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칼삼겹살 맛집 도적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칼삼겹살 맛집

< 도적 >

전화번호 : 02-322-6746


홍대 칼삼겹살 맛집 도적 영업시간

오후 5시 부터 새벽 2시 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홍대 칼삼겹살 맛집 도적 메뉴가격

칼삼겹살 13,000원

고추장 삼겹살 13,000원

김치 칼국수 5,000원


홍대 칼삼겹살 맛집 도적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2-17



지하철 6호선 상수역 1번출구 하차 후 합정역 방면으로 직진하다가 홍대 롤링홀로 가는 골목으로 입성하면 근처에 도적이 있습니다. 혹시 냉면 맛집 면채반 위치를 아시는 분이라면 면채반 맞은편 가게니 쉽게 찾아가실 수 있겠네요.



도적 메뉴판입니다. 최고급 국내산 암퇘지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고 기타 식재료인 쌀, 김치를 비롯한 채소 역시 100%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무조건 다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고 받아들여도 무관할 것 같네요. 고깃집임에도 불구하고 고기가 삼겹살과 가브리살, 항정살 밖에 없는데요. 그 이유는 아마 칼 삼겹살을 만들기 위한 수고 때문인 것 같네요. 우선 도적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칼 삼겹살을 맛보기 위해 온답니다. 300회 이상 칼집을 낸 삼겹살 덩어리를 초벌구이 한 후 자르면 칼자국을 통해서 돼지고기 기름이 쭈욱 빠지면서 겉은 사박하고 속살은 부드럽게 되는 것이 맛의 비결인데요. 그걸 다시 고추장소스랑 양파 소스, 특제소스 등에 묻혀 먹으면 진짜 맛있고 거기에 콩가루 까지 찍어 먹으면 짱이라네요. 저와 남자친구는 칼 삼겹살 외에도 고추장 소스가 발라져 있는 고추장 삼겹살과 홈메이드식 김치 칼국수까지 주문해보았습니다.



노란 전등 아래에 줄지어 있는 약간은 허름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원목 테이블과 의자, 온통 레게의 3색과 아프리칸 사진으로 도배되어 있는 홍대 맛집 도적은 특이하게도 매장음악이 레게가 아닌 재즈가 흘러나옵니다. 실용음악을 전공한 사장님의 안목으로 선곡된 기분 좋은 음악들을 벗삼아 자유롭고 느긋하게 칼삼겹살을 맛 볼 수 있는 홍대 맛집 도적입니다.



기본 찬입니다. 양파절임와 김치, 통마늘에서 정성이 보이지 않나요? 사장님이 하루하루 반찬까지 얼마나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요. 우선 통마늘부터 직접 까시는 것 자체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른 곳들 가면 무조건 대충 껍질까서 얇게 썰어 놓는데 저는 무조건 통마늘이 좋더라구요. 다른 음식점에서는 도적에서 나오는 통마늘 2개면 잘게 썰어서 한테이블 나가는데 충분할 것 같은데..



채소들이에요. 당근과 고추 꺳잎 상추! 크흐 싱싱한거 보이시죠? 그 날 그 날 공수해오시는 듯 합니다.



된장찌개에요 ㅎㅎ 물론 서비스지용~ 맛은? 된장맛도 좋고 얼큰해서 한숟가락 떠먹기는 아쉬운 그런 된장찌개! 한번 맛보려면 3-4번은 떠 먹어야 그제서야 먹은 것 같았어요. 다르게 생각하면 약간 싱거워서 그랬던 거라고도 생각이 드네요.



아까 말씀드린 양파소스와 콩가루입니다. 칼삼겹살 딱 구워서 양파소스 한번 찍고 콩가루 딱 찍으면 굿!!!!!!



드디어 칼 삼겹살이 나오고 고기판에 기름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제가 직접 굽지 않고 사장님이 직접 해주십니다. 치-익-치-익-



크하!!! 칼삼겹살 대령이요~~~~~ 사진이 너무 분홍빛으로 나오긴 했는데 진짜 실제로 보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양이 너무 많아요..!



한쪽면을 익혀보았습니다. 아니 근데..! 300회 칼집 냈다는 것 치고는 너무 칼집이 없는 것 아닌감요..?! 30회도 안되어 보이는데.. 일단 열심히 구워봤습니다.



음.. 칼집은 잘 모르겠지만 와.. 고기 질이 너무 좋네요. 빨리 잘라서 입안에 쏘옥 넣고 싶은 기분..!!!!!!!!!



잘라진 칼삼겹살 고기들 입니다. 홍대 맛집 도둑의 주력메뉴! 칼삼겹!!! 과연 맛이 어떨지..



이제 다 구워졌어요. 아까 말씀드린대로 300회 칼집낸 것은 좀 과장이 보태진 것이 아닌가 싶네요. 맛은? 기가막힙니다. 300회 칼집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진짜 맛있었어요. 홍대 삼겹살집 중에 가격을 떠나서 삼삼이네를 가장 좋아하는데 삼삼이네보다 훨씬 좋네요.



다음으로 고추장삼겹살입니다. 삼겹살에 그냥 고추장을 발라놓은 것이지요. 별거 없습니다.



그냥 일반 음식점에서 파는 고추장삼겹살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듯 해요.. 사실 양념이 딱히 특별한 맛이 아니어서 그런지 감동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치 칼국수를 주문해보았어요. 김치 칼국수는 직접 사리를 집어넣어 끓여먹는 셀프조리 음식인데요. 만두, 호박, 파, 양파, 칼국수면이 나옵니다. 별거 없죠 진짜.. 이걸 5,000원이나 받다니!!



불판위에는 이렇게 김치를 넣은 국을 끓일 수 있게 세팅해주십니다. 그냥 김칫국으로 보이네요.



팔팔 끓이고



사리 투척!! (초첨이..윽)



10분 정도 푸욱 끓이면 이렇게 맛있는 김치 칼국수가 완성됩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처음에는 뭐야 김칫국에다가 그냥 만두랑 국수 넣어서 먹는거네!! 했는데.. 뭐 때문에 이런맛이 나는지 정말 맛나더군요.. 그치만 와9와9는 홍대 맛집 도적의 칼삼겹살만 추천해드립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