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맛집 강서 NC백화점 애슐리 W프리미엄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맛집

강서 NC백화점

< 애슐리 W프리미엄 >

02-2667-9804

음식점 > 패밀리레스토랑


강서 NC백화점 애슐리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0:00


강서 NC백화점 애슐리 메뉴

샐러드바 공휴일 - 19900원


강서 NC백화점 애슐리 주소 (위치)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89번지 강서NC백화점 9층



금요일,토요일,일요일 은 사람이 많아 대기해야합니다. 참고하세요~



샐러드바 로 운영되는 패밀리레스토랑 강서 NC백화점 애슐리 ~!

애슐리는 보통 2가지로 나뉘어요 일반 애슐리 와 W프리미엄 으로 말이에요~

별다른 차이는 없고 딱 하나! 메뉴에서 차이가 있어요.

프리미엄은 당연히 일반 애슐리 보다 맛있는 메뉴가 많겠죠 ?!


입장 하자마자 샐러드바를 바로 이용해 보았습니다 !!!! 

근데 받아오자마자 먹은 고르곤졸라피자는 진짜 별로였어요.

진짜 세상에서 먹어본 피자중에 제일 짠 피자였습니다..;;

나머지는 so so..



강서 NC백화점 애슐리 W프리미엄 ~!

두번째 받아온 연어샐러드와 까르보나라와 토마토스파케티 그리고 케이준샐러드 !!

일단 까르보나라는 스파게티 면 말고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따로 있는데

그게 더 맛있더라구요. 셰프가 떡볶이 만들때만 열심히 만든건지 몰라도

까르보나라 떡볶이 소스가 스파게티 보다 더 맛있었어요 ~

나머지는 so so 별다르게 맛없는 것도 없고 맛있는 것도 없었어요~

메뉴들도 다 차갑게 식어있어서 더 맛이 애매했던것 같아요..



강서 NC백화점 애슐리에서는 부리또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부리또 속에 들어가는 재료들 입니다.

생각보다 고기도 맛있었고 소스들도 좋았습니다.

근데 싸먹는 피가 안습..... ㅜㅜ



우동입니다.

제가 만들었습니다.

즉석에서 재료를 넣어 우동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어요~

맛은 뭐 그냥 우동이죠 뭐.. 유부때문에 먹었습니다..



강서 nc백화점 애슐리 파르페에요. 그냥 맛은 뭐 그냥 밀가루 맛이었는데

안에 들어있는 팥이 나름 맛있어서 팥만 잘뜯어 먹었어요 ㅎㅎㅎㅎ



디저트에요.... 별로에요... 설탕을 얼마나 넣은 것인지.. 달기만하고 노 맛탱2..



이것두 한입 베어먹고 내려놓았어요..

제 생각엔 W프리미엄을 만들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우선 샐러드바에 있는 모든 메뉴가 실온에 있어서 인지

차갑게 식어서 더 맛이 없었습니다..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먹는 샐러드바가 훨씬 맛있었어요.

강서 NC백화점 애슐리에서 기억남는 메뉴는 딱 1가지입니다.

엄청나게 짠 고르곤졸라치즈피자..

타 브랜드와 가격 차이도 얼마 안나니 다른 곳을...


별점도 생략할게요..


지금까지 와9와9였습니다.


(출처:와9와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