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집 하이미트 홍대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음식블로거 와9와9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



[와9와9솔직후기]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집 하이미트 홍대점



고기먹으러 갈땐 하이미트~!!

02-6959-3301

영업시간 - 11시 반부터 새벽 2시 까지


가격은 매장마다 다르다고 들었는데

홍대점은 성인 1인 기준 17900원 입니다.


뷔페 이용시간은 총 2시간으로

정해져 있네요 ^_^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집 하이미트 홍대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40 남강빌딩 3층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집 하이미트 홍대점

원산지 표시판을 찍어보았어요~

제주 라는 수식어가 붙은 것은 제주산 ~!

국내산인 삼겹살 을 제외한 나머지 고기류는 전부

미국산,스페인산,독일산 입니다.


셀프바 메뉴에 있는 매운찜갈비 와 순대 는

모두 국내산(제주산) 이라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_^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집

하이미트 홍대점 의 간판 우삼겹 입니다.

큰 냉동고에 모아놓은 우삼겹 이

식욕을 돋굽니다 (꿀꺽)




OMG~ OMG~

고기고기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하이미트 고기 너무 좋아 ~

마음껏 드시되, 고기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1인 4,000원

내야한다고 하니

다들 먹고 싶은 만큼

조금씩 덜어서 구워드시길..


근데 남길 일이 없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

뫼비우스의 띠

하이미트 홍대점ㅋ




아아아악!!!!!!!!!!!

배고파!!! 빨리 구워먹을래!!!

아 빨리 빨리 담으란말이야!!

빨리 아아아아악!!!




그리고는 조용히

경건하게 고기들을

불판위에 올렸습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마9마9 번갈아서

와9와9 먹었지요.


크~ 잇츠 마이 롸임~ㅋ




LA갈비 와 토시살

그냥 국물이 되어버린

내용물 사라진

된장찌개 ㅋㅋㅋㅋ까지




하이미트 홍대점 특제소스에 담궈

토시살을 냠냠 와9와9




이건 아마 항정살 인것 같네요 ^_^

잘 구어진 항정살과 함께 와9와9




항정2 크크크크크

내가 널 먹어주겠어 하핫




맛없게 구워진 우삼겹 ...

얇아서 빨리 익어버리니까

우삼겹 조금만 구워 드세욜 ~_~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술

처음처럼 순하리 복숭아맛!!!!!

하이미트 홍대점에 있더라구요

맛은.... 개인적으로 유자가

더 맛나더군요 호호


하이미트 홍대점 리뷰 보면

다들 알바생 때문에 별로고

맛도 없고 꿍시렁꿍시렁 하던데

저는 하이미트 너무 좋아해요

타 고기뷔페 가게 들 보다

훨씬 고기의 질이 좋고

간결한 셀프바 이지만

순대, 양념찜갈비 도 맛나고

도 잘 준비 되어 있어서

대 만족이랍니다

두달에 한번은 꼭 가는 것 같아요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집 하이미트 홍대점

한번 꼭 가보세요 ~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무한리필 고기뷔페 맛집 하이미트 홍대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