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염창동 목2동 맛집

< 양화식당 >

전화번호 : 070-7302-4455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 영업시간

점심시간~저녁시간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 메뉴가격

순두부찌개 5,500원

김치찌개 6,000원

부대찌개 6,000원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 위치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2동 521-1



지하철 9호선 염창역 3번출구로 나와 바로 보이는 골목으로 우회전한뒤 편의점 사거리에서 좌회전합니다. 쭉~ 언덕 따라 내려가다보면 오른쪽에 양화식당이 보입니다. 점심,저녁시간 피크에는 사람이 많으니 예약하고 가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입니다. 다음지도 상에는 검색이 되지 않더라구요. 뭔가 우리동네 안유명한 맛집을 찾은 기분~ 여튼 이곳은 전체 식사 메뉴에서 1-2개를 오늘의 메뉴(백반)으로 정해 5,000원에 판매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순두부찌개와 부대찌개가 오늘의 메뉴(백반)으로 정해져서 원래 가격은 5,500원, 6,000원 이지만 5,0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주방이 바쁘다보니 통일된 메뉴로 빠르게 손님상에 내기 위한 전략으로 보이는데 손님은 싸서 좋고~ 사장님은 손 덜어서 좋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님도 보고 뽕도 따고~ 도랑치고 가재 잡고~ 꿩먹고 알먹고~ 마당쓸고 돈도 줍고~ 일석이조~ 일타쌍피~ (죄송..)



아이고 눈아파!! 아주 새~ 빨간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의 기본 반찬 깍두기에요. 고춧가루의 원산지가 불분명하지만! 깍두기 자체는 맛있었어요. 여기 이모님이 음식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제 입맛에 딱 맞아요~! 약간 달고 짜고!



도토리묵이에요. 아 참 그리고 양화식당의 초특급 강점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은! 기본 반찬들이 무제한 리필이 된다는 점이에요. 이 도토리묵무침도 간장소스가 너무 제 입맛에 맞아서 2번은 리필해 먹었던 것 같아요.



이건 그냥 치커리무침.. 도토리묵무침에 쓰이는 간장과 치커리를 따로 무친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나왔군요 ㅠ_ㅠ 제가 너무 감동한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의 기본반찬~ 김치전이에요. 왜 감동이냐구요? 계속해서 리필되는 것도 너무 좋았지만 이모가 전을 너무 잘 부쳐주세요..ㅠㅠ 이미 부쳐놓은 전을 내오시는게 아니라 손님들 올때마다 바로바로 부쳐주셔서 따끈 뜨끈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이건 그냥 콩나물 무침..! 기본찬들이 나오고 저희는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부대찌개를 주문해보았어요~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오늘의 백반 메뉴는 순두부찌개, 부대찌개이기때문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지요!



드디어 나왔군용~ 계란이 탁~ 풀어져 나온 양화식당 순두부찌개에요! 목2동에 은근히 괜찮은 맛집들이 많은데 순두부찌개 맛있게 하는 집은 못봤거든요.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염창동 맛집 양화식당 순두부찌개는 정말 별로.. 우선 끓여져서 나온것은 맞는지 미지근한 온도에 계란이 익히도 않을 정도였어요. 다행히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니었지만 보는 사람이 다 '괜히 이거 시켰다' 하며 탄식을..



이것은 김치찌개에요. 김치찌개도 뜨겁지 않고 따뜻한 정도의 온도로 끓여져 나왔어요. 대체 왜 이런일이? 거기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양화식당을 방문했기 때문에 손님이 무척 많았습니다. 대충 예상은 했지만 주문하고 거의 20분? 뒤에 메뉴가 나왔거든요. 그런데 늦게 나오더라도 이왕 늦은거 따뜻하게라도 나왔으면 했는데 냉탕은 아니더라도 중탕정도였어요. 실망.. 그치만 김치찌개는 먹을만 하더라는..



이것은 와9와9가 주문한 염창동 목2동 맛집 양화식당의 부대찌개 입니다. 봐보세요! 이걸 5천원에 먹다니!! 기본 반찬들 먹는 것도 배부르고 너무 좋은데 이렇게 맛있는 부대찌개와 흰쌀밥한공기까지 합쳐 단돈 5,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안에 들어있는 라면의 양도 적당해서 불지 않고 소시지, 햄도 듬뿍 들어가서 먹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이 제 입맛에 딱이었다는 점입니다. 이 집 이모님이 우리 엄마랑 간맞추는 스타일이 비슷한가 봅니다.. 싱거운 음식 위주로 드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짜다고 생각될 수 있는 가게지만 나트륨여왕 와9와9에게는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0% 있습니다! 물론 부대찌개 먹으러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