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중국음식 맛집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중국음식 맛집

<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

전화번호 : 02-333-0410


홍대 중국음식 맛집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영업시간

오전 11시 부터 오후 11시 까지

( 후기들 보니까 라스트 오더는 9시 30분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


홍대 중국음식 맛집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메뉴가격

짬뽕밥 5,000원

볶음짬뽕 5,500원

탕수육小 + 만만춘 세트 14,000원


홍대 중국음식 맛집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6-47 지하 1층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으로 입성하여 커피빈을 지나 홍대 걷고싶은거리가 아닌 그 다음 골목인 VDL이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조금 더 걷다보면 홍콩반점0410 홍대입구점이 보입니다.



우선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은 물과 추가 반찬은 모두 셀프입니다. 추가 반찬이라고 해도 단무지와 양파, 소스들 밖에 없지만 말이죠~ 셀프바에 가면 원산지 표시판이 나와있는데 쌀과 돼지고기, 오징어가 모두 국내산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나머지 재료들은..? 원산지 표시가 안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하니 국내산은 아닌가 봅니다. 아 그리고 물도 셀프입니다. 특이한 점은 단무지가 아주 얇다는 거에요. 왜이렇게 얇은지... 재료 값을 아끼려는 것인지.. 한 점 먹어도 단무지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요.. 다른 블로거님들 의견 들어보니 별로다 아니면 베어물 걱정없어 편하다는 의견이 반반이에요.



단무지와 춘장은 딱 1번 서빙해주시고 나머지는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춘장이 미키마우스 모양으로 나와서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저희는 홍대 홍콩반점0410에서 짬뽕밥과 볶음짬뽕 그리고 탕수육소와 만만춘 세트를 주문해보았어요. 사실 술을 마실 생각은 없었지만 (정말?) 만만춘이라는 이름이 너무 독특해서 세트메뉴 주문해봤어요. 저같은 분들 많을 것 같아요 ㅎㅎ 만만춘은 중국술인 것 같아요.



원산지가 중국으로 되어있고 고량 13%, 쌀과 밀이 7%, 옥수수와 찹쌀 3% 와 정제수를 섞은 증류주에요. 125ml밖에 안되는 작은 용량이지만 알콜 도수가 무려 33%나 된답니다. 목이 타들어가는 느낌!! 이지만! 맛있어요.. 역시 중국 술이 쓰긴 해도 중독성이 강한 것 같아요. 지나친 음주는 간경화나 간암을 일으키며 청소년들의 정신과 몸을 해치니까 조금만 드세요. 물론 저는 왕창 마실겁니다. 하하!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이거슨 짬뽕밥이에요. 홍콩반점0410 후기들 보니까 짬뽕을 주로 많이 시키시는 것 같은데 매운맛과 불맛을 느낄 수 있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항상 다른 중국음식점에서 짬뽕밥 주문하면 밥공기가 따로 나오는데 여긴 아예 짬뽕안에 을 말아서 주더라구요. 너무 싫었어요. 순댓국 먹을 때에도 항상 밥 한숟가락 먹고 국물 따로 떠먹는 스타일의 와9와9는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다행인게 짬뽕밥은 제가 시킨게 아니에요. 저는 볶음짬뽕을 주문했어요. 홍대 중국음식 맛집으로 알려진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볶음짬뽕은 괜찮았어요. 워낙 해산물을 좋아해서인지 오징어도 많고 칵테일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서 적당한 매콤한 맛이랑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칵테일새우 탱글탱글한거 보이시나요? 크항 그리고 얇게 썬 고기도 질기지 않고 잘 조리되어 먹을만 했습니다. 그런데 다 좋았는데 짬뽕면발 식감이 너무 이상했어요. 불었다기보다는 좀 오래된 면발 먹는 느낌?..



이건 만만춘과 함께 주문한 탕수육입니다. 小자 치고는 양이 상당히 많죠?? 사실 탕수육 부먹을 극혐하는데 맛있더군요. 그 이유는 바로 튀김옷에 있는 듯 합니다. 찹쌀이 많이 들어가 바삭바삭한 느낌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ㅠㅠ 다른 메뉴는 모르겠고 탕수육만 따로 먹으러 한 번 더 가보려고 합니다. 약간 탄 듯 안탄 듯 하지만 그것때문에 더 식감이 아삭하고 바삭하니 잘 살린 것 같아요. 와9와9는 홍대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탕수육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