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저렴한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 / 쇼미더퍼니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저렴한 삼겹살 맛집

< 삼삼이네 >

전화번호 : 02-322-0353

 

홍대 저렴한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 영업시간

오후 5시 부터 새벽 5시 까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홍대 저렴한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 메뉴가격

생고기 1인분 5,500원

삽겹살 1인분 7,500원

계란찜 3,000원

치즈 볶음밥 3,000원

 

홍대 저렴한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8-21 1층

 

 

 

 

홍대 생삼겹살 전문 저렴한 맛집! 삼삼이네는 지하철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 하차 후 상상 맞은편 주차장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장님의 가게 설명을 보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분위기의 돼지생갈비집(?) 이라고 써있는데 원래는 생갈비도 판매했었나 봅니다..!

 

 

삼삼이네 메뉴판입니다. 아까 말씀드린 돼지생갈비는 없지요? 호호 신기하게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수입산 돼지고기라고 생각했는데 국내산 돼지를 사용한다네요. 물론 냉장이지만 말이죠! 메인고기메뉴는 삼겹살, 목살, 생고기, 고추장 주물럭, 생고기김치찌개 가 있습니다. 삼겹살이랑 목살과 생고기는 먹어보았는데 나머지 두가지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어요. 과연 삼겹살의 아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인지이! 그리고 다른 고깃집에서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추나 된장찌개는 단돈 1,0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괜히 저렴한 삼겹살집이 아니네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특이하게 식판에 담겨져 나오는데요. 쌈장, 마늘, 김치, 부추, 콩나물이 나옵니다.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은 콩나물 부추 김치는 불판위에 올려서 구워먹습니다. 마늘도 물론 굽지요. 그래서 반찬이라고 할건 하나도 없는 셈! 근데 뭐 고깃집가서 반찬 주워먹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하핫! 이렇게 기본적인 반찬들도 나오는데 생고기가 1인분에 5,500원이라니;;; 아! 그리고 삼삼이네 이름이 왜 삼삼이인줄 아시나요? 같이 먹으러간 남자친구에게 들었는데 원래 이 곳 생고기 가격이 3,300원이었다네요!!!! 역시 괜히 홍대 저렴한 삼겹살 맛집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이고 ㅠㅠ 사진이 왜이래!!!! 여튼 이 곳은 바로 위에 있던 반찬들을 리필해 갈 수 있는 셀프바 입니다. 별다른거 없이 아까 식판에 담겨져있는 메뉴들만 있어요! 그리고 사이드에는 기름장이 있습니다!

 

 

저는 기름장없이는 고기를 잘 못먹기 때문에~ 소금이 송송 뿌려져있는 기름장을 가져왔어요.

 

 

기본적으로 삼겹살집에 가서는 꼭 주문하는 것! 바로 계란찜(달걀찜) 이지요~ 사실 놀랐어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ㅠㅜㅜ 근데 잘 악익혀 나온기분

 

 

와우 생삼겹살 2인분입니다. 홍대 저렴한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는 항상 옳습니다. 냉동이긴하지만 그래도 이정도 양에 2인분! 11,000원이면 무지 저렴한거 아닙니까요! 보통 일반 삼겹살집가면 1인분에 12,000원 정도하는데 1인분 가격에 2인분을 먹다니잇!

 

 

그리고 삼삼이네가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고개만 딸랑 나오는게 아니라 김치 등의 갖은반찬들이 나오기때문에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제가 다른 삼겹살집 후기 쓰면서도 여러차례 삼삼이네를 언급한 적이 있는데 그 만큼 맛있습니다. 저는 입이 참 싼것 같네요. 고기는 냉동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_^~~~~~~~ 재방문의사는 무조건 100%~~~200%~~300%~~~

 

 

그리고 삼삼이네 가기전에 윤형빈 소극장의 '쇼미더퍼니' 연극도 봤어요. 저는 이번에만 3번째 보는 연극같은데 매번 새로운 시도를 하는 쇼미더퍼니가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신인개그맨, 개그우먼들이 보여주는 개그 그리고 열정이 저에게 까지 느껴져서 일을 하는 저에게 힐링도 되고 힘을 얻어가는 기분이에요. 마지막에 실제 쇼미더머니처럼 쇼미더퍼니도 관객투표를 통해 1위를 가려내고 재미없는 쇼미더퍼니 코너는 오토굿바이 처리되면서 영영 다시는 무대에서 볼 수 없어요.. ㅋㅋㅋㅋㅋ 신박하죠? 정말 쇼미더머니 시스템을 잘 풀어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개그맨 신규진, 성용, 지용, 김건, 안양교씨 응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양교씨는 이름만 들어도 재밌네요.. 한번 술한잔 마셔보고 싶은 분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센스있고 재치있고 유머러스하십니다. 진짜 저의 개그코드에 안맞을 뿐이지 그 외에 개그맨, 개그우먼들도 모두 응원합니다!! 쇼미더퍼니 화이팅! 

 

그리고! 김건씨 지용씨는 왜 자주 출연을 안하시는지..ㅠㅠㅠ 베스트 프렌즈 진짜 재미있었는데 꼭 또 한번 보여주시길!!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