한다고 들었어요 :)


자세한 문의는

010-2631-2352



바라티에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23


홍대입구와 가까운 연남동에 위치해 있는 바라티에 ~_~

걸어서 이동 할 수 있는 거리라 좋아요 !

최근에 공원을 설치한 연남동 !

걸어서 이동하시면서 연남공원의 경치를 물씬 느껴보세요~





바라티에 가게 분위기가 참 좋아요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힙합 크루 우탱클랜 의 여러 소품 들이 도배 되어있고

거기서 흑인음악이 흘러나와요 !


가게 이름이 바라티에 인 만큼 !

원피스 피규어, 사진 도 많고

남자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흉부가 대단한 여자 만화캐릭터들의 사진

액자로 고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엄청나요..ㅋㅋㅋㅋㅋ)





메뉴는 이름 바라티에 와 걸맞게 해산물이 들어간 요리들이 대부분 인데요 ! :)


개인적인 추천메뉴는

굴라쉬 / 부야베스

입니다 !!!!!!!!!!!


굴라쉬, 부야베스 둘 다 떠먹는 국 종류인데요

너무 너무 너무 맛있어요 !!

고기를 좋아하시면 굴라쉬 로

해산물 좋아하시면 부야베스 로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류는

와인 / 소주 /  맥주

등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어요.



저는 특별히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어인섬파티


를 먹어보았습니다.



음~~~~~~~ 스멜~~~~~~

바라티에 특유의 음식 향이 너무 좋아요

후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최고 최고 !!


가운데 소스는 오징어?먹물 입니다 :)

찍어드시는 거에요~




그런데 충분히 간이 배어 있어서 먹물을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

브로콜리 / 미니양배추 / 바지락 / 새우 / 홍합 / 문어 / 한치

여러 해산물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저는 바라티에 는 레스토랑 이기 전에 술집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 & 소주 를 먹을때면 희열을 느껴요

이런 곳이 또 어디 있을까 새삼 놀라워요


저는 지금 이벤트 중인 순하리를 마셨어요 !

병당 3000원에 판매 되고 있으니

소진 되기 전에 방문하셔서 콸콸 !!! 마시세요 !!!




주방에 한눈에 보이는 인테리어에요 !ㅎㅎ

분주하게 조리 중이신 쉐프님들..

냉장고에 붙어있는 포스트잇이 인상깊어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엽네요

여태 바라티에 다니면서 처음 보았어요

발견하니 뭔가 뿌듯뿌듯 !!

원피스 루피의 밀집모자가 저 위에 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연남동 바라티에 에서는 특별히

데일리 메뉴 가 준비되어 있어서

바라티에 SNS 를 통해서 그 날 그 날 새로운 메뉴

확인하시고 맛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

(먹어보진않았어요 ^_^)





여튼 !

 




모두들 제 리뷰 확인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