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염창역 목2동

< 마포숯불갈비 >

전화번호 : 02-2645-0054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11시 30분 까지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 메뉴가격

차돌박이 25,000원

생오겹살 12,000원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 위치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2동 514-8



지하철 9호선 염창역 3번출구로 나와 바로 보이는 오른쪽 골목 들어가 20발자국만 걸으면 목2동 마포숯불갈비가 보입니다.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에 들어왔습니다. 여기 생오겹살이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달려왔는데요. 주말이 아닌 평일에도 저녁시간만 되면 고기 먹으러 온 가족, 친구들로 그득그득합니다. 맛있는 고기 맛보러 온 마포숯불갈비 ! 이름만 보면 돼지갈비가 제일 맛있을거 같은데..! 꼭 그런건 아닌가보네용! 여튼 저희 테이블은 차돌박이 2인분 그리고 생오겹살 2인분을 주문해봤어요.



우선 밑반찬이 나옵니다. 콩나물 무침!! 콩나물 팍팍 무쳤냥?



그리고 양념게장.. 맛은? 그냥 고추장맛이에요. 왜 이런맛이 나는지는 모름.. 게살도 얼마 없어서 패스 했습니다.



음 이건 오이무침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냥 입 심심할때 주워먹으면 괜찮아요.



싱싱(?)한 채소들~ 깻잎과 상추가 나와요~! 금방 물에 씻겨 나온 상추 ㅎㅎ



양파간장소스에요. 음 사실 이런 소스는 돼지갈비에 찍어먹어야 맛있는데!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 또 찾게 된다면 그때는 꼭 돼지갈비 한 번 먹어볼래요! ㅎㅎ 맛있을거 같아요 푸루푸루푸!!!



김치입니다.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에서는 철판위에 이렇게 김치를 한가득 올려주십니다.



칼집되어 나오는 오겹살입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죠. 부드럽게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모님이 올려주신 김치와 함께 싹 잘라서 상추쌈에 같이 올려서 앙 먹어주면 굳~~~ 진짜 돼지갈비는 안먹어봐서 모르지만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 생오겹살 진짜 맛있어요. 염창역 주변에서 오겹살하면 이제 마포숯불갈비를 떠올릴거 같네요.



그리고 이거슨 마포숯불갈비의 차돌박이 입니다. 보기에는 뭐 별다를거 없죠? 이래봬도 국내산 한우랍니다! 차돌박이 부위는 소 한마리 당 얼마 안나오잖아요. 생오겹살은 버너위에 철판을 올려 구워주지만 차돌박이는 따로 불판을 만들어주십니다. 참숯? 인지는 알 수 없지만 숯불에 구워 먹는 차돌박이 맛이 아주 좋아요!! 그런데 염창역 목2동 마포숯불갈비 숯불 연기가 정말 심합니다. 후황을 틀어놔도 연기가.. 으으.. 환기가 잘 안되어요. 그래도 뭐 그 맛이 고기 먹는거 아니겠습니까?ㅎㅎ 재방문의사는 60%입니다.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