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 무통삼 >

전화번호 : 02-3663-4478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부터 새벽 12시 까지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가격메뉴

1인 통삼겹살 9,900원

1인 숙성통삼겹살 12,900원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위치주소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41길 34 플러스존 102



가장 가까운 지하철은 5호선 발산역이지만 역과 거리가 있기 때문에 '한국음악저작권협회'로 버스로 이동 후 등촌3동 천주교회 맞은편에 있는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을 찾으시는게 빠릅니다.



오랜만이쥬??? 와9와9가 그동안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제대로 못했네요 ㅠ_ㅠ 오늘 가볼 맛집은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입니다. 위에 설명해준 길을 따라 쭉 내려오다보면 금은방 옆에 무한리필 통삼겹살! 줄여서 무통삼이 있습니다~~



냉면시키면 고기주는 집이라고 크게 적힌 입간판도 보이는데요~ 속초 코다리 냉면.. 먹어보고 싶군요!! 하지만 점심특선이라 주문할 수가 없었어요 ㅠ_ㅠ 저희는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에 저녁에 방문했거든요!!!



전력을 다해 먹어라!! 통삼겹은 줄어들지 않은다!! 역시.... 무한리필 맛집이라서 그런가요?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앞에 주차할 수도 있나봐요! 차들이 빼곡히 들어서있고 강려크한 노란 간판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안가면 혼날것 같은... 강서구 등촌동 일대에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이 생기다니.. 원래 이 곳은 불모지거든요.. 학교들이 많아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이 거덜내서 제가 알기로 3-4군데 정도 문닫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과연 괜찮을지?



맛있음 주의! 배부름 주의~ 귀여운 돼지시키가 쳐다보고 있네요! 그래 옳다구나! 오늘 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꾸나!



사장님 서비스라고 에이포에 떡하니 붙어있는데 커어어억!! 4인 테이블에 콜라를 1.25리터 서비스해준다는 내용이네요.. 와 통도 크셔라 보통 서비스 하면 그냥 작은 콜라 하나 정도 나오는데 여긴 1.25나!! ㅋㅋㅋ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역시 클라스가 다르군요! 넘나 즐거운 것~



딱 입구 통해서 들어오면 의자식테이블인데 이렇게 엉덩이 붙여 먹을 수 있는 좌식테이블도 있었어요 ㅎㅎ 가족들끼리 와도 참 좋을듯!



착한고기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즐기는 방법!


1. 카운터 셀프바에서 알아서 야채와 소스를 무한리필 챙겨먹자!!

2. 통삼겹살은 띵똥! 벨 눌러서 주문하자!!

3. 점심메뉴는 제주산 통돼지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라면사리가 무제한!!

4. 단, 음식 남기면 벌받아요.. 3,000원 기부!!

5. 식사시간은 90분으로 제한이 있습니다!!



90분.. 뭐 충분하지 않나요? 우리 회사다니면서 점심먹을때 30분도 안걸리잖아요? 하하 와9와9는 왕창먹을 자신있다구요!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에 기본적으로 깔리는 메뉴들 소개할 차례입니다. 이건 뭐 소스죠 뭐 양상추가 썰어 들어간 소스! 아주 새콤달콤한게 고기에 찍어먹으니 짜릿찌릿!!!!! 와9와9 아시죠? 소스맛에 예민한거? 무통삼 소스맛 훌륭해요



이렇게 여분으로 양상추 무더기를 가져다 주셔서 든든했습니다 ^^



싱싱한 무통삼 상추!



오오 드디어 나왔습니다!!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끄으.. 허브가 촵촵 뿌려져있는 허브삼겹살 너무 좋아욜ㅠ_ㅠ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구워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ㅠㅠ 그리고 사장님한테 들었는데 여기 허브삼겹살에 허브가 7가지나 들어간다네요 ㅎㅎ 신기해요.



두께도 너무 좋고.. 허브 뿌려져있는 것도 취향저격 ㅠ_ㅠ 와9와9는 이런거 너무 좋아해요.. 괜히 등촌동 맛집이라고 불리는게 아니네요.. 제가 말했던 것처럼 강서구 일대에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중에 살아남은 집이 하나도 없는데 무통삼은 와9와9 생각에 오랫동안 강서구를 지켜줄 것으로 보이네요. 후후



이제 불판위에 올려봤어요.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이 다른 음식점들과 크게 다른 한가지! 바로 불판위에 종이? 마분지 같은걸 깔아준다는 것인데요. 끄으... 너무 좋군요 기름이 쫙쫙 빠지는데 기름이 막 고기 굽는 손에 튀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함께 나온 김치와 파절이와 콩나물을 열심히 불판위에 올렸습니다.. 히잇.. 너무 좋앙!!!!! 김치도 먹기좋게 잘라져 있어서 따로 자를 필요 없어서 더 좋았어요.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허브삼겹살 잘라보았습니다. 어때요? 먹음직스럽죵? 김치도 노릇노릇 보기좋게 익고 파절이도 콩나물도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보글보글 >_<



네 이제 완벽히 익어가고 있습니다.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비쥬얼로 따지면 정말 등촌동 TOP 삼겹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와9와9가 강서구 토박이거든요.. 그리고 동네에서 뭘 잘 안먹어요 ㅠㅠ 그 이유는 당연히 맛집이 없어서랍니다. 햇빛촌 빼고는 .. 니니.. 하지만!!!! 무통삼을 보니 맛집불모지 등촌동이 살아나지 않을지 희망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이 모락모락!!!! 스멀스멀!!!!!!!! 포로로로로로!!



자욱한 연기를 걷어내고 나니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의 허브 통 삼겹살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아 진짜 울랄라네요 울랄라~



아까 양상추 소스와 함께 나온 콩가루에 한번 콕 찍어서 첫 시식을!! 아.. 역시..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정말 최고네요. 무통삼 훌륭합니다.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강서구 등촌동의 자랑이 될 자격 있습니다 !



냉면도 나와요 ㅋㅋ 냉면은 겉보기에 일반 고깃집과 다른것 없어 보이는데 육수가 뭔가 달랐어요. 뭘 넣으신거지?!



양도 이렇게나 푸짐하고... 남길뻔했지만 와9와9 자존심이 허락할 수 없었기에 꾸역꾸역 잘 먹었습니다.



자존심도 자존심이지만 음식 남기면 환경부담금.... 이 아닌! 기부금을 내야합니다. 3,000원을 내면 소년소녀 가장돕기에 쓰인다고 하네요. 기부하려고 남기는 것보다는 맛있게 먹고 나중에 따로 기부하는게 더 좋지않나? 싶어서 그랬습니다. (핑계는;)



셀프바입니다. 김치, 콩나물 등등등이 있어요.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이렇게 맛있게 배터지게 먹고 얼마냈게요~~ 콜라 2,000원 포함해서 총 21,800원!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 1인당 10,900원에 배터지게 고기 먹은 꼴입니다 ㅠ_ㅠ 입구 들어서기 전에 봤던 문구가 생각나네요. '전력을 다해 가져가도 돼지!' 네 돼지가 전력을 다해 더 큰 돼지가 되어서 전력을 다해 먹었습니다. 강서구 등촌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무통삼 잊지않을거에요. 재방문의사 100%~~~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르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