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용산구 중구 배달 맛집 블랙앤쿡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용산구 중구 배달 맛집

< 블랙앤쿡 >

전화번호 : 02-753-0407

배달번호 : 02-788-2323

 

용산구 중구 배달 맛집 블랙앤쿡 영업시간

오전 11시 부터 새벽 2시 까지

(배달기준 오후 3시 부터 )

 

용산구 중구 배달 맛집 블랙앤쿡 메뉴가격

블랙통삼겹찜 2인분 18,000원 (배달 20,000원)

블랙곱창 2인분 18,000원 (배달 20,000원)

 

용산구 중구 배달 맛집 블랙앤쿡 위치주소

서울시 중구 회현1가 72-1

 

 

매장 위치는 4호선 회현역 1번 출구와 가까운 서울시티호텔 건물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마 2016년에 개업한 따끈따끈한 곳인 것 같습니다.

 

 

오늘 와9와9가 솔직하게 후기 작성할 가게는 건강한 블랙푸드 선두주자 블랙앤쿡 BLACK & COOK 입니다. 저희는 배달서비스 배x의민족에서 주문해보았어요. 근데 배달전문음식점이 아니고 매장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매장에 배달까지 신경쓰시려면 아주 바쁘실 것 같아요.. 여튼! 블랙푸드?가 뭐지? 궁금증을 안고 배x의민족에서 주문해보았어요. 주문가능지역반경이 무척 넓어서 놀랐습니다. 무려 용산구, 중구 등 일대에서 주문이 가능했어요. 자동차로 배달하시는 건가.. 그치만 거리가 있는 만큼 용산구에서 시킨 저는 주문 후 1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이 정도는 이해해야죠. ^^ 배달 용기는 깔끔하게 진공포장되어서 오고 쿠폰에 작은 진공포장 커팅기가 함께 붙어 오더라구요. 이 점은 상당히 높이 평가함!!!! 근데 20장 모으면 현금 2만원을.. 주는 것도 아니고 20번 먹어야 겨우 메인메뉴 하나 배달해먹을 수 있다는~

 

 

용산구 중구 배달 맛집 블랙앤쿡의 반찬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계란과 함께 부친 분홍 소시지와 콘샐러드, 볶은김치(불맛이나요!), 빨간단무지와 흑란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분홍 소시지는 원래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고 콘샐러드에 뿌려진 드레싱도 너무 맛있어요. 빨간단무지도 맛있고 볶음김치도 맛있어요. 볶음김치는 근데 기름에 범벅돼있어서 기름기 있는 것 싫어하시는 분들은 꺼려하실 수도 있어요. 흑란은 처음 먹어봤는데 일반 달걀과 다르지 않더라구요.

 

 

흑란은 보통 숯으로 굽거나 코팅해서 껍질이 까맣게 보인다고 합니다. 저칼로리에 영양이 풍부해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네요~ 흑란의 껍질은 모아서 탈취제로 사용해도 될 만큼 탈취효과가 좋대요. 근데 효과를 보시려면 흑란 몇판은 드셔야겠지요~~

 

 

저는 야식을 먹으려구 용산구 중구 배달 맛집 블랙앤쿡에 주문했기 때문에! 블랙곱창을 주문했어요. 완전 술안주인데 금주 중이라.. 술은 마시지 않았습니다. 비쥬얼.. 오오.. 배달어플로 주문할때 볶음밥, 차돌박이, 치즈, 면을 추가메뉴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 가족은 처음 주문한 것이기 때문에! 우선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볶음밥과 추가하면 맛있을 것 같은 차돌박이를 선택했어요. 배달와서 딱~ 열어봤더니 역시 예상했던대로 치즈와 면은 이미 들어있더군요! 다행히 기본적으로 들어있지 않은 차돌박이와 볶음밥을 주문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차돌도 원래 있나..?)

 

 

크흐.. 장난아니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셰프님이 요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짭쪼름한 소스와 어우러진 달콤한 면에 고소한 치즈와 함께 차돌박이와 곱창을 먹어보니 세상을 다 가진 느낌~~~~

 

 

그리고 볶음밥이 관건이었는데 맛은 그닥.. 건강을 생각하셔서 인지 흑미밥에 검은깨, 들깨가 뿌려져있고 간이 많이 세지 않았어요. 그치만 특별히 블랙곱창에 볶음밥을 추가하면 밥을 볶으실때 곱창도 함께 넣어 볶아주셔서 곱창볶음밥으로 옵니다..! 다른 메인메뉴에는 그냥 볶음밥만! 이 사실을 어떻게 알았나 궁금하신가요?

 

 

다음 날 아침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또 시켜먹었기 때문이에요.. ㅋㅋㅋㅋ 징하죠? 용산구 중구에 배달 맛집 중에 이 정도 서비스, 맛을 갖추고 있는 곳은 완전 드물거든요.. 배달 주문 많이 하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거에요. 맛있지만 서비스 엉망인곳, 서비스는 좋은데 맛없는 곳이 참 많잖아요. 근데 블랙앤쿡은 진짜 뭔가 다른 듯 해요. 이번에는 블랙통삼겹찜을 주문했는데.. 저는 정말 깜짝놀랐네요.

 

 

처음에는 치즈가 없어서 놀랐고 떡이 들어가있어서 놀라고, 통삽겹찜 삼겹살 두께에 놀랐습니다. 치즈는 왜 없지? 뭐야! 추가할걸! 하며 후회했고 떡은 와9와9가 싫어하기 때문에 차라리 고기로 바꿔주지! 하며 약간 실망했지만 마지막에 삼겹살 들어올리는 순간 올레!~~~~~ 진짜 완전 두꺼워요. 상상초월입니다. 이정도 두께의 통삼겹찜을 이만원에 먹다닁...!

 

 

그리고 블랙앤쿡의 블랙통삼겹찜에 추가한 볶음밥입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블랙곱창에 볶음밥을 추가하면 곱창볶음밥으로 오지만 블랙통삼겹찜에 볶음밥을 추가하면 그냥 일반 볶음밥으로 옵니다. 그치만 심심한듯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 신기한 블랙앤쿡 음식들.. 용산구, 중구 일대 거주하시는 분들 아니면 명동쪽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 블랙앤쿡 꼭 이용해보세요. 와9와9가 강력추천합니다! 다시 주문해서 먹을 생각? 10000% 있습니다.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