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목동 떡볶이 파라곤 스쿨푸드 메뉴/가격/영업시간 등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목동 떡볶이 파라곤

< 스쿨푸드 >

전화번호 : 02-2061-7955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까지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메뉴가격

루비오렌지에이드(2인) 5,000원

철판버터장조림간장맛 8,300원

스페셜마리2 7,800원

떡순이 6,300원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위치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7 목동 파라곤 지하 1층 102호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2번출구로 하차하거나 현대백화점을 통해 나오는 통로를 이용해 나와 길을 건너 직진하다보면 행복한백화점 맞은편에 목동 파라곤이 위치해있습니다. 스쿨푸드는 목동 파라곤점 외에 현대백화점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동 행복한세상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하고 뭐 먹지 뭐 먹지 하다가 그냥 맞은편 파라곤 지하 푸드존에 입성했어요. 사실 자주가던 오목집에 갈 예정이었지만 파라곤만 오면~ 그것만 먹으니까 이왕 먹을거 다른 가게를 도전해보자! 해서 지하를 샅샅이 살피다가 다른 떡볶이 집도 많았지만 스쿨푸드는 오래되었는데 단 한번도 방문해본 적이 없어서 도전하게되었어요. 아마 와9와9가 고등학생 시절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 (대충 나이 나온다..!) 흐흠! 여튼!! 도착해서 보니 은은한 조명이 딱 제 스타일이더군요. 저는 어두운 음식점을 좋아하기 때문에^_^



우선 메뉴판을 찍으려고 했는데 뭔 놈의 메뉴가 그렇게나 많은지;; 무려 5장? 6장 되는 메뉴판을 보기도 겁나도 찍기도 겁나서 그냥 뒀습니다.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만의 메뉴는 없었던 것 같고 다른 지점에서도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 있었어요. 스쿨푸드 메뉴판 붙잡고 거의 10분 실랑이 하다가 이렇게 시키게 되었답니다. ㄷㄷ.. 많이도 시켰죠? 스페셜마리투 그리고 떡순이와 철판장조림버터비빔밥 간장맛!~ 루비오렌지에이디까지! 시킬땐 몰랐는데 합계 보고 놀랐습니다... 가격 ! 와우^_^~~~~~ 어린시절 떡볶이를 추억하기 위해 가신다면 말짱도루묵~~~~~!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왼쪽은 먹기 좋게 한입거리로 잘라진 단무지이고 오른쪽은 장아찌인데.. 진짜 짭니다. 개인적으로 메뉴 나오기전에 맛본다고 먼저 드셔보시는 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정말 짜요.



유부가 올려져있는 국물이 나옵니다. 김밥천국 가면 나오는 그 국물이에요.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메뉴들이 먼저 나오기 전에 루비오렌지에이디가 먼저 나왔는데 와.. 진짜 커요. 맛은? 저는 잘 모르겠는데 같이 간 친구는 새초롬하니 괜찮았다고 하더군요. 근데 오렌지 껍질 입자가 잘게 갈리지 않아서 씹히는데 식감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아니었어요.



드디어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의 야심작 철판장조림버터비빔밥이 나왔습니다. 간장맛과 매운맛?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간장맛으로 했어요. 거의 다들 스쿨푸드 가시면 이 메뉴는 꼭 드셔보신다고 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게 생겨서 주문했어요. 맛 꽤나 괜찮았어요. 후리카케가 올려져있는데 혹시 '밥이랑' 이라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후리카케 아시나요? 그 맛이에요. 딱 치즈맛 밥이랑 맛이더군요. 비빔밥이니 살살 비벼서 철판위에 따뜻하게 올려놓고 먹으니 아주 굳굳~!!! 그치만.. 칼로리는 감당할 수 없겠지요!



그 다음으로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스페셜마리2가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죠? 그런데 이렇게 이쁘게 잘라놓아서 많아보이는거지 자르기 전 모습을 생각해보면 그렇게 양이 많지는 않아요. 저렇게 3줄 합쳐놓은게 일반 김밥 한줄? 되는것 같아요. 그런데 가격은? 7,800원.. 오메 참 비싸지요? 옆에 마요네즈가 촵촵 뿌려져있어서 살짝 콕 찍어먹으면 좋아요. 스페셜마리2 메뉴 구성은 햄김밥, 오징어김밥, 날치알김밥 3가지가 나와요.



특히 오징어 김밥은 밥을 오징어먹물에 버무려서 색이 까맣더군요! 날치알비빔밥에는 깻잎과 장아찌가 들어가있고 햄김밥은 그냥 햄..



자 이제 드디어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영업시간은 10시까지인데 저희가 방문했을때가 아마 오후 7시? 정도였을거에요. 손님은 대충 5-6테이블 있었는데 거의 목동 주민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가장 기본적으로 시키는 메뉴가 아까 말씀드린 철판장조림버터비빔밥이랑 바로 이거에요. 떡볶이!! 아니 떡순이!! 떡볶이와 순대가 한 접시에 담아져서 나와서 떡순이래요. 맛은? 완전 제 입맛이랑 안맞더군요.. 우선 식초를 사용하신건지 떡볶이 국물맛이 너무 시큼해서 떡만 먹어도 그 시큼한 맛때문에 입을 물이나 국물로 헹구게 되더라구요.. 순대도 일반 트럭에서 직접 썰어주는 순대 보다 덜했어요. 따뜻한 기운이 없어서 그런지 엄마가 떡볶이트럭에서 사다온 떡볶이랑 순대를 실온에 내놓았던걸 다음 날 아침에 먹는 느낌? 그래도 계속 먹다보니까 시큼한 맛에 적응되어서 어묵은 몇개 건져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떡을 남기게 되었지요.. ㅠ_ㅠ 목동 파라곤 스쿨푸드 사장님 이 글을 보게 되신다면 떡볶이 국물맛에 시큼한 맛좀 빼주세요. 그것만 아니면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요즘 달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사랑받는 이유는 맛있어서 인데 스쿨푸드 떡볶이는 시큼한 맛때문에 맛있다는 표현이 나오질 않네요..ㅠ_ㅠ 조금만 더 힘써주세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