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맛집

< 풍천황토 민물장어 >

전화번호 : 02-3662-8585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영업시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메뉴가격

풍천민물장어 1마리 49,000원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위치주소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54-5 108호



가양동이라고는 하지만 위치상 등촌동에 가까운 장어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입니다.




아주 오랜만이죠?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하네요~~~ 와9와9를 사랑해주셨던 여러분들을 위해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ㅎㅎ 오랜만에 쓰는 만큼 아주 맛있는 장어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진짜 요새 웬만해서는 음식사진도 잘 안찍는데 너무 신나서 찍게되었어요

등촌동 맛집! 생긴지 얼마 안된 풍천황토 민물장어에요 ㅎㅎ 위치가 엄청 애매한데 '등양초등학교 후문'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비에 잘 찍어서 찾아가시길!!



자~ 이렇게 가게 안에 들어오면 예쁘게 상이 차려져 있어요. 물론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어요.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더군요! 가격대도 민물장어 치고는 저렴한 편이라 ~ 상차림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프로패셔널한 직원분들 덕분에 좋았어요 장어를 찍어먹는 소스가 무려 3가지~ 그리고 얇게 갈아져 있는 생강이 나옵니다.



등촌동 맛집 풍천향토 민물장어! 소스들이 기가 막혀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살짝 등장한 것은 복분자주! 서비스라면서 주셨어요.



그리고 먹다보니 맛있어서 찍었는데.. 장어 뼈? 튀김이에요.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우선 2마리 주문해봤어요. 마리당 49,000원 음 1kg 손질하면 600g 이상 나온다네요~ 여튼 직접 자리에서 소금은 촵촵 뿌려주십니다. 물론 굽기 전에 말이죠.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꺄울 이제 불판위에 올라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_<



직원분이 가져다주신 파절이와 김치가 들어간 정체불명 반찬과 마늘 ㅋㅋㅋ



자 이렇게 푸짐하게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아오 이름을 왜이렇게 어렵게 지어놨는지.. 풍토황천인지 풍토천황인지 뭔지 여튼 장어는 맛있어요 ㅠㅠ



다 익은 따끈따끈한 장어님들.. 사랑합니다



진짜 살면서 장어를 제정신에 먹어본 적은 이번이 처음인데.. (그 전에도 제정신으로 먹긴했지만 어린 나이에 먹어서 맛을 제대로 음미하지 못했음..) 와.. 이 맛에 다들 장어 장어 하는구나 깨달았어요. 뭐 이런 맛이 다 있죠? 생선 주제에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겁니까??? 여튼 등촌동 맛집 풍천황토 민물장어!!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고 좋은 서비스까지 받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찾아가보세요! 점심시간 지나고 2시부터 5시까진가는 피크닉타임이라고 그냥 외부음식 싸들고가서 먹어도 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셔요~~


지금까지 (오랜만!)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