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무한리필 게장 맛집 홍익게장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무한리필 게장 맛집

< 홍익게장 >

02-323-1112

한식 > 게요리


홍대 무한리필 게장 맛집 홍익게장 영업시간

11:00 ~ 22:00


홍대 무한리필 게장 맛집 홍익게장 추천메뉴

홍익큰상 (1인) 17,900원

(간장게장+양념게장+간장새우+꽃게탕)


홍대 무한리필 게장 맛집 주소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232-12 레이즈빌딩 1층


큰길에 큰간판이니 바로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홍대 무한리필 게장 맛집 홍익게장 입니다.

원래 게장을 별로 안좋아하긴 한데 함께 간 일행이 게장을 좋아해 같이 가보았어요.

게장 특유의 비릿함을 너무 안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블로그를 찾아보니 찬사를 보내길래

반신반의 상태로 들어가보았어요.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15분 ~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홍대 무한리필 게장집 홍익게장에서는 무한리필세트를 시키시려면

2인 이상으로 인당으로 모두 주문해야합니다.

홍익큰상 ( 간장게장 + 양념게장 + 간장새우 + 꽃게탕 ) 과

홍익작은상 ( 간장게장 + 양념게장 + 부대찌개 ) 로

2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왕 먹는거 왕창 먹자 ! 하는 마음가짐으로

홍익큰상 (인당 17,900원) 으로 주문해보았어요.

마른김과 날치알이 나오는게 특이했습니다.

밥도 같이 큰상세트에 나왔는데, 밥은 추가할때마다

1,000원씩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바로 홍익장 의 간장장 입니다.

먹음직스러운게 아주 구미를 당기죠?

근데 우짜스까나잉.. 저의 우려가 제대로 명중했어요.

비린내를 잡지 못해 아주 게장이 비리다 못해 역했어요.

하지만 그래도 게딱지는 밥을 넣어 비벼먹으니 그럭저럭 먹을 만했어요.

그치만 그냥 게 살은 진짜 식감도 별로 안좋고 간장이 잘 스며들지 않아

생 게를 먹는 듯한 기분이여서 역한 마음을 진정시키며 먹었습니다.



게장은 이렇게 마른김에 밥과 날치알을 올려 게살을 넣어 먹으니

넘어가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잘 안넘어가는..



홍익게장 양념게장인데요. 같이 간 일행은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저는 이가 약해 잘 씹지 못해서 패스 했습니다.

그래서 맛을 모르겠지만 같이 간 수염쟁이 귀여운 남자 일행이

맛있게 먹는 것을 보니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 



홍대 무한리필 게장집 홍익게장의 간장새우 입니다.

일단 저는 이 세상에서 새우를 너무나도 너무 너무나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새우란 새우요리는 거의 다 먹어보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살아있는 생 새우도 대가리를 꺾어 먹을 정도로 생새우 역시 좋아합니다.

그런데.. 정말 이건 아니지 않나 싶었어요.

새우의 문제인지 조미의 문제인지 식감도 별로 좋지않고

계속 역했습니다.. 웬만해서는 새우먹고 역하거나 질리지 않는데

딱 1개 까서 입에 넣자마자 약간 이상하더니

2개 먹자마자 아 이건 아니구나 싶었지만 그땐 이미 늦어 버린..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먹는 것을 중단하고.........

그냥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아니 못먹었어요.



꽃게탕? 이라고 나온 탕입니다.

게와 새우가 들어있어요.

근데 엄청나게 짠데 심지어 맛까지..

근데 밥이랑 먹으니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다시 가라고 하면 절대 가지 못할 것 같은

홍대 무한리필 게장 맛집 홍익게장이였습니다.


하지만 또 그 비릿함과 식감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사진, 내용 사용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