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맥도날드 미니언슈비버거 / 빠나나쉐이크 / 빠나나맥플러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음식블로거 와9와9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와9와9솔직후기]

 맥도날드 

미니언슈비버거

빠나나쉐이크

빠나나맥플러리




맥도날드 메뉴

가격 부터 말씀드리자면


미니언 슈비버거 세트 5500원 (런치)

미니언 슈비버거 세트 6800원 (매장)

미니언 슈비버거 세트 7400원 (맥딜리버리)

빠나나 쉐이크 2200원

빠나나 맥플러리 2600원


입니다. 


저는 미니언슈비버거 세트 와

빠나나쉐이크, 빠나나맥플러리 를

따로 먹어보았어요..


점심시간에 맥딜리버리

미니언슈비버거 세트

시켜본 결과...




무려 7400원 씩이나 하는...

미니언 한번 빠졌다가

엄마...

이건 꿈이겠ㅈ...




가볍게 지갑을 거널내준

사랑스러운 미니언슈비버거세트

그 속살이 궁금합니다.

한번 옷을 벗겨보겠습니다.




오......

스고이..

가 쏟아지네요

하하하하하하하

너무 궁금하네요

미니언슈비버거는

슈림프비프 가 만난

버거라서

버거 인데요

그 속살을 공개해보겠습니다.




?뭐죠?

이 슬림한 샌드위치는? ㅠㅠ

낚였다 낚였어 으앙!!




빵 뚜껑을 개봉해보니 양파양배추, 토마토가 보이더군요

그리고 슈림프 패티 1장 비프 패티 1장

이게 뭐? 7400원 이라구요?

깨 값만 3000원 하나봐요?





근데 맛있네?

열받네 ?!!!!


가격대비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새로운 맛이었어요.


근데 새우위에 소고기 올려 먹는데

맛 없는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끄이이익!!!!!!!!!!!!!



자 그 다음은

빠나나쉐이크 빠나나맥플러리 입니다..



그들은 과연 이번에는 얼마나 더 큰 실망감을 안겨줄까요?



빠나나쉐이크(좌) 와 빠나나맥플러리(우) 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빠나나쉐이크가 상대적으로

빈약해보이죠?


맛은 과연?




맥플러리 우우후후후후

후후후후후후

무슨맛일까

바나나맛일까

바나나향맛일까




정답! 바나나향맛!!!!!


오레오 쿠키랑 섞여있는

빠나나맥플러리

쿠키 아니였으면 이거는

진짜 회생할 수 없었을 텐데

쿠키랑 바나나향맛의 조합이

적절했어요

별 5개 중에 2개반 드릴게요 ㅎ




이번에는 빠나나쉐이크

아 과연 무슨 맛일까

당연히 이것도 빠나나향 맛이겠죠?

빠나나향 과 섞인 바나나우유 맛

정도일 것 같은데


만약 그게 맞다면


정말 맛없겠네요..




정답! 정말 맛없었다!!!!


핵 노맛!! 노맛의 결정체!!

빠나나쉐이크!!!

개취존이지만

친구도 맛없다고

버리는걸 보니

그냥 노맛 인가 봅니다..



와9와9 솔직후기를 통해

모두가 합리적인 소비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와9와9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