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염창동 레스토랑 골든서울호텔 골든하우스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 염창동 레스토랑 골든서울호텔

< 골든하우스 >
전화번호 : 02-3397-2000


강서구 염창동 레스토랑 골든하우스 영업시간

오전 6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까지

(런치 12시부터 4시까지)


강서구 염창동 레스토랑 골든하우스 메뉴가격

런치스페셜 파스타 19,000원

런치스페셜 스테이크 29,000원


강서구 염창동 레스토랑 골든하우스 위치주소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260-7



지하철 9호선 염창역에서 2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골든서울호텔이 보이는데 그 1층 로비 맞은편에 골든하우스가 자리해있습니다.



골든하우스 런치스페셜 메뉴입니다. 파스타 코스는 19,000원 스테이크 코스는 29,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골든하우스 파스타 종류로는 해산물을 곁들인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와 크림소스 스파게티가 있습니다.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에는 해산물이라는 수식어를 붙여놓고 크림소스 스파게티는 간단하게 적어놓았지만 시켜보니 크림소스 스파게티도 해산물과 함께 조리된 요리이더군요.. 알러지 있는 분들을 위해 메뉴판 수정이 필요하실듯..합니다! 그리고 스테이크 코스는 단품으로 페퍼콘 소스에 버섯과 구운 야채를 곁들인 소고기 등심구이가 나옵니다. 호주산이고 200g 이라고 적혀져있군요. 등심부위는 안심으로 변경 가능한데 5,000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런치 스페셜 코스로 5코스로 운영됩니다. 에피타이저로 빵과 크림 스프와 샐러드 그리고 메인메뉴와 음료까지 함께 합니다.



도착해서 자리에 앉아보았어요. 오른쪽 위에 냅킨 보이시나요? 저게 뭔지 아십니까? 네 맞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 코를 훔친..... 죄송합니다.. 사진찍을때는 치우고 찍어야하는데 깜빡했네요.. 여튼 지인들과 함께 찾은 골든하우스는 아주 조용하고 아늑했어요. 고급진 인테리어에 클래식이 흘러나와서 저같은 수다쟁이를 자동'셔터닫기'시키는 곳이에요. 하하! 지인들은 맛볼 수 있는 모든 것을 주문해보기로 해서 스테이크와 두 종류의 파스타를 전부 주문했습니다.



코스 중 제일 처음으로 나오는 '갓구운 빵' ! 버터를 발라 먹는데 아주 참 맛있어요!! 빵만 3접시 가져다 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갓구운 빵이라고 하기 보다는 편의점에서 파는 모닝빵을 구워다가 그냥 내주는 것 같습니다. 여튼 그래도 맛있었어요~~ 따끈하니 ㅎ_ㅎ



그 다음으로 나온 브로콜리 스프입니다. 골든하우스 런치 스페셜 메뉴에는 오늘의 특선 크림 스프라고 적혀져 있는 걸 보니 날마다 다른 종류의 스프가 나오는 모양입니다. 음.. 제가 간 날은 아주 달짝지근 하니 맛났는데 과연 매일매일 달라지는 스프 맛은 어떨지 궁금하군요 ~ 위에 올려진 빵부스러기 (ㅋㅋㅋ) 크루통 참 맛있어요~ 보통 마늘 크루통 올리는데 여긴 그냥 심심한 식빵 크루통을 올려놔서 입맛을 살렸습니다.



크하~ 이제 골든하우스 런치스페셜 코스의 샐러드에요. 샐러드는 뭐 말할 것도 없지요. 어딜 가나 똑같은게 샐러드 맛이니까요.. 드레싱 소스 맛의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어딜가나 달고 짠 맛인게 같으니 평가는 생략하겠습니다.. 그냥 채소가 싱싱하니 좋았단 말 밖에..



쿠후으아아! 좋군 ~ㅎ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골든하우스 첫번째 런치스페셜 메인은 크림소스 스파게티입니다. 크릉.. 양이 아주 적어보이게 찍혔지만 가장자리가 움푹 파여져 있는 크림소스 스파게티에요. 참 맛있어 보이죠?! 크흣 ^_^ 와9와9는 느끼한것에 취약하기 때문에 크림스파게티를 주문할때 항상 망설이는데요. 골든하우스 크림스파게티는 짠맛이 좀 더하고 진하지만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맛있었음



그리고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에요. 새싹들이 이쁘게 올려져있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 골든서울호텔에 묵는 분들은 거의 대부분 골든하우스에서 식사를 해결하신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진짜 너무 좋앙!! 맛있엉!!



골든하우스의 등심스테이크입니다. 단호박 조림과 버섯볶음과 브로콜리, 앗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여튼 맛없는 저것 까지 함께 나왔습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하였는데 아... 실패했습니다... 윽... 이럴수가!!! 보통 레스토랑아니고 일반 음식점에서 스테이크를 먹더라도 무조건 미디엄 레어로 주문하는데 골든하우스 스테이크는 좀 더 질기더군요 아쉬웠어요. 골든하우스에서는 미디엄 정도로 주문하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안심으로 추가 변경하고 미디엄으로 주문해볼 생각입니다 ^_^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