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배달떡볶이 매우니까 떡볶이다 도림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식블로거 와9와9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솔직후기]

배달떡볶이  매우니까 떡볶이다  도림점



매우니까 떡볶이다

매콤하여 자꾸자꾸 먹고싶은 중독되는 맛!


매우니까 떡볶이 도림점


매우니까 떡볶이 매장 전화번호

070-7769-9876


매우니까 떡볶이 가는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동 138-21



매우니까 떡볶이다 메뉴

메인메뉴,세트메뉴,추가메뉴





아침에 일어나서

배달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매우니까 떡볶이다

주문을 해보았어요~


세트메뉴 4번


매운오뎅 + 오징어튀김1+튀김만두2

+계란2+쿨피스+계란찜


을 주문해 보았지요.


참고로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3단계 까지 있는데 저는 중간 단계를 시켜보았죠.ㅋ




정확히 40분 후에 도착한 매우니까 떡볶이다 !

서비스로 레모나 2개가 함께 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이런 깨알같은 서비스 참 좋아합니다.




일단 사진으로 보면 떡볶이가 작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절대 한끼 양이 아니고

둘이서 두끼로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_^




호롤롤롤ㄹ로!!!!!!

떡볶이다!!!!!

빨간 떡볶이 양념뿌려진 치즈!!

위에 촤차촤차차착 파슬리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죠?


보는 것과 똑같이 떡볶이 엄청 맛있었어요.

짜지도 달지도 않고 적당한 떡볶이맛

소시지도 안에 들어있는데

소시지는 별로 였어요..

줄줄이 소시지가 말그대로

줄줄줄줄 달려서 이로 끊어 먹는데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그것만 아니였으면 90점짜리 떡볶이 일텐디..




근데 매우니까 떡볶이다 는 사실

떡볶이가 메인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시켜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니까 떡볶이다 는 오징어튀김 !!


사진에 빛이 너무 없어서 맛없게 나왔는데

아따!!!!!! 최고랍니다 !!!!!!!!!!!

카레가루가 약간 들어간듯한

튀김옷이 크흐!!!!

바삭바삭한 오징어튀김 짱!!




오징어 튀김은 짱인데 계란찜은 핵입니다.

매우니까 떡볶이 계란찜..

찜이 아니고 이건

그냥 퍽퍽한계란입니다.?


여튼

계란찜이 너무 퍽퍽해서

맛탱이가 없더라구요..

노맛!! 노맛!!

근데 뭐 저는 오징어튀김이랑

떡볶이 만으로 엄청나게 만족했기 때문에

계란찜 따위 필요없습니다 ^_^


튀김만두는 찍지 못했는데

뭐 그냥 쏘쏘했어요.

그냥 튀겨진 만두였습니다..


다시 시킬 마음이

70% 정도 생기는 그런 가게랍니다~~!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먹을 수도 있다니

참고해보세용 ^_^



지금까지 와9와9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