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솔직후기] 그릴5타코 (grill5taco) 홍대점 숏립 부리또 보울 세트 / 밀러 생맥주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식블로거 와9와9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와9와9솔직후기]

그릴5타코 (grill5taco) 홍대점

숏립 부리또 보울 세트 / 밀러 생맥주




그릴5타코 (grill5taco) 홍대점

02-3144-2549


그릴5타코 영업시간

11:00~24:00

명절 당일 휴무


그릴5타코 주소 (가는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9-8

[AA디자인뮤지엄 맞은편]



일요일인 어제 망원수영장에서 태닝을 신나게 하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그릴5타코 로 떠났습니다~

grill5taco 그릴5타코 그릴파이브타코 아 참...

이름이 너무 복잡해서 어떻게 적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여튼 저는 그릴5타코 (grill5taco) 로 칭할게용




그릴5타코 (grill5taco) 는 원래 타코 전문점 이라 다들 타코 를 선호하는데

저는 아니랍니다. 레드오션 보단 블루오션 (?)

여튼 타코 는 원래 싫어하고 그냥 부리또는 먹기 불편해서 싫어해요.

그래서 항상 그릴5타코 (grill5taco) 홍대점 방문할 때 마다

맛있는 부리또 보울 로 주문합니다~!

보울에 담겨져서 나오는 부리또에요 ^_^

가격이 참 신선한 충격이지요?

하하하하!!! 밥한끼에 얼마? ㅎ_ㅎ~!

하하하하 ^_^




그릴5타코 (grill5taco) 홍대점 의 숏립 부리또 보울 세트 입니다.


와아 참 푸짐한 양이다 !! ㅎㅎ

너무 푸짐해서 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 하하 ^^

저는 원래 맥주를 싫어하나 밀러는 맛있으니까

하나 시켜보았어요 ^^

사실은

밀러 맥주 처음 마셔봤..ㅋ

엄청 맛있더라구요 !

생맥주라 그런지 더욱 더 맛있는..

그릴5타고 (grill5taco) 홍대점 야외 테라스에서

드시는 분들은 거의 꼭 맥주도 함께 주문하더라구요~

하하하하하하하




보기만 해도 침이 줄줄~~~

들어가는 소스는

타코시즈닝소스 / 살사소스 / 구아카몰레

에요~!

립 콩 양파 상추 지단으로

식감을 살리고 맛도 살리고~

레몬을 뿌려 잡내도 잡아주고 참 좋아요

맛도 맛이지만

그릴5타코 (grill5taco) 홍대점

다른 지점보다 깔끔한것 같아요~




냠냠 맛나겠다 냠냠 냠냠

와9와9 또 먹고 싶어지는 사진이에요

그릴5타코 (grill5taco) 에서 타코 먹지말고

다들 숏립 부리또 보울 세트 드셔보세요~

핵 강력 추천 드립니다 ^_^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