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속초 대포항 원조튀김골목 맛집 별이네튀김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속초 대포항 원조튀김골목 맛집

< 별이네 튀김 >

033-631-3306

간식 > 튀김


원조튀김골목 별이네 맛있는집 추천 메뉴

왕새우튀김 2개 3000원


원조튀김골목 별이네 맛있는집 주소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964 원조튀김골목 4호



속초 대포항에 위치한 원조튀김골목 내 4호 별이네 튀김 입니다.



아이고.. 초점을 안맞추고 사진을 찍어버리다니.. 여튼 이곳이

속초 대포항의 원조튀김골목입니다. 일반 재래시장같은 그런 구조로 되어있어요.

저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위치한 4호 별이네 튀김에 방문했어요.



블로그를 보다보니 대포항에서 회는 당연히 먹어야하고 튀김도 꼭 먹어야 후회없을거라고 하길래

속초 여행하며 꼭 튀김을 먹으러 대포항에 들러야겠다 생각했어요 ~!

별이네 맛있는집 튀김집은 속초 대포항 원조튀김골목 4호 에요 ! 꼭 기억하세요 !



왜냐하면 다른 튀김집들은 되게 불친절하고 가격 물어봐도 '뭐를 얼마나 먹을건데' 라는 식의 표정이고 

"보고가요~ 뭐먹으러 오셨어~~" 이런 호객행위를 해서 좀 거부감이 느껴졌어요.

별이네튀김 사장님 부부는 표정부터 따스함이 느껴졌어요 ! ㅋㅋ 그래서 인지 여기서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속초 대포항 원조튀김골목 튀김집들은 거의 대부분 이정도의 가격이였어요.

별이네 튀김집도 다르지 않았구요. 근데 중요한것은 맛과 정이겠죠?!

저희는 오징어순대와 왕새우 를 시켰는데 고구마튀김이랑 작은 새우2개를 더 튀겨주셨어요 !

정이 넘치는 별이네 튀김집 ~~!@



와우!!! 오징어순대.. 진짜 기가막힌 맛이더라구요 !!!

혹시 여러분은 오징어순대 와 아바이순대 차이를 아시나요?

저는 별이네 튀김집 사장님께 듣고 처음 알았는데

오징어순대속을 찹쌀과 야채로 채운 것이 오징어순대이고

아바이순대오징어 속을 선지로 채운 것이 아바이순대라고 해요~

저는 선지를 즐기지 못하는 타입이라.. 무난하게 오징어순대를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참고로 별이네 튀김집은 안에서도 먹고 갈 수 있습니다 ㅎㅎ



이것이 바로 왕새우튀김 !! 속초 대포항 원조튀김골목 별이네튀김 인기메뉴래요

왕새우튀김은 2마리3000원 이랍니다 :) 덤으로 작은새우까지 서비스로 ~

앞으로 속초여행가면 꼭 대포항 들러서 원조튀김골목 별이네튀김 찾아가려구요 !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은 튀김집이라는 점 기억해주세용 ~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사진, 내용 사용시 출처를 꼭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