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메뉴/가격/영업시간 등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진짜원조 맛집

< 마포 석양집 >

전화번호 : 02-716-6847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영업시간

오전 11시 부터 오후 11시 까지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메뉴가격

한우주물럭 41,000원

한우생등심 42,000원

돼지갈비 14,000원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39-1 마포맨션상가 E-9호



지하철 5호선 마포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한 뒤 바로 마주하는 오른쪽의 먹자골목으로 들어갑니다. 먹자골목으로 들어가 직진 후 오른쪽으로 꺾어줍니다. 20발자국만 걷다보면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이 눈앞에 보여집니다.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외관입니다. 마포역 근처 먹자골목에 있는 이 곳~! 원래 근방에 주물럭, 돼지갈비 파는 음식점들이 많은데 그 중에 유독 눈에 띄게 바쁜 집은 바로 여기에요. 주물럭, 안창살, 돼지갈비 라고 쓰여져있고 무공해 100% 참숯에 고급진 국내산 한우만 사용하고 냉면은 서비스로 주는 진짜원조 마포 석양집 입니다.



무공해 참숯 100% 사용하는 진짜 원조 석양집은 30년 전통의 한우 음식점입니다. 밑에는 참숯에 점화하는 장치들이 설비되어 있군요.



나인틴에이리포 (1984 ^^;) 에 생긴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한국을 사랑하는 그 마음이 태극기 개양한 것에서 부터 느껴집니다.



드디어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오메..?! 이게 뭐당가요!!!!! 성인 남자 몸통 2배만한 고기가 밖에 꺼내져 있어요. 어느 부위인지 알 수 없는 1人 이지만 흠.. 맛은 있어보이나 위생적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덩어리가 너무 커서 위화감과 동시에 놀란 마음이 생기더군요!



그 옆에는 아마 돼지갈비인듯 재워져 있는 고기들~~! 집게가 막 양념통 안에 빠져있고 아주 난리가.... 윽!!!! 다행히 저희는 돼지갈비를 먹지 않았습니다 후후~ 그래도 다행인것이(?)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은 입구에서부터 주방이 있는데 모든 것이 오픈되어 있어서 재탕이나 재활용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다만 옆에가 공원이고 바로 입구 앞이고 그런것들을 고려하면 칸막이라도 설치되어 있었으면 먼지도 막고 좋았을텐데 너무 탁 트여 있어서 위생적이지 못한 모습이었어요.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메뉴판입니다. 다른 테이블들 보니까 거의 대부분 1인분에 무려 250g이나 되는 국내산 돼지로 만든 돼지갈비(1인분 14,000원)를 드시더라구요. 끄윽!! 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를 데려간 남자친구가 열변을 토하며 돼지갈비는 바로 옆에 집이 맛있으니 오늘은 한우를 먹어라!!! 하길래 돼지갈비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한우주물럭 1인분과 생등심 1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 4만 천원, 2천원입니다.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에서 자랑하던 무공해 참숯입니다. 워매 따땃~해라 ㅎ



주문을 하니 숯이 들어오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국이랑 샐러드, 마늘쫑, 파절이, 기름장, 채소



미역, 김치조림, 신김치, 무채, 쌈장, 특제 고추장! 크흐.. 고추장! 잠시후에 언급하겠습니다.



우왓 맛나겠당..ㅠ 끄윽 드디어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메인메뉴 고기들이 나왔습니다. 왼쪽이 한우주물럭 그리고 생등심!



생등심.. 받자마자 불판위에 올렸습니다. 두께가 있어 고루 익히기 위해 이모님이 칼집을 내어 내주셨어요. 크릉!!!!!!! 싄나



아시죠? 소고기는 미디엄레어로~ ^^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생등심 맛은? 진짜 상상 이상.. 이런말 다신 안쓰려고 했는데 와9와9가 살면서 먹어본 한우등심중에 최고였습니다. 최고급 한우 등심을 치익치익 구워 기름장에 톡톡찍어 밥알 몇톨과 함께 입안으로 넣어주면 아 이곳이 천국이로구나 ㅠ_ㅠ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먹은 생등심이 이렇게나 맛있으니 한우주물럭은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했어요.



살-살 노릇노릇 굽고 있습니다.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의 주물럭!! 과연 그 맛은!!!



앗.... 생각보다.. 뭐가 없다앗..! ㅠ_ㅠ 왜죠? 왜그런거죠? 생등심이 너무 맛있어서 기준치가 높아진걸까요?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주물럭은 간판에도 써져있어 석양집 주력메뉴로 보였으나 생등심이 30000배 맛있습니다. 한우주물럭이 맛이 없는게 아니라 주물럭도 맛있는데 생등심이 유난히 맛있어서..ㅠㅠ 눈물이 나네요.. 생등심 또 먹고 싶다..



그래서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돈이고 뭐고 그냥 맛있는거 배불리 먹는게 최고!! 사실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지요!! 그래도 남자친구 덕에 포식했습니다 ~_~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생등심 최고..



크흐!!! 보이십니까!!! 지글지글 구워지는 생등심의 비쥬얼.. ㅠㅠ 괜히 맛집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준 생등심님



바싹 익혀 먹는 것도 맛있지만 양쪽 겉면만 살짝씩 익혀서 미디엄레어로 먹어주는게 와9와9 입맛에는 맛더군요.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은 냉면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그런데 이걸 어떻게 먹을 수가 있나요.. 이미 배가 터지도록 한우를 먹어서 냉면들어갈 공간이 없어요.. 하지만 맛을 보기 위해 국물과 면을 먹어보았는데 good!!! 나쁘지 않았어요. 국물이 와9와9 취향은 아니었지만 입가심으로 먹기 편한 심심한 맛! 다른 테이블보니까 비빔냉면으로 달라고 하는거 보니 비빔도 되나봅니다. 비빔냉면 드실분은 이모가 냉면주실때 말씀해주세요! 진짜원조 맛집 마포 석양집 재방문의사 100000% !!!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