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삼각지 문배동 원효로 연탄 삼겹살 맛집 고가길 9공탄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삼각지 문배동 원효로 연탄 삼겹살 맛집

< 고가길 9공탄 >

전화번호 : 02-749-9092~1675 (둘중 하나)


삼각지 문배동 연탄 삼겹살 맛집 고가길 9공탄 영업시간

오후 5시 30분 부터 10시 30분 까지 (일요일 휴무)


삼각지 문배동 연탄 삼겹살 맛집 고가길 9공탄 메뉴가격

삼겹살 200g 13,000원 (국내산)

차돌박이 150g 20,000원 (한우++)

김치볶음밥 4,000원

된장찌개 3,000원


삼각지 문배동 연탄 삼겹살 맛집 고가길 9공탄 위치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252-4



지하철 4,6호선 삼각지역 8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육교와 중간 지점에 고가길 9공탄이 자리해있습니다.



고가길 9공탄의 간판입니다. 진짜 오래된 맛집처럼 보이죠? 예전에 정준*님이 하던 식신로* 에 방영되어서 그 뒤로 손님들이 많이 왔었는데 그 뒤로 발길이 끊긴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를 새로 하시는건가? 개인사 때문인가 모르겠지만 잠시 영업을 중단한다고 적혀져있었어요. 무슨 사연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아쉬웠어요.. 요즘 연탄에 직접 구워주는 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정말 드물잖아요. 그 중에서도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인데 왜!! 문을 닫는지.. 이름도 9공탄이라 와9와9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그럼 이제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고가길 9공탄의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옆에 연탄들이 가지런히 쌓아져있고 그 앞에는 삼겹살을 굽는 장소가 있어요. 삼겹살 뿐만 아니라 여기서 판매하는 목살, 항정살 등도 여기서 직접 연탄으로 초벌해줍니다. 초벌해서 나오는 삼겹살이 정말 맛있지요~



와!! 불놀이야~~~ 아주 활활 타오르는 삼각지 원효로 맛집 고가길 9공탄의 연탄 삼겹살 SHOW ! 진짜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 엄청나게 두툼한 삼겹살이 연탄불에 활활 타오르는 모습을 보니 윽 식욕이 터집니다. 육즙이 흘러내려 불길이 저렇게 높게까지 타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맛에 연탄 삼겹살 먹으러 고가길 9공탄을 오나 봅니다.



자리에 앉아 있고 얼마 안돼서 테이블 세팅이 되었습니다. 양은냄비안에 끓여나온 콩나물국이에요. 끓여나왔다고 하기 보단 그냥 담겨져 나온 것처럼 아주 차갑고 시원했어요. 일부러 냉콩나물국 스타일로 내오신건지 모르겠지만.. 별로였습니다..



요건 삼각지 연탄 삼겹살 맛집 고가길 9공탄의 자랑! 파절이에요.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모르겠지만 아주 꼬소하면서 짭쪼름한 양념과 어우러져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 맛과 식감이었어요. 저는 파절이가 길게 늘어진 것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짧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음 따로 설명 안해도 되겠죠? 양파장아찌와 마늘과 고추 그리고 쌈장입니다.. 하하 고추는 엄청나게 맵고 장아찌는 짭니다 마늘은 그냥 마늘이구요.. 사실 와9와9를 하면서 매일 같은 소리만 하는 것 같아서 죄송하긴 하지만 갑자기 생각나는 드라마 명사대가 있네요.


"홍시맛이 나서 홍시라고 하였는데 왜 홍시맛이 나냐 물으시면.. 저는 그냥 홍시맛이 나서 홍시라고 하였는데......"



이건 삼겹살에 찍는 달고 짠 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참 찍기 싫었던 모양입니다. 아주 개떡같이 찍어놨군요!!! 왜인지 아십니까?!!



삼겹살이 도착했기 때문이죠!! 문 밖에서 열심히 연탄불로 구워진 노릇노릇한 초벌 삼겹살 대령이요~~ 연탄불로 구워졌는데 손님상에 나와서는 왜 가스로 굽냐구요? ㅎ 아닙니다! 이 삼겹살을 구우면서 사용한 연탄은 바로 가스가 나오는 저 안에 들어갑니다. 즉! 연탄불에 직화로 초벌되어 나오고 그 후에는 연탄불위 철판에 올려져 구워진다는 얘기 입니당~~ (설명 참 못해^^)



보이시죠 이렇게 두꺼운 삼겹살이 200g에 13,000원..ㅠㅠㅠㅠ 너무 대단합니다.. 남는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사장님께 절이라도 드려야 할 듯.. 그런데!! 고가길 9공탄의 단 한가지 단점.. 저는 비염도 심하고 기관지가 무척이나 약한데 연탄가스 냄새가 가게안에 진동을 하더라구요. 말이 과하긴 하지만 이정도면 진짜 질식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심해서 코를 처음에는 막고 있었습니다.. 계속 맡다보니 적응되어서 고기 먹을 때 쯤엔 코 막던 손으로 젓가락을 들고 잘 먹긴 했습니다만... 꼭 이 문제는 개선되어야 할듯 싶어요. 손님들도 그렇지만 일하시는 사장님도 힘드실듯..ㅠㅠ



그리고 삼각지 연탄 삼겹살 맛집 고가길 9공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뉴!!! 4,000원에 맛보는 김치볶음밥..ㅠ_ㅠ 진짜 최고..!!! 진짜 제가 다녀본 음식점들 중에서도 단연 최고.. 이렇게 볶음밥 맛있게 나오는 데는 처음이에요. 계란후라이가 반숙으로 나오는 것도 대단하지만 볶음밥을 어쩜 이리 맛있게 하시는지 이모님 최고입니다. 남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 별미더군요!!! 겨울철에 고가길 9공탄 꼭 방문해 보세요!


( 2월 부터 재오픈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