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발산역 낙지볶음 맛집 돌쇠힘찬낙지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발산역 낙지볶음 맛집

< 돌쇠힘찬낙지 >

전화번호 : 02-3664-7006


강서구 발산역 낙지볶음 맛집 돌쇠힘찬낙지 영업시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8시 까지 (손님있을 시 연장영업)


강서구 발산역 낙지볶음 맛집 돌쇠힘찬낙지 메뉴가격

낙지볶음덮밥 8,000원 / 낙지통만두 6,000원


강서구 발산역 낙지볶음 맛집 돌쇠힘찬낙지 위치주소

서울시 강서로52길 34 1층 102호



지하철 5호선 발산역 6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 합니다. 쭉 직진하다보면 오른쪽에 돌쇠힘찬낙지가 보일 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숨은 맛집 찾기 달인 와9와9 입니다. ^_^; 오늘은 강서구 발산역 인근의 낙지볶음 전문점 돌쇠힘찬낙지 솔직후기를 작성해보려합니다. 우선 이 음식점이 있는 골목에서 밥을 먹어본 적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사람들 발길이 드문 곳이라 가게들도 항상 1년을 못가 문닫기 일쑤에요. 그런 제가 돌쇠힘찬낙지를 찾은 이유는? 없습니다. 사실 이 날 많이 힘든 날이었거든요. 몸도 마음도 너무 지쳐서 터덜터덜 그냥 걷다가 들어가게 되었어요. 메뉴판을 보아하니 요런저런 메뉴들이 상당히 많죠? 개인적으로 메뉴를 연포탕, 산낙지, 볶음, 덮밥, 파전, 만두 정도로 줄여야 할 것 같아요. 낙지 볶음 덮밥이 빨간글씨가 아니었다면 정말 뭐 시킬지 감이 안왔을 듯!



자리를 잡고 앉아서 낙지 볶음 덮밥을 주문한 뒤! 오른쪽으로 고개를 트니 이런게 붙어 있더군요! 낙지덮밥 맛있게 먹는방법~ 낙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흰 쌀밥에 낙지볶음과 콩나물을 넣어 비벼 먹어주면 감동적인 매운맛에 땀과 눈물을 흘림과 동시에 또 올 것을 다짐한다.(?) 아주 상술이 어마무시하군요!!!! 맛없으면 안오고 맛있으면 오지말라고 해도 오는게 인지상정!!



강서구 일대에 낙지볶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맛집은 없는데 발산역에 돌쇠힘찬낙지가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밑반찬부터 깔끔하고 좋지 않나요? 연두부에 드레싱이 되어있는 샐러드, 그리고 낙지볶음 덮밥에 추가할 콩나물까지~~ 사실 뭐 별거 없어요. 맛있다고 할 것도 없는게 다 너무 기본적인 반찬이라 따로 말씀드릴게 없네요.



발산역 맛집 돌쇠힘찬낙지의 오이미역냉국입니다. 핵! 핵!!!! 아아아아!!!! 아무맛도 안나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강서구를 울리는 매콤한 돌쇠힘찬낙지! 음하하!! 아까 써진 그대로 먹기 좋은 크기로 싹둑 싹둑 잘라주었어요. 밥이랑 따로 집어먹어도 좋지만 우리는 낙지볶음 덮밥을 주문했잖아요! 어떻게 하면 된다? 밥에 넣고 비비면 된다~



자 흰 밥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결코 적지 않아요. 접시가 엄청 큰 것일뿐!



흰쌀위에 낙지볶음 투척!!!! 여기에 아까 나온 콩나물을 조금 넣어줍니다. 그리고?



비벼줍니다. SSG- SSG- 비비다 보면 이렇게 흰밥의 정체를 감출 수 있습니다. 이제 빨간밥이 되었어요 ^_^; 맛은?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신기하게도 같이 먹으러간 보고싶은 남자친구는 맵다고 맵다고 그러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ㅎㅎ 먹을만 하던데요?! 우선 약간 매콤한 맛과 싱싱한 낙지가 어우러지니 진짜 완전 밥도둑! 밥도둑이 맞는 표현인거 같네요.



함께 주문한 낙지통만두에요. 겉보기에는 이게 왜 낙지 만두래? 라는 생각 하실 수 있지만 봐보세요 자자!



이렇게 만두속에 낙지가 들어있어요! 그런데 한가지 생각해본게 과연 이 만두 안에 있는 낙지들은 싱싱한 낙지일까? 라는 궁금증.. 왠지 낙지를 처리하는 기분? 나중에 한 번 더 방문해서 사장님께 여쭤봐야겠네요. 만두는 언제 빚으시는지! 만약 냉동해두고 쓰시는 거라면 실망입니다!!!!!!!!!! 여튼!!!!!! 강서구 발산역 낙지볶음 맛집 돌쇠힘찬낙지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