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속초 대포항 횟집 맛집 일출봉횟집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속초 대포항 횟집 맛집

< 일출봉횟집 >

033-635-2222

한식 > 생선회


속초 대포항 횟집 일출봉횟집 영업시간

00:00 ~ 24:00

(그런데 저희가 찾아갔을때 10시 조금 넘는 시간이었는데

10시에 주문 마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속초 대포항 횟집 일출봉횟집 추천 메뉴

갓 잡아 올린 동해안 싱싱모듬회 80,000원


속초 대포항 횟집 일출봉횟집 주소 (위치)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105 일출봉횟집


속초 대포항 방파제 입구 단독 건물 입니다. (대포항 CU 편의점 맞은 편)

저희는 길을 조금 헤매었는데요. 잘 안보이는 위치니 지도보고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대포항의 확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동해안의 싱싱한 횟감으로 일출봉횟집 추천메뉴

갓 잡아 올린 동해안 싱싱모듬회 (80,000원)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곁들이(밑반찬), 흔히 말하는 스끼다시가 푸짐하고 맛있다고 유명해진 일출봉횟집 !

이름부터 굉장한 갓 잡아 올린 동해안 싱싱모듬회 를 기다리며 밑반찬을 하나 둘씩 먹기 시작했어요.



우선 밑반찬 (스끼다시)으로 살펴보자면

물회 / 부침개 / 고구마튀김 / 단호박조림 / 멍게 / 새우 / 백골뱅이 / 샐러드 등이 나왔어요.

홈페이지에서 본 사진보다는 밑반찬 (스끼다시) 종류가 적고 별로라 좀 실망스럽긴 했어요.

그런데



물회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특히 대포항 근처에는 물회전문점도 있을 정도로

물회를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 일출봉횟집 물회는 말도 안되게 맛있어서

새콤달콤한 맛에 리필까지 하고 싶었지만.. 그냥 있는 대로 먹는걸로~



새우는 살짝 익힌 새우 같았는데 너무 비릿해서 입안에 넣었다가

놀래서 바로 뱉어버렸습니다. 저는 생새우도 좋아하고 익힌새우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비린 새우는 처음이였어요.. 전체적으로 회를 제외한 해물로 된 밑반찬 (스끼다시)는

다 비릿하고 바다냄새가 심해서 아예 먹지 못했어요.



백골뱅이 역시.. 너무 비려서 못 먹었지만

먹음직 스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이건 일명 '사라다' 라고 불리는 과일 샐러드~

마요네즈에 범벅해 먹는 과일 샐러드는 뭐 일반 가정집에서

쉽게 해먹던 그런 맛이었어요.



특이하게 송편 같은 떡이 있었는데 정체를 알 수 없어서 안먹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고등어조림 , 잡채 , 초밥 등 여러가지 밑반찬 (스끼다시)가 있던데

왜 우리는 안주신거지..ㅠㅠ 대포항을 1시간 반동안 헤매이며 찾아간 곳인데.. 이럴수가..



그래도 매운탕도 무료로 주시고 홍게찜 까지 무료로 주시니 힘이 났습니다 !!

회는 자연산 반 양식 반 으로 되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인이서 먹었는데 80,000원 모듬회세트 먹었더니 진짜 배가 터지겠더라구요.

속초 대포항 횟집 맛집 일출봉횟집 덕분에 맛있는 속초 여행 되었어요 ^_^

다른 블로거들이 올린 포스팅보니 회가 무한리필이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7시 8시 까지는 도착해서 맛있는 식사 하고 싶네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출처를 꼭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