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가격/메뉴/영업시간 등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합정역 근처 맛집

김치 생 삼겹살 >

전화번호 : 02-325-8690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영업시간

정확히 알 수 없으나 대충 예상해보자면

오후 12시 부터 오전 12시 까지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메뉴가격

삼겹살 12,000원

목살 12,000원

항정살 12,000원

볶음밥 3,000원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4-5



지하철 2,6호선 합정역 5번 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한 김치 생 삼겹살 입니다.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입니다. 합정역 지나다닐 때마다 냄새때문에 아 이집 진짜 안되겠네 한번 가줘야지 안되겠어!!! 하며 벼르고 있던 가게인데.. 원래 이 날 망원동 쪽으로 맛난 제주고기 먹으러 가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무슨 웨이팅이.. 그래서!! 마침 합정으로 걸어가고 있던 중이기도 했고!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도 오자마자 웨이팅.. 그래도 1팀이라 다행이었지요.



한 10분? 15분 정도 기다리고 나니 자리가 나서 빠르게 들어왔습니다. 원래 이 곳의 이름은 신김치생삼겹살이에요. 그런데 외부에서 볼때 정면 간판에는 신김치생삼겹살이라고 되어 있고 사이드 간판에는 '신'자가 빠져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다들 그냥 부르기 편하게 김치삼겹살이나 김치생삼겹살이라고 부르는듯해요. 우선 메뉴판을 보시면 고기는 전부다 국내산 돼지고기 입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3가지로 나뉘고 항정은 천원 더 비싸요! 물냉면이나 계란탕은 드시는 분을 못 봤는데 가격이 좀 있어서 왠지 맛있을거 같기도 하고..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메뉴판 밑에 이런게 있더군요! 삼겹살 먹고 난 뒤 영수증 들고 아띠아리 카페가면 20% 할인해준답니다. 이 카페는 같은 건물 3층에 있어요. 시원한 전망, 흡연실, 핸드폰충전까지 다 된다고 합니다 ~~ㅎ



그리고 합정역 김치 생 삼겹살 너무 궁디 팡팡 해주고 싶은게 완전 투명하게 원산지 표시를 해놨어요. 중국산이라는 것도 밝히고 아주 당당한 모습! 그치만 그래도 중국산은 먹기 싫으네요.. 특히 고춧가루와 배추는 더더욱..! 그래도 저렴하게 먹는거니까 넘어갑시다.



마늘 고추 양파 ㅋ 불판에 올려 구워먹어도 되고 그냥 쌈장에 찍어 드셔도 돼요~



싱싱한 상추~~~~ 합정역 근처 고깃집 중에 김치 생 삼겹살 상추가 제일 싱싱한듯!! 전혀 시들시들하지 않아요.



쌈장.. 그냥 마트에서 파는 쌈짱 같아요. 맛이 똑같~



후추가 섞인 소금 그리고!!



콩가루..ㅠㅠ 감동의 도가니...ㅠㅠㅠ 콩가루라니!! 저는 콩가루가 나오길래 처음에는 껍데기 메뉴가 있는 줄 알았습니다. 합정역 김치 생 삼겹살은 껍데기가 아닌 그냥 고기에 콩가루를 찍어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윽.. 오겹살이면 모르겠는데 삼겹살에 찍어먹는다고 맛있을까 ?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이모님한테 가득가득하게 리필받아서 그것까지 다 먹었다능..



콩나물입니다.



된장찌개이지요. 조금 간이 와9와9 입맛에는 안맞아요. 그래도 다 먹었어요. 마셨다고 해야하나..?ㅋㅋㅋ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드디어 불판이 올려지고 삼겹살이 깔렸습니다. 사장님께서 삼겹살도 올려주시고 김치도 썰어주세요. 하지만 뒤집는 것은 우리의 몫입니다. 끄릉... ㅠ_ㅠ 그래도 올려주시는게 어딥니까! 어마어마하게 바쁜 가게인데!



아 그리고 삼겹살 2인분 이에요. 두줄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인분에 180g인데.. 사실 궁금증이 여기서 생겼지요. 정말 180g 일까?



합정역 김치 생 삼겹살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질때쯤 깜빡하고 올리지 못한 양파와 마늘을 황급히 불판에 던졌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촵촵 잘라주었지요. 김치도 한번 뒤집었구요.



크흐... 진짜 윤기가 좔좔... 냉동아니고 생고기라서 물이 나오는게 아니라 기름기 머금고 있는 삼겹살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합정역 김치 생 삼겹살은 진짜 최고최고~~ 맛도 최고최고~~ 그치만 가격대비 아쉬운 것은 있어요. 그람수에요. 조금 만 더 나왔으면 하는데.. 너무 양이 부족한 기분



아쉬워서 고기를 1인분 더 주문하고 3인분 먹은 후!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보통 저렴한 음식점에서는 볶음밥 1인분에 2천원 정도인데 여기는 3천원을 받더군요. 여튼 배가 살짝 불러와서 1인분만 주문했습니다. 끄악!!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이 오셔서 철판위에 올려두었던 김치를 촵촵 자르시더니 밥과 함께 볶아주시기 시작 했어요 ㅎㅎ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을 찾는 이유 중 하나~ 김치볶음밥이 볶아지는 순간입니다. 노련한 손놀림으로 볶아지는 볶음밥 그림이 예술!



드디어 볶음밥이 다 볶아졌어요. 비쥬얼이 진짜 장난이 아니죠? 파, 참기름, 밥과 남은 김치로 볶아진 김치볶음밥이에요. 들어간 재료는 별로 없지만 진짜 맛있게 볶아졌어요. 그런데 의문이 드는게 공기밥은 천원인데 왜 볶음밥은 가격이 3000원일까요? 이럴줄 알았으면 공기밥 주문해서 저희가 알아서 볶을걸 그랬어요.



라고 하는 순간 김가루가 올려졌습니다. 아.. 이래서 3천원이나 받는구나... 했어요. 합정역 근처 김치 생 삼겹살 볶음밥 맛은? 짱짱 사실 별거 없는데 가게 분위기 때문인지 아니면 고기 기름이 볶아진 밥이라그런지 너무 맛났어요. 그리고 느꼈죠. 다음에 가면 공기밥만 시켜서 우리가 볶아 먹어야지...ㅋㅋㅋㅋㅋ 이곳은 메뉴가 간략하고 가격도 적당한 것이 장점이고 영업시간을 제대로 알 수 없다는 것과 웨이팅 시간이 있다는 것이 단점인듯합니다. 재방문의사 50% 입니다. 왜냐하면 그냥 동네 고깃집과 견주어 봤을때 콩가루 빼고는 내세울게 없기 때문이에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