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속초 바닷가 오션뷰 스파펜션 <모닝하버>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속초 바닷가 오션뷰 스파펜션

< 모닝하버 >

010-3224-6139

숙박 > 펜션


속초 바닷가 스파펜션 모닝하버 특이사항

오션뷰, 대형TV, 블루투스스피커, 제트스파, 개별 바베큐테라스, 조식


속초 바닷가 스파펜션 모닝하버 위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284



속초 봉포리, 속초 바닷가 봉포 해수욕장에 위치한 스파펜션 모닝하버는

버스 1, 1-1 번 을 이용해서 '봉포리'에서 하차하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우선 속초 스파펜션 모닝하버는 5층짜리 펜션이구 펜션지기 말씀에 따르자면

모든 시설은 동일하나 차이점이 있다면 바다를 더 높은 곳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뷰가 다른 것이라고 했어요 !

그래서 같이 간 친구랑 같이 체크인하기 전에 엘레베이터타고 5층 가봤는데

아..진짜 층이 올라갈 수록 왜 값이 올라가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최고에요 !!!! 저는 모닝하버 2R로 예약했는데...ㅠㅠ 다음번엔 진짜 꼭 VIP로..

여튼 체크인을 위해서 펜션지기 아주머님의 안내와 함께 2R룸 입장했습니다!!

친절하게 제트스파, 바베큐시설, 창문 여닫기, 블루투스 이용방법 등

설명해주셔서 펜션을 이용할때 만족도가 2배 이상 상승했어요 !!

찾아보기로는 2015년 6월에 리모델링했다고 써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시설이 정말 최신식에 깔끔의 끝..

아토피가 있는 저에게는 최고의 펜션이였어요!!

주방에는 진짜 집안 살림이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가져간 도구가 하나도 없어서 걱정했는데 정말 다 있더라구요!

특히 냉장고 진짜 짱ㅋㅋㅋㅋ 얼음도 미리 얼려놔 주셔서 얼음물 벌컥 벌컥



속초 바닷가에 위치한 스파펜션 모닝하버펜션 의 시설은 모두 최신식이에요~

그리고 50인치 쯤 되는 대형 TV 아래에 있는 블루투스 보이세요? 진짜 최고에요 !

저는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핸드폰으로 음악을 틀어놨어요 !!~~ 베이스가 굿 !

그런데 이 블루투스 스피커의 단점은 TV의 스피커 역할도 하고 있기도 해서

TV를 보면서 노래를 들을 수는 없다는 것! 이긴 하지만 사실

TV보면서 노래듣는 사람은 없죠? ㅎㅎㅎㅎㅎ

정말 블루투스 스피커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업 됐어요~



모닝하버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이곳은 속초에서 제일 좋은 시설이기도 하고

스파펜션이기 때문에 연인들이 오면 정말 딱 일 것 같아요!!ㅋㅋ

깜빡하고 조명 사진을 안찍었는데 모닝하버는 시설도 시설이지만

여러 간접조명으로 저녁에 더욱 더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ㅠㅠ

벽뒤에서 뿜어져나오는 간접조명과 3~4개의 스탠드조명이 멋집니다~

간접조명이 바로 모닝하버의 첫번째 장점~



저녁에는 스탠드 조명으로 멋을 낸다면 당연히!!! 낮에는 ?

속초 바닷가 오션뷰 펜션 모닝하버 이니까 당연히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두번째 장점!

방안의 유리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다를 보다 더 넓고 가깝게 느낄 수 있어요..

근데 약간 무섭긴 하더라구요.. 튼튼하긴 하겠지만

저희가 간 날은 비도 오고 날씨가 맑지는 않았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 걱정이 되긴 하더라구요 .. 그런데

모닝하버 사장님께서 친히 문자메세지 날려주셨어요 ㅎㅎㅎㅎ심쿵

비가 오니 만약에 비바람이 불면 창문 꼬옥 닫고 주무시라구 ㅋㅋㅋㅋㅋ

귀여우셔라..ㅠㅠ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



속초 바닷가 스파펜션 모닝하버의 세번째 장정은 개별 테라스 바베큐시설 입니다 !!

속초 여행을 위해서 여러 군데의 스파펜션을 알아보았지만

제트 스파기가 아닌 곳에는 개별 바베큐시설이 되어 있었지만

제트 스파펜션인 경우에는 바베큐시설이 실외에 위치해 있어서 불편해보였는데..

속초 바닷가 스파펜션 모닝하버는 실내 제트스파, 오션뷰, 개별 바베큐시설 3가지 장점을 다 가지고 있어요.



