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무지 MUJI 무인양품 솜사탕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무지 MUJI 무인양품

< 솜사탕 >

전화번호 : 1577-2892


무지 MUJI 무인양품 솜사탕 가격

1,900원


무지 MUJI 무인양품 솜사탕 열량

17g 총 열량은 97칼로리


무지 MUJI 무인양품 솜사탕 재료

설탕, 캬라멜색소



꺄릉~ 강남역 부근에 볼일이 있어서 거의 반년만에 강남을 갔는데! 집에 돌아가는 길에 뭔가 하고 싶어서 정처없이 떠돌다가 무지 MUJI 무인양품에 들러보았어요~~~! 무지는 사실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강해서 의류, 침구류 뿐만 아니고 사무용품이나 식기도구들 보는 맛이 쏠쏠합니다~ 그리고 무지 무인양품 식품코너에는 커리, 과자, 사탕 등등 한번쯤은 먹어보고싶은 구미를 당기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 저는 무지 솜사탕이 가장 눈에 띄어서 한번 업어와보았습니다. 우선 크기는 손바닥으로도 안가려질만큼 큽니다!



무지 솜사탕 앞 표지에는 갈색의 중간 굵기 설탕을 사용해 가공했고 달콤한 카라멜 맛이 특징이라고 적혀져있어요. 설탕과 카라멜 색소가 들어 있다는 것을 풀어 쓴 것 같군요~! 아래적혀진 것처럼 딱 1개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900원 이구요~ 예전에 판매했던 솜사탕들 보니까 먹기 좋은 크기로 4등분 해놓아서 개별포장되어 있는걸 한번 더 묶어서 2,300원에 판매했던데 이제는 포장비를 줄이고 한덩어리로 와9와9 먹기 좋게 판매하나봐요~



유통기한이 있습죠~ 무지 솜사탕 유통기한 생각보다 짧네요.. 제가 잘못 고른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제가 이걸 3월 11일에 구입했는데 4월 23일까지면 한달하고도 조금 넘는 기간 안에 무조건 먹어야한다는 뜻이겠죠~ 집에 쌓아놓고 먹기엔 좀 무리가 있겠군요!



옆에 뭐라뭐라 일본어로 써 있지만! 보기 좋게 한글로 적어놓았기 때문에 한글표시사항을 찍어보았어요~ 주식회사 오타야 제과에서 만들어졌고 열량은 97칼로리.. 근데 옆에 일본어로 표기된 무지 솜사탕의 칼로리는 67칼로리.. 뭐죠? 같은 칼로리 단위인데 측정하는 방법이 다를 수가 있나요..? 한국으로 오다가 무슨일이 있던거지..; 여튼 그리고 영양소는 탄수화물, 당류만이 포함되어 있어요~ 별거 없죠~



무지 솜사탕 안에 들어있는 요 방부제는 먹지 말아야 하는거 아시죠??? 먹었다간 큰일이 납니다~! 우리 다들 어른이잖아요?! 이 정도는 다들 알고 있죠? ㅋㅋㅋㅋㅋ 자 이제 한번 무지 솜사탕 봉지를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우!! 엄청 두껍습니다!~ 스고이!! 이정도인줄 몰랐는데! 진짜 폭신폭신한 솜같이 생겼네요. 무지 솜사탕이 은근히 인기가 많던데 이런 비쥬얼이 한몫 하나봅니다. 너무 먹고싶게 생겼네요!



자 이제 무지 솜사탕을 밖으로 꺼내 입안에 넣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맛이 날지? 궁금궁금궁금해!



앙! 하고 씹어주었습니다! 맛은? 환상적~~ 어릴적 초등학교 앞에 계시던 솜사탕아저씨가 해주는 솜사탕보다 맛있네요. 사실 그정도의 맛일줄 알았는데 그 이상이에요. 카라멜색소 때문인지 더 달콤한 맛이 강하고 입에 척척 달라붙는게 예술이에요!!



아! 뭐야!! 벌써 다 먹었어 ㅠ_ㅠ 아마 먹기 시작한지 2분만에 다 먹었던 것 같아요. 크게 부풀려진 솜사탕을 곱게 접어놓은거라 입에서 그냥 사르르 녹는다기보단 씹히는 솜사탕이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맛있었던것 같고 그 중독성 강한 맛에 정신 놓고 흡입했나 봅니다.. ㅠ_ㅠ 억울행!!! 다음에 또 무지에 갈 일이 있다면 무지 솜사탕은 꼭 구매해야겠구나 싶었습니다!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