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송정역맛집 공항동 참치무한리필 '참치愛난(참치애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음식블로거 와9와9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송정역맛집 공항동 참치무한리필집 후기

 참치愛난 (참치애난) 




참치애난


무한리필참치

15,90019,000


서울시 강서구 송정로 44






우선 포스팅 시작 전에 ㅎ_ㅎ

참치애난 참치 사진 보시고 입맛 다시면서

글 읽을 준비 하세요~ ^_^




송정역맛집 공항동 참치무한리필

참치애난 에 처음 들어오자마자

닭죽미소된장국 이 맨 처음 나오더라구요 !!

닭죽은 퍽퍽한 살이 너무 식감이 안좋아서 실망했어요..

치아에 다 끼는 그런 느낌..

한입 먹고 안먹었습니다!

하지만 국은 좀 맛있었어요~

심심하니 괜찮았어요!


무한리필참치 는

15900원 코스 19000원 코스

두가지로 나뉘는데


맛있는 배꼽 부위를 맛보기 위해선

19000원 코스를 시켜야해서

그렇게 했답니다!


솔직히 이정도 가격에 참치를 맛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감사할따름이였지요~




밑반찬으로 나온 무조림!

갈치조림에 들어있는 무조림 맛이었으나

아... 껍질 손질을 좀 해주시지

껍질이 씹혀서

식감이 핵극혐이였어요..

이것도 한입 먹고 bye~




그리고 순두부? 연두부 가 나오더라구용

그냥 순두부는 뭐 순두부 맛이지요

청정원 or 풀무원 순두부 맛 같았어요~




그리고 이건 탕수육 소스

오물조물 해서 먹는

빈대떡? 부침개? 였는데

질기고 식감도 안좋아서

진짜 이것도 핵극혐

한입먹다가

물로 그냥 넘겼답니다~


그리고 찍지 못한 밑반찬 중에는

계란찜, 옥수수콘치즈 가 있는데

이것은 추가 비용이 2000원 이 있다네요

참고하세요~


(근데 어차피 맛이 없어서 추가할 일이..?)




그리고 처음 나온 일반 코스 참치 부위들

야들야들을 원했건만 너무 얼어있어서

이가 아프고

너무 비릿했어요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비릿함이 너무 느껴져서

그냥 간장에 푹 담궈 먹었답니다..




보기에는 뭐 나쁘지 않았어요 ~

참치회보다 저 초밥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저와 일행은

참치 초밥에 올려지는

참치의 부위가 궁금해서

직원에게 '이건 뭐에요?' 했는데


'초밥입니다'


해서 빵 터짐ㅋ




그리고 나온 배꼽살들!!!!

설명해주셨는데

부위가 너무 많아서 기억이 안나네요

늙어서 그런가...

어휴.....

열받네...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술


이번에는 자몽에 이슬을 먹어보았는데

음음

역시

참치에는

소주가 최고


술이 술술 들어가서


취했답니다




글이 별로 길게 써지질 않는데

그건 바로 맛이 없었기 때문이에요

()


참치무한리필집은

이춘복참치가 제일 인 것 같네요..


밑반찬도 그렇고

코스로 계속해서 리필해 먹을 수 있는 곳은

이춘복 참치 !


하지만 참치애난은

저렴한 가격에 참치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한번쯤 가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_^




지금까지 와9와9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