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합정 돼지국밥, 수육 맛집 돈수백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합정 돼지국밥, 수육 맛집

< 돈수백 >

전화번호 : 02-3144-3104


합정 돼지국밥, 수육 맛집 돈수백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일요일은 오후 10시 까지)


합정 돼지국밥, 수육 맛집 돈수백 메뉴가격

수육(소) 23,000원

돈수백 9,000원

돈탕반(돼지국밥) 6,500원


합정 돼지국밥, 수육 맛집 돈수백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6-32 1층



지하철 2,6호선 합정역에서 하차하신 후 5번출구로 나와 처음 보이는 골목으로 우회전합니다. 쭉 직진해 걸어가다 보면 돈수백이 보입니다.



와아~ 메뉴판 사진을 안찍는 바람에 바로 밑반찬 사진이! 우선 메뉴는 위에 적은것 외에 만두국, 파족 불족발 등등 있는데 메인 메뉴는 거의 돼지국밥, 돈수백 그리고 수육 정도에요. 거의 해장하러 오시는 분들 반이랑 해장술 드시러 오시는 분들 반이라 국밥이나 수육 드시면서 술 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합정 돼지국밥, 수육 맛집 돈수백! 사실 본사와 제일 가까운 거리에 있길래 와봤는데 별 다른건 없어보입니다. (사실 돈수백 처음가봄) 수육이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국물이 나오더군요!!!!!!! 감동입니다. 그리고 밑반찬이 아주 탄탄했어요. 김치, 깍두기, 무생채 ! 별거 없어보이지만 맛이 중요하잖아요. 진짜 짱! 특히 무생채 맛있어요. ㅠ_ㅠ 또 먹고 싶당.. 집에 포장해가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요롷게 소면이 담겨 나와서 요것을



이 뽀얀 육수에 넣어주면 됩니다.



요렇게 풀어서 담궈놓고 한 30초나 1분 뒤에 드시면 됩니다. 적당히 담궈야지 너무 담궈놓으면 너무 풀어져서 먹기 싫어집니다.



짜자잔~~ 드디어 합정 수육 맛집 돈수백의!!! 소자 수육이 나왔습니다~~짝짝짝! 그런데! 이미 소주병을 보니 2잔정도 마신거 같죠? 하하~ 원래 술은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1-2잔 마셔줘야합니다! 아~~ 수육의 맛은 정말 좋았어요. 합정 근처에서 먹어본 수육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네요. 왜냐구요? 수육을 합정에서는 처음 먹어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 대상이 없음.. 그런데 여튼 정말 맛있다는거! 가격도 2만 3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이정도 가격이면 365일 수육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것 같아효!!



그리고 이렇게 활활 타오르는 이름모를 저것(찾아보니 고체알콜이라함)을 깔아주시기 때문에 상에 나와서도 따뜻한 상태에서 수육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합정 돼지국밥 수육 맛집 돈수백~ 어때요? 이쯤되면 술이 땡겨야 하는데?!! 오늘 하필 또 금요일이네요?!! 다들 불타는 금요일 보내시고 합정 근처 가시게되면 돼지국밥, 수육 맛집 돈수백에서 한잔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00%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