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신지루 스시 가격/메뉴/영업시간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 신지루 스시 >

전화번호 : 070-8804-1133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신지루 스시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까지

(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부터 5시 까지 )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신지루 스시 메뉴가격

a세트 2인기준 39,000원

b세트 2인기준 48,000원

초밥 단품 4,000원~ 15,000원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신지루 스시 위치주소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84-3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6번출구 하차 후 직진합니다. 쭉 걸어오다보면 이디아커피가 보입니다. 보이자마자 좌회전해 조금만 걸어오면 세븐일레븐 편의점 맞은편,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신지루 스시가 보입니다.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인 신지루 스시의 이름은 신지루 = 믿다 + 스시 = 초밥 이라는 뜻이에요. 간판도 너무 예쁘죠?! 귀엽게 그려진 초밥사진이 너무 심쿵 앞에는 신지루 메뉴판이 나와있어요. 신지루 스시 외관사진은 오전에 촬영한거라 아직 문을 열기 전이여서 내부 조명이 다 꺼져있고 문도 안열려있는데 메뉴판은 그대로 밖에 있더라구요. 아마 손님들에게 우리 이런거 파는데야~ 라고 알려주고 있는 듯 했어요.



안에 들어와 메뉴판을 보았어요. 아 참고로 메뉴판은 간장통 양쪽 사이에 꽂혀서 세워져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들어올려야 합니다. 옆테이블에서 간장종지를 쏟아서 매장에 간장 냄새가 진동을.... ㅠㅠ 여튼! 메뉴판은 총 5-6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마카세(1인기준 44,000원)가 가능한 신지루 스시는 오토시부터 4가지의 사시미, 12종류의 초밥과 요리, 식사, 후식까지 코스로 나오게됩니다. 그리고 모듬초밥(1인기준 27,000원)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간단한 코스로 끝내고 싶어서 a세트를 주문해봤어요. 사실 원래 일식집이 그렇긴 하지만 동네에서 먹는 것 치고는 비싼감이 있기도 해서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신지루 스시에서 가장 기본적인 세트메뉴인 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인기준 39,000원이에요.



오토시(에피타이저) + 6종류의초밥 2인분(총 12피스) + 모찌리도후 샐러드 + 따뜻한요리(야끼우동) + 후식(유자 샤베트) 가 나오는 신지루 스시 a세트를 주문하고 나니 따뜻한 장국을 가져다 주셨어요. 장국은 식어갈때즈음 종업원이 따뜻한 장국으로 교체해주실 만큼 신지루 스시 서비스가 무척 좋습니다. 맛은 그냥 일반 미소된장국~



기본 찬은 가쓰오부시와 함께 무친 단무지~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식전에 호로록 마실 수 있는 오차도 준비되어 나와요.



그리고 에피타이저 오토시로 나온 스지입니다. 스지를 양파와 소스에 버무려서 나왔는데 맛은 그냥 그럭저럭.. 와9와9는 스지를 안좋아하거든요.. 그래도 오토시로 먹기에 좋았어요. 신지루 스시의 장점이기도 한 정성! 서비스가 느껴지는 오토시!



그리고 스지를 흡입하자마자 바로 나온 모찌리도후 샐러드입니다. 모찌리도후와 샐러드, 블루베리와 누룽지 등이 버무려진 고소하고도 상큼 달콤한 샐러드에요. 처음에는 리코타 치즈인가? 했는데 모찌리도후라고 하더라구요. 스시집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저는 신지루 스시에서 모찌리도후를 처음 맛봤어요. 찾아보니 젤라핀, 치즈, 찹쌀가루, 설탕을 배합해 만드는 음식? 이라고 합니다. 이 샐러드 진짜 완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원래 자극적인 음식 좋아하는 와9와9는 달콤한것도 무작정 설탕의 단맛이 아니라 과일이 주는 신선한 단맛이 강한 것은 좋아하거든요. 역시 신지루 스시입니다.



샐러드를 적당히 흡입한 후 초밥 맛집 답게 정성스럽게 쌓여진 신지루 스시의 초밥이 나왔습니다. 와우.. 진짜 보기만 해도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신지루스시 초밥 비쥬얼도 그렇지만 저는 저 나무판이 너무좋아요. 도마같아 보이는 저 위에 올려진 초밥들이 나 좀 먹어주세요 하고 있네요.



순서는 위에서 왼쪽부터 차례대로 계란초밥 / 청어초밥 / 새우초밥 / 갑오징어초밥 / 연어초밥 / 도미초밥 !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서인지 색감도 너무나 이쁘고 예쁘게 줄맞춰 올려진 스시들이 너무나 먹음직 스럽네요..ㅠㅠ 신지루 스시 사랑해용



신지루 스시 계란초밥은 무척 달았습니다. 저는 계란초밥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음 사실 후회됐어요. 마지막에 드셔야 식사를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을텐데 식전에 먹으니 약간 입맛을 버린 기분? 계란초밥은 마지막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신지루 스시 청어초밥입니다. 예쁘게 칼질되어 약간의 마늘과 약간의 파가 올려져있는 맛있는 청어초밥! 청어는 사실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질긴 식감이 저와는 맞지 않았어요. 식감은 그랬지만 맛은 꽤 괜찮았어요!



신지루 스시 새우초밥입니다. 예쁘게 등을 보이고 있는 새우초밥! 와9와9가 좋아하는 음식 이제는 아실때도 됐는데.. 새우라면 어떻게 나와도 맛있게 먹을 자신있는 와9와9는 그냥 정말 입안에 넣고 거의 30번은 씹고 삼켰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삼키기 싫을 정도였어요.



다음은 신지루 스시의 갑오징어초밥! 가쓰오부시가 살살 뿌려진 갑오징어초밥은 약간 질기긴 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신지루 스시 연어초밥! 아기가 토를 해놓은 것처럼 소스가 부아아악! 뿌려져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라.. 그냥 그랬습니다. 연어 자체는 맛있었어요. 신선도가 있어서 비린내도 안났구요.



신지루 스시 도미초밥입니다. 도미는 진짜 별로 안좋아해서 평을 해드릴 수가 없네요. ㅠㅠ 아예 먹자마자 삼켰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등촌동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신지루 스시의 야끼우동입니다. 가쓰오부시가 뜨겁다고 아주 춤을 추고 난리도 아니었던 야끼우동! 마요네즈가 지그재그 뿌려져있고 안에는 베이컨과 돼지고기? 그리고 홍합? 오징어, 새우 등이 들어있었어요. 개인적으로 a세트 중에 제일 맛있는게 아니었나 싶습니다. 초밥보다 야끼우동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왜지?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유자샤베트... 실망이에요! 와9와9는 유자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특유의 단맛과 씁쓸한 맛이 너무 좋은데 샤베트로 만든 것까지는 좋은데 유자 맛이 아니라 유자 향 샤베트같았어요. 그냥 유자향이 나는 얼음을 씹는 기분...... 그래도 신지루 스시 대체적으로 평균 맛을 보면 나쁘지 않은 스시집이었습니다. 이 날 어떤 셰프가 종업원이 물을 엎지르는 실수한걸 보시고는 저희 테이블까지 들리게 xxx 이라고 하셔서 눈살이 찌푸려졌는데 손님들에게 해주시는 서비스도 좋지만 종업원들은 좀 더 인격적으로 대해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