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화동 홍대점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 화동 홍대점 >

02-322-8133

일식 > 일식튀김, 꼬치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화동 홍대점 추천메뉴

화동 매콤 줄떡볶이 18,000원

해물 야끼 우동 17,000원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화동 홍대점 주소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9길 16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화동 홍대점의 위치는 키티카페 바로 옆 가게 입니다.

상상마당 기준으로 바로 앞 골목으로 들어오다보면 맛있는 교토 가기 전 키티카페 옆에

유난히 반짝거리는 테라스 술집이 보이실 거에요 ! 거기가 바로 화동 홍대점 입니다 ^_^



제가 홍대에 가기 전 들린 곳은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이였어요 ~!

10.01~10.02 / 10.08~10.09 / 10.16~10.17 총 세번에 결쳐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 밤또깨비 야시장을 10월 2일에 가보았어요 ~!!

가기 전 부터 엄청난 기대와 함께 다음날 있을 불꽃축제 때문에 많은 인파로 고생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걱정과 우려는 역시 현실로.. 퇴근 후에 가서 인지 늦은 시간이라 푸드 트럭들에 하나같이

SOLD OUT 표시가 붙어있고 그나마 남아있는 닭꼬치 집 아니면 츄러스 집은 엄청나게 긴 줄로

먹을 엄두가 나질 않더라구요.. 롯x월드를 가도 이정도는 아니였을텐데 말이죠...

야시장의 묘미는 볼거리 보다는 먹거리인데.. 푸드트럭도 생각보다 적었고 빠른 SOLD OUT으로

실망이 많이 컸습니다.. 아쉬워 아쉬워!!



그런데 더 충격적이였던건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 입점한 브랜드들인데요.. 여기서 뭘 살게 있는 것인가?

싶을 정도로 잡다한 것들을 많이 팔았어요. 거의 대다수가 소품위주의 상품이였는데

제일 황당했던건 도자기로 구워낸 피규어 였는데 가격이 4만원에서 8만원 까지... 야시장까지 가서

깨질지도 모르는 위험한 도자기를 8만원 주고 누가 산단 말인가요 !!!!!!!

의류를 기대했건만 1,2군데를 제외하고는 소품, 악세사리 였어요..

악세사리도 마찬가지였어요 무슨 팔찌 하나에 4~6만원 씩이나;;

눈으로 볼때는 정말 동대문에 가서 주고 사도 반의 반값에 주고 살텐데.. 할 정도로

형편없는 물건들이 많았지만.. 그냥 뭐 분위기를 즐기려고 간 것이기 때문에

후다다닥 빠르게 둘러보고 빠져나왔어요.. 사람도 좀 많아야지!!!!

보기도 불편한데 볼 거리도 없어서..!!!!!!!

아 그리고 참고로 주차때문에 애를 엄청 먹었어요.. 차를 가지고 가시려는 분들에게

정중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절대 차 가지고 가지마세요...

서울 밤도꺠비 야시장은 한 1~2년 뒤에나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여의도에서 데이트할때는 뭐니뭐니해도 한강이 최고인데 데이트 코스

야시장을 구경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_^



드디어 도착한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화동 홍대점!!!!!

테라스 술집인데.. 읭?... 테라스 만석 !! 으에에에!!!!

그래도 뭐 괜찮았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아서요 ~

많은 액자들이 걸려져 있는데 아티스트들의 사진액자들과 실험적인 사진들을

액자로 걸어놓아 분위기가 살아나더라구요 ~!!

소품들도 참 많아서 아늑한 분위기에 조명 까지 한 몫 더해 너무 좋았어용~!!



제가 주문한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화동 홍대점 메뉴는

바로 바로! 야끼 우동이에요 ! 있기 없기 때문이기 ! 야끼 야끼! 우리 이 야끼! (;)

해물 야끼 우동은 매콤달콤한 양념과 함께 잘 버무려진 통통한 면발이 환상적이라고

메뉴판에 적혀져있던거 같았는데.. ! 비쥬얼은 나쁘지 않았어요.

우선 '해물' 야끼 우동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해물들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

쭈꾸미, 오징어, 홍합(?), 새우 등 많은 해물들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제가 한번 맛보겠습니다.... 하고 한입 딱 넣는 순간 ! 깜짝 놀랐어요..

해물 익힘정도가 정말 알맞더라구요. 보통 그냥 술안주로 나오는 것을 보면

해물이 설익거나 너무 익어서 딱딱하고 질겨져 먹기 힘들기 까지 한데

화동의 해물 야끼 우동 안에 있는 해물들은 특히 새우는 정말 너무 적당히 잘 조리되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_^ 해물을 너무 좋아하는 저는 별 5개 주고 싶어요.

근데 해물을 제외하고 소스가 너무 아쉬웠어요.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특이한 맛 !

그치만 해물들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바닥이 보일때 까지 핥아먹.... 었다고

과장을 조금 많이 보태 말씀드립니다 !! 하하 !!



해물 야끼 우동을 야동 으로 써놓은 홍대 이자카야 테라스 술집 화동 홍대점 직원

여직원이였던 것 같은데.. 줄임말도 줄임말이지만 왜 하필ㅋㅋㅋㅋㅋㅋㅋㅋ

앞글자만 줄인것도 아니고 야동으로 줄였을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여튼 !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화동 홍대점 해물 야끼 우동 추천합니다 !

(직원에 말에 따르면 줄떡볶이를 가장 많이 선호한다고 해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사진, 글 사용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