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데이트 맛집 닭날개 볶음밥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데이트 맛집

< 닭날개 볶음밥 >

1588-1234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데이트 맛집 닭날개 볶음밥 메뉴

닭날개 볶음밥 1개 4,000원

닭날개 볶음밥 3개 10,000원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데이트 맛집 닭날개 볶음밥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34-5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는 닭날개 볶음밥 !

(그런데 며칠전에 가보니 닭날개 볶음밥이 제가 갔던 위치에서 사라졌더라구요.. 뭐지..

지금은 다시 그자리에 있는지 옮긴건지 아예 폐점인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일단.. 먹었습니다.)



분주하게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고 계시는 이모님들~

난생처음 보는 닭날개 음식이라 남자친구랑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데이트를 하다가 궁금해서

발길을 멈추고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 신기하기도 하고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그렇구

어떤 음식이길래 닭날개 '볶음밥'이라고 불리는지도 궁금했어요 !

뒤에 오븐도 있는 것으로 봐서는 오븐에 닭날개를 넣어 굽고.. 음... 그럼 볶음밥은 뭐지..?

그다음은 상상이 안됐어요 ! 뭐지 ? 어떤 음식이지 ??

그런데 맙소사... 말그대로 닭날개 안에 볶음밥을 넣은 것이라고 하시길래.. 궁금함을 참지못해서

결국 구매했답니다 ! 과연 어떤 맛이고 어떤 음식일까 !



주인 이모님이 말씀하시기로는 이 닭날개볶음밥은 대만에서 인기있는 간식? 맛집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서칭 해봤어요. 진짜 대만 '스펀' 에서 유명한 음식이라고 알려져있네요 !

대만 '스펀' 쪽 가시는 분들은 누구 하나 빠짐없이 이 닭날개 볶음밥을 드신다고 해요 ~

현지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우리돈으로 2500원 정도라고 하는데.. 신세계백화점 맛집

닭날개 볶음밥은 4000원으로 조금 값이 나가긴하지요.. ㅠㅠ

저희는 배가 무지무지 고팠기 때문에 닭날개 볶음밥 3개 10,000원 세트를 구매했어요.

3개 사니 1,000원 깎아주니 그 혜택이라도 받겠다고.. ㅋㅋㅋㅋ 에효.. 애쓴다 !!



대만 '스펀' 지방에서 판매되는 닭날개 볶음밥은 안이 밥, 계란, 야채, 볶음밥이 가득 가득 들어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집어넣을 수 있을까? 하던 궁금증이 커져만 갔는데 주인 이모님께서

안에 있는 뼈를 통째로 뽑고 그 속을 볶음밥으로 채워넣어 다시 구워준거라고 하더라구요..

손질이 많이 가는 만큼 가격이 비쌌던 거구나 싶기도 했..지만 !

개당 4,000원은 좀 많이 비싸지 않나 싶습니다.. 하하..

그래도 뭐 맛만 있다면 4,000원 쯤이야 껌값이지 ! 하고 입에 넣는 순간..!


아니.. 이럴수가 !! 맛이가 있꾸낭....

오븐으로 구운 치킨 한입먹고 볶음밥 한입 집어넣은 기분...


약간의 버터향도 나면서 노릇노릇 구워진 닭날개살이랑 볶음밥이 어우러지면서

맛을 음미 할 시간도 없이 꿀꺽 삼켜버렸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

그런데 조금 아쉬웠던 점은.. 일단 너무 짜서 마실것 없이는 입이 텁텁해서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짜고 약간 느끼하고 맵기까지 한 완전 자극적인 음식의 끝판왕 이라고 생각했어요.

음식의 가격에 비해 너무나 금방 먹고 끝나는 닭날개 볶음밥 이라 ..

차라리 이 돈으로 푸드코트에서 닭볶음탕같은걸 먹을까.. 싶기도 했지요~



일단 대만에서 판매되고 있는 닭날개 볶음밥 (닭날개 볶음밥 구이)의 닭날개 크기는

신세계백화점 맛집 닭날개 볶음밥의 닭날개 크기의 2배 인듯합니다.

거기에 안에 들어있는 속을 비교해보면 재료도 양도 대만의 닭날개 볶음밥 구이에 비해서는

턱없이 부족하고 별볼일 없었습니다..

대만에서는 '뼈없는 닭날개 볶음밥 구이' 라고 불리고 있어요.

김치 볶음밥에 초두부의 맛을 곁들여 만들어진 김치 초두부 맛과

베이컨, 야채, 계란 등이 들어가 한끼로도 손색없는 맛의 볶음밥 맛

이렇게 2가지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그에 비해 신세계백화점 닭날개 볶음밥은 종류가 1가지라 아쉬웠어요.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데이트 맛집 닭날개 볶음밥

★★★☆☆


☆ - 닭날개의 크기가 작고 속이 부족하다.

☆ - 너무 자극적인 맛이고 맛을 선택할 수 없어서 아쉽다.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내용, 사진 사용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