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삼각지역 매운탕 맛집 한강생태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삼각지역 매운탕 맛집

< 한강생태 >

전화번호 : 02-716-7452


삼각지역 매운탕 맛집 한강생태 영업시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


삼각지역 매운탕 맛집 한강생태 메뉴가격

생태매운탕 13,000원

마늘 먹은 목살 13,000원


삼각지역 매운탕 맛집 한강생태 위치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1가 257-9



지하철 4,6호선 삼각지역 8번출구로 나와 육교 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크게 한강이라고 써있는데 거기가 매운탕 맛집이라 불리는 한강생태입니다.



삼각지역 근처 해장매운탕 맛집으로 잘 알려진 한강생태 메뉴판입니다. 생태매운탕이 1인분에 13,000원 마늘 먹은 목살은 1인분에 13,000원인데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요? 모든 메뉴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적혀져 있고 마늘 먹은 목살은 오후 5시 이후 부터 판매한다고 해요. 저녁에는 고기 드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아 생태 매운탕도 맛있지만 마늘 먹은 목살도 맛있나 봅니다. 한강생태 검색 후 나오는 음식점 가격 정보에 생태매운탕 10-원 목살구이 9-원으로 나와있는데 그것은 아주 예~엣날 이야기 입니다.



한강생태 매운탕안에 들어오면 방송 출연한 기록들을 액자에 걸어둔 것을 볼 수 있는데 정말 싫더군요!! 저런 보여주기식 자료들 없어도 맛있는 집은 손님들이 알아서 아는데.. 여튼! 저렇게 많은 TV프로그램에 생태 맛집으로 소개 되었다고 해요. 검색해보니 한강생태의 이름이 여러가지 더군요! 한강생태 라고 부르기도 하고 뒤에 매운탕을 붙이기도 하고 한강집이라고 불리기도 해요. 왜 이런지는 잘 모릅니다.



한강생태는 포장도 됩니다~ 다만~ 포장용기값 5,000원 추가요! 그치만 용기 반납시에는 환불이 된다는 사실~ 그래서 인지 한강생태 포장해가시는 분은 한분도 못 봤습니다. 혹시나해서 검색해봐도 포장에 대한 이야기는 하나도 없더군요. 이것도 마케팅?! 아니길~



반찬입니다 ^^ 네 맞습니다~ 1인당 13,000원씩 주고 생태탕 먹는데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김, 김치, 깍두기 끝~~ ^_^ 혹시나 더 나오나 기다렸는데 하하 물도 제때 안주셔서 따로 물달라고 까지 했어요. 참고로 종업원 아주머님들이 불친절하기로 유명한 곳인데 얼마나 심할지 봤더니 정말!! 너무 심하더군요. 아주머니들끼리 수다떠는 것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손님들한테 너무 막대하시는 것 같아요. 표정부터 말투까지.. 충분히 사람들이 기분나빠할만 합니다. 특히 표정이 너무 무서워서 뭐 하나 말하기 힘들더라구요.



이게 바로 1인분에 13,000원인 삼각지역 매운탕 맛집으로 유명한 한강생태의 생태매운탕입니다. 하하! 저는 처음에 서비스로 라면이 나온줄~! 여튼 저는 친구와 둘이서 왔기 때문에 2인분을 주문했지요! 매일 아침 공수하는 생태의 싱싱함이 맛의 비결이라는 한강생태! 아침마다 힘들게 공수해온 생태를 이런 오래된 양은냄비에 끓이다니.. 약간은 의아했어요. 예쁘지 않더라도 적어도 보기 싫지 않은 정도의 냄비에 끓여졌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집에 있는 양은냄비도 10번 넘게 쓰면 기스나고 몸에 해로울 것 같아서 버리는데.. 이건 뭐 몇달은 쓰신 듯..



여튼 그렇게 애지중지 끓이던 한강생태의 생태매운탕에서 두부만 우선 건져 먹었습니다. 우와! 정말!ㅎㅎ 그냥 두부 맛이에요!~~



이게 생태매운탕입니다. 하하!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먹으니 딱 친구랑 저랑 2번씩 담아 먹을 수 있더군요~~~~ 정말 궁금한게 1인분에 생태 1마리가 아닌건가요? 아니면 생태 크기가 작은건가요?? 진짜 이걸로 배 채우려면 둘이 가서 4-5인분은 시켜야겠더군요.. 그냥 진짜 생태매운탕이 메인메뉴가 아닌 그냥 국물 삼아서 후루룩 떠먹고 밥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정말 너무해요..ㅠㅠ 사장님 이 글 보시면 양 좀 늘려주세요. 그리고 그 전에 서비스 개선에 힘쓰여야 될것 같습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셔서 리뷰들도 좀 보시구요..ㅠㅠ 안타깝네요.. 생태가 맞냐 아니냐에 대한 이야기도 있던데 이 얘기도 해명해주셔야 할듯..... 그치만.. 맛은 있었어요.. 다른 건 다 별로인데 깔끔하고 얼큰한 맛이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 리뷰들 읽다보니 정말이네요. 2인분에 생태 1마리 라고 합니다.)



와9와9 였습니다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