속초 바닷가 봉포해수욕장이 눈앞에 한눈에 보이는 모닝하버 !!!!

2층이 이정도이면 과연 5층은 어떨까요? 너무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

통유리 엘레베이터를 통해서 본 5층의 뷰도 엄청났는데

과연 방안에서 보는 뷰는 어떨까요..?ㅠㅠ 다음엔 진짜 무조건 VIP묵을거에용..



낄낄!!!!! 잠시 모닝하버 자랑은 뒤로 하고.. 저는 와9와9 이기 때문에

밥이야기를 빼먹을 수 없지요.. 하하 !!!!!!

저희는 속초 모닝하버 펜션 근처에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봤어요 ~!!

고기가 생각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엄청 놀랐습니다....

모두 다 국내산이었는데 소고기는 등심으로 돼지고개는 오겹살로 골라봤어요

등심은 두덩이 (g수는 기억이 안납니다 ㅠ_ㅠ) 에 2만원 꼴.

오겹살은 네덩이 (g수는 기억이 안납니다만 두께가 엄청나요) 에 만4천원 꼴.

와인과 음료수, 채소, 버섯, 소스 등을 사고 나니 7~8만원 정도 나오더라구요~



진짜 으앙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ㅠㅠㅠㅠㅠ 미춰버려 또 먹고 싶당ㅜㅜㅜㅜㅜㅜ

통마늘을 슝슝슝 양송이버섯 슝슝슝 파인애플 슝슝슝

등심을 불판위에 치이이이익~~ 올려놓고 보글보글 거리면

꺼내서 쌈장 찍고 깻잎에 싸서 입안으로 슝슝슝!!!!



오겹살 !!!!! 투척!!!!!!!

얼마나 두꺼우면 옆부분이 잘 안익어서ㅋㅋㅋㅋㅋ

옆면도 굽고 있는 사진입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오겹살은 양이 너무 많아서 한줄 남기고 도저히 안 먹혀서

남은 한줄로 다음날 김치찌개에 넣어서 끓여 먹었답니다...ㅎㅎㅎㅎ

하하!!!!!! 잊을 수 없는 맛이에요!!!

다 먹고 와인까지 깔끔하게 마시고 잠이 들었어요 !

그리고 그 다음날 조식을 이용하러 1층 카페테라스로 가보았어요~!



이튿날도 비가 오는 바람에 날씨가 좋지않아서 약간 우중충 하지만 !

그래도 !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이틀 내내 바닷가를 바라보며

스파도 하고 바베큐도 해먹구 노래 들어놓고 춤추고 놀고 ㅎㅎㅎ 조식도 먹고 !



이정도면 일반 호텔,펜션 보다도 더 좋은 조식 아닌가요?

속초 바닷갈 오션뷰 스파펜션 <모닝하버> 의 마지막 장점 ! 조식이에요

조식이용은 무료! 이용시간은 9시부터 10시 사이입니다. 모닝하버 조식 메뉴는

브로콜리 스프와 토마토 케이준샐러드 !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의 빵 과 무코타치즈 !



브로콜리 스프입니다..ㅠㅠ 보통 조식으로 나오는 스프는

알뜰하게 하려고 물을 많이 타서 묽게 만들잖아요..

근데 모닝하버 조식 스프는 물양도 적당히 맞춰서 정말 스프다운 스프를 만들어주셨어요~!!



토마토 케이준샐러드도 역시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하셔서 인지

너무 신선하고 소스를 많이 뿌려주셔서 짜기까지한 !!!

아낌없이 신선하고 맛잇는 샐러드였습니다~

음료는 커피(hot,cold), 쥬스, 우유(hot,cold) 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쥬스, 우유 를 부탁했고 마지막으로 커피도 한잔 부탁드렸답니다~



무코타 치즈를 발라먹는 빵이에요.. ㅠ_ㅠ 너무 맛있었어요

무코타 치즈 발라먹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너무 너무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 !

딸기잼도 따로 나와서 섞어서 발라 먹었더니 최고 !! ㅎㅎ

조식 맛있게 먹고 12시에 정확하게 체크아웃을 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화장실컷이 없지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비데도 그렇고 샤워기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수압이 약했던 것은 빼고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

(특히 칫솔 치약이 준비되어 있고, 깨끗한 비누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속초 바닷가 오션뷰 스파펜션 모닝하버 덕분에 정말 잊지 못할 속초 여행이 되었어요.

스파를 하면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자고 일어나 눈을 뜨니 눈앞에 바다가 보이는 것 까지

정말 너무나 완벽한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모닝하버 고마워요 !!



(출처:와9와9)

사진,내용 사용시 출처를 꼭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