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 메뉴/가격/영업시간 등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망원동 매운 맛집

< 땡초곱창 >

전화번호 : 02-322-6007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 영업시간

오후 5시 30분 부터 오전 5시 까지

(월 2,4째주 화요일 휴무)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 가격메뉴

막창소금구이 10,000원

땡초곱창 10,000원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5-16



지하철 6호선 망원역 하차 후 2번출구로 나와 하나은행이 보이는 방향으로 직진합니다. 직진을 하다보면 망원우체국 사거리가 나옵니다. 좌회전한 뒤 또 다시 직진합니다. 3분정도 걷다보면 태양아파트, 희망순복음교회 맞은편에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이 있습니다.



망원동 땡초곱창! '어서와~ 술먹으러왔지?~'하며 반기는 연예인들의 홍보포스터들이 무섭게 느껴지기 까지 합니다.. 사실 이름만 듣고 왕십리 곱창골목에 있는 땡초곱창을 떠올리기도 했는데 둘다 매운 맛집이고 체인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맛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가게에 들어왔습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협소한 편이에요. 전체 테이블이 좌식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더 좁아보이는 것 같았어요. 우선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게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군요. 화장실은 가게 안에 나가는 통로가 있어 신발을 다시 신고 벗을 필요가 없어 다행이었어요.



저희가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을 방문했을 때가 평일 목요일이었는데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시간도 8시 반 밖에 안되었는데 바글바글하더라구요. 거기다가 사장님 두분이서 하는 가게라 주문이 많이 밀려있는 것 같아서.. 일단 대기했어요. 천천히 메뉴판을 보면서~~ 땡초곱창 메뉴판입니다. 음식메뉴는 전부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되어있고 양념구이나 소금구이는 2인분부터 주문할 수 있다고 되어있어요. 저희는 막창구이나 땡초곱창 사이에서 고민했는데 땡초곱창.. 이름만 들어도 너무 맵기 때문에 포기하고 막창소금구이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메뉴의 가격이 단돈 만원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술은 어쨌냐구요? 몰라서 묻습니까?



주방이 어딘지 궁금하셨죠? 바로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 입구에 들어 서자마자 있어요. 사장아주머니가 서빙을 하시고 사장아저씨가 조리를 합니다. 이렇게 바쁠때는 메뉴를 통일시켜드리는게 수고를 덜어드리는 것 같아요. 소비자 입장에서 뭐 먹고 싶은거 아무거나 먹으면 되지! 할 수 있지만~ 우리 더불어 살자구요~! 음... 앗? 근데 이건 뭐지?



!! 이게 뭐지 하고 봤는데 곱창이네요ㅠㅠ 상당히 비위생적인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공간이 협소한 것으로 볼 때 일부러 이러신게 아닌 것 같기에 그냥 넘어갑니다.... 주방이 진짜 너무 좁아요!! 사장님 돈 많이 많이 버셔서 가게를 옮기시던가 확장하시는 것이 어떠신지요?!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에서 바보같이 땡초곱창이 아닌 막창 소금구이를 시킨 후 기본 상이 차려졌습니다. 소스가 2가지 나오고 소금이랑 마늘쫑, 마늘, 고추가 나와요. 처음에는 같은 맛 소스를 각자 찍어먹으라고 2접시 주신 줄 알았는데 까아암짝 놀랐습니다. 제 앞에 있던 땡초곱창 소스 먹고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와9와9가 매운 것을 잘 못먹긴 하지만 와우!!! 이 날 무척 피곤한 날이었는데 잠이 홀라당 깨더군요! 매운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듯 합니다!



이건 그냥 뭐 상추랑 배추 쌈~ 독특하게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에서는 배추 쌈을 주는데 특제 소스와 궁합이 잘 맞아요. 배추 쌈의 달콤한 맛과 소스의 매운 맛이 합쳐지면서 계속 먹게 되는게 아주 입맛을 돋구더군요.



와아아 자그마치 20분을 기다려서 받은 망원동 땡초곱창의 막창소금구이입니다.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에 의하면 아까 보여드린 소스를 찍어먹으면 그게 바로 막창양념구이라고 하네요. 양념맛이 좋았던 이유가 있군요..! 메뉴 고르실 때 참고하시고 부먹 찍먹 좋아하시는 스타일 대로 주문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부먹은 막창양념구이, 찍먹 좋아하시면 막창소금구이! GOOD~! 그리고 약간은 조리되어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약한 불로 살살 뒤집으면서 천천히 익혀 먹어야 하니까 빠른 식사를 위하신다면 땡초곱창은 비추천합니다.



드디어 노릇노릇하게 익힌 망원동 매운 맛집 땡초곱창의 막창소금구이! 과연 어떤맛일지 두구두구두....... 악! 돼지비린내에 약한 와9와9는 숨을 멈췄습니다. 잡냄새가 잘 안잡아져서 까암짝!! 그래도 소스 왕창 찍어먹으면 괜찮았어요. 가격대비 먹을만한 집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망원동 땡초곱창까지 오기에는 무리가 아닌가 싶고 차라리 제가 지난번 후기했던 공항동 동대문곱창 왕추천해드립니다! 가격도 여기보다 더 저렴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망원동에서 급하게 매운 맛집을 찾고 있다?! 그렇다면 땡초곱창으로 가십쇼! 영업시간도 길고 편하게 내집 안방에서 먹는 것처럼 아늑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장님의 인상도 너무 좋으시구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 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