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연남동 창천동 혼밥 맛집 고대리꼬치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연남동 창천동 혼밥 맛집

< 고대리꼬치 >

전화번호 : 02-323-5312


연남동 창천동 혼밥 맛집 고대리꼬치 영업시간

오후 6시 부터 오전 3시 까지 (첫째주 일요일 휴무)


연남동 창천동 혼밥 맛집 고대리꼬치 메뉴가격

직접 담근 샹그리아 5,000원

2인 과장님 세트 18,000원

(닭,돼지,소,염통,연골,모래집,마늘,은행,머쉬멜로우)


연남동 창천동 혼밥 맛집 고대리꼬치 위치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494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 하차 후 3번 출구로 나옵니다. 그 후에 연남동쪽으로 가지 않고 차가 다니는 큰 길을 따라 걸어올라갑니다. 동교동 삼거리가 나오면 동교한의원 쪽으로 쭉 올라갑니다. 계속 걸어 올라가다보면 건너편에 동방사회복지회 옆건물인 고대리꼬치가 보입니다.



고대리꼬치 인테리어입니다. 이자카야답게 벚꽃이 흩날리는 페인팅이 되어있어요. 너무 이쁩니다. 사진에 다 담기지 않더군요.. 꼭 직접 가서 봐보세요!!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가오나시 캐릭터가 있어서 약간 섬뜩하긴 했습니다만.. 견딜만했거든요. 근데 화장실 걸어 올라가는데 화장실에 가오나시가 ㅋㅋㅋㅋㅋㅋ 빨리 나가라고 하는 것 같아서 초스피드로 나왔습니다.. 아이코 식전에 죄송합니다..^^;



창천동 고대리꼬치 메뉴판이에요. 아니 우선 여기는 분명 위치가 창천동으로 되어있는데 왜 다들 연남동으로 잡으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도 우선 연남동도 써놓았어요. 혹시라고 이 글 보고 계신 분들은 고대리꼬치는 연남이 아닌 창천동이라는 사실 알아두시길..!!!! 여튼 주문을 하기위해 메뉴를 보니 고대리는 꼬치집인만큼 꼬치단품, 화로? 로 나눠져 있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과 탕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주문해보았어요. 2인 과장님 세트로 주문했어요. 18,000원이면 무척 저렴하지요?!



주류는 직접 담근 샹그리아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이날은 12월 31일에서 1월 1일이 넘어가는 사이였기 때문에~ 빠르게 취하고 싶은 와9와9는.. 샹그리아 와인을 주문했어요. 와인에 약한 뇨자이기때문에.. 직접 담궜다고 하는데 5,000원 밖에 안하는!!!!!! 감동!!!!!!



주문을 완료하니 추억의 닭다리가 나오더군요.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 이거지! 이게 바로 술도둑이지~~



직접 담근 연남 창천동 고대리꼬치 샹그리아가 나왔습니다. 안에 각종 과일들이 담긴 샹그리아.. 오이시이 !!!!! 아까 말한 닭다리 한쪽 손에 들고 샹그리아 한모금 들이키고 다리를 뜯어주면? 카하!! 이 맛에 사는구나!!!!!!!!!



오오 드디어 과장님 세트가 나왔어요. 2인이 먹기에는 너무 많더라구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적어보이죠 ? 진짜 엄청 많습니다..ㅠㅠ 이미 1차를 때리고 온 와9와9는 배가 펑 터져버릴 것 같았지만.. 그래도 먹었습니다. 살기 위해!! 먹었습니다!!



연남동 창천동 혼밥 맛집 고대리꼬치의 자랑~! 1인용 히다화로 입니다. 고독한 미식가에서 소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하면서 히다화로가 나왔었는데.. 그 후로 국내 분들이 1인용 히다화로 구입 많이 한다고 들었습니다. 스고이..!! 뜨겁게 데워진 숯위에 이제



소고기와 버섯부터 올립니다. 소고기가 익히기 가장 어려우니까 우선 소고기 부터 빠르게 먹습니다. 소고기는 보니까 직접 큰 덩이를 꺼내서 자르시더군요. 그걸 직접 눈으로 본 뒤 먹으면 더 만족스럽답니다.



그리고 머쉬멜로우은행꼬치, 베이컨토마토꼬치 그리고 버섯이에요. 숯이 다 죽어가서 사진이 많이 어둡네요..ㅠㅠ



잘 익은 소고기 한점.. 정말 너무 맛있어요. 1인용 히다화로에 구워 먹는 독특한 분위기 때문인지 솔직히 잘 익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지만 만족도가 높았어요..! 그리고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 청년사업가 창업자 '고상한'씨가 주인님이더라구요. 정말.. 고대리님 이실줄이야..!! 일본에서 배워온 특제 소스와 운영철학으로 부담없는 공간을 만드는데 성공하셨어요. 진짜 싱글족이라면 누구나 꼭 한번쯤 가봐야 하는 곳이라고 와9와9가 소개해드릴 수 있을 정도에요. 솔직히 처음가본 저는 아무것도 아니구.. 생긴지 2-3년 된 것 같은데 벌써 단골손님들이 줄을 잇고 있어요. 2014년 글인데 가맹계약에 성공하셨다는 것 같은데 고대리님 꿈 꼭 이루시길! 충분히 그럴 가치 있습니다~ 고대리 꼬치 파이팅 ㅎㅎ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