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등촌동 맛집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등촌동 맛집

<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 >

전화번호 : 02-3664-9992 


강서구 등촌동 맛집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 영업시간

대략 오후 7시 부터 새벽 1시 까지


강서구 등촌동 맛집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 메뉴가격

갈비탕, 삼계탕 8,000원

누룽지 치즈콘 닭 19,000원

누룽지 데리야끼 18,000원


강서구 등촌동 맛집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 위치주소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63-27 1층



지하철 5호선 발산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맞은편에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한국가스공사가 보이면 왼쪽으로 커브해줍니다. 그리고 작은 사거리가 나오면 오른쪽으로 길을 건너줍니다. 조금만 직진하다보면 흥날터 노래방이 보이는 건물 1층에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가 보입니다.



등촌동에 원래 이런 가게가 없는데? 하고 보니 12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새 가게더군요. 가게가 은근히 넓고 매장 앞에는 참나무로 보이는 장작들이 쌓여져 있어요. 인테리어를 보아하니 젊은 사장님은 아니신것 같고 이모님이 운영하시는 가게 같았습니다. 우선 누룽지 통닭구이는 강서구 등촌동에 없고 화곡동 일대에 많이 있는데 가까이에 있길래 한번 먹어보았어요. 다들 누룽지 통닭구이 먹으러 가서 치즈콘닭 먹는다길래.. 모두가 네 할때 아니오 하는 와9와9는 청개구리 심보가 터져서 누룽지 데리야끼를 먹자고 졸랐습니다. 하하!!!!! 기본적으로 코가 찡해지는 소스와 소금이 나오고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의 치킨무입니다. 쿄쿄



이거슨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의 무장아찌 입니다. 서걱서걱 씹히는게 너무 맛있어요. 양파도 들어있어서 달달하면서 알싸한게 좋았습니다.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의 열무김치! 아직 덜익어서 와9와9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친9 입맛에는 맞았다네요~ 쳇! 와9와9 친9 맞아?



마지막으로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의 샐러드입니다. 달콤한 드레싱과 콘이 살살 뿌려진 샐러드입니다. 이건 뭐 그냥 샐러드죠 뭐 맛있9 안 맛있9 논할 수가 없는 그냥 샐러드맛~



어맛! 마지막인줄 알았는데 또 나왔어요.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 사장님.. 초반에만 정성 쏟으시는거 아니죠?.. 한결같이 해주신다면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ㅠ_ㅠ 어묵탕 짱짱 맛있었어요. 재료는 이것저것 들어간거 같아 보이진 않았는데 어떻게 이런 맛을 내신건지?! 궁금쓰!



와아아아 드디어 나왔습니다. 강서구 등촌동 맛집?!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의 누룽지 데리야끼 닭이에요. 간장베이스로 조려진 통닭과 그 위에 가랑어포! 가쓰오부시가 솔솔솔 뿌려ㅈ.. 아니 솔솔솔보다는 파바박이 어울리겠네요. 왕창 뿌려져있고 마요네즈가 그 아래 깔려있어요. 통닭아래에는 보일듯 말듯 누룽지가 펴져있지요. 아아 비쥬얼은 너무 좋았어요. 맛이 기대되는 비쥬얼!



한입 앙 하고 먹어보았어요. 와9와9가 좋아하는 짜고 달고 느끼한 맛일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특히 데리야끼 소스가 맛나요. 통닭이랑 같이 먹기 보다는 누룽지에 가쓰오부시 올려서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네즈 살짝 섞어서 먹으니 꿀맛! 참나라 누룽지 통닭구이.. 오~~~ 기대이상입니다. 하지만 구운 닭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하긴 하지만 퍽퍽 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더라구요. 윤기가 없어서 그냥 통닭만 뜯어 먹기에는 물없이 삼키기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누룽지랑 소스는 너무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60% 입니다.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