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남영역 원효로 문배동 맛집 두꺼비순대국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남영역 원효로 문배동 맛집

< 두꺼비순대국 >

전화번호 : 02-719-5868


남영역 원효로 문배동 맛집 두꺼비순대국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부터 오전(새벽) 2시 까지


남영역 원효로 문배동 맛집 두꺼비순대국 메뉴가격

순대국 6,000원

특 순대국 8,000원

술국 12,000원

수육 中 10,000원

수육 大 15,000원

오소리감투 8,000원


남영역 원효로 문배동 맛집 두꺼비순대국 위치주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39-7, 39-13



지하철 1호선 남영역 1번출구 와 가까운 원효로 문배동 순대국 맛집 두꺼비순대국입니다.



원효로 맛집 두꺼비순대국의 메뉴판입니다. 이 곳의 메뉴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문배동에 갈일이 많아 맛집들을 자주 찾아보는데 남영역 근처에 유독 맛있는 곳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 날은 유독 순대국 이 땡겨서 찾아보니 바이럴이 아닌 곳은 어디일까 살피다가 요기 두꺼비순대국이 보이길래 슝슝 찾아가보았어요~ 순대국집인데도 불구하고 순대를 개별판매하지 않더군요..!! 처음봤습니다~ 원래 순대국집에는 다들 순대국에 들어가는 일반 순대가 아닌 찹살순대 같은 것을 메뉴에 별개로 판매하던데 왜 여긴 없는건가요~!! ㅠ_ㅠ 그래도 수육을 파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도 하고 간단한 메뉴판이 오히려 마음에 드네요 ^_^ 가게가 생각보다 작았는데 알고보니 작게 시작하셨다가 장사가 잘되니 옆가게도 사서 가게 2개로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주방으로 이어지는 통로만 뚫어놓고 입구가 다릅니다 ! 모르는 분들이 보실때에는 다른 가게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 그리고 진짜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 곳을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가 너무 좋으십니다. 높임말을 사용하시는 것도 그렇지만 감사합니다. 라는 말씀을 많이 하시고 항상 미소를 머금고 계십니다! ^_^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희는 그냥 순대국만 두그릇 주문했습니다. 특대로 할까 하다가 제 뱃속에 사는 그지도 오늘은 적당히 하라고 전해라~ 라고 하여서 자제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고추와 양파에요. 배추김치와 깍두기는 설명이 필요 없어요. 그냥 김치랑 깍두기.. 맛있는 것도 없는 것도 아니고 그냥 김치에요. 반찬으로는 간이 좀 쎄지 않나 싶었지만 그래도 뭐 이정도면 넘길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에요. 고추와 양파는 그냥 먹냐구요?



물론 쌈장도 있습니다. 양파와 고추에 찍어 드시고 밥에 비벼드시고 싶으면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오늘 상당히 까칠)



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 하얗다 ~ 흰쌀밥이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꼬들밥이나 죽같은 밥은 안좋아해서 딱 이정도로 푸석푸석한 밥을 좋아해요. 밥알이 풀어지는 정도의 밥이 국에 말아먹기에는 좋더라구요. 꼬들밥이나 죽같은 밥은 국에 말았을 때 국물이 뽀얗게 변하는 것을 볼 수있죠! 하지만 푸석밥은 그게 덜해요! 왜인지는 지식인에 여쭤보시길! (오늘 상당히 까칠2)



크하~~~ 드디어 남영역 원효로 문배동 맛집 두꺼비순대국의 뽀오얀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얼핏보면 설렁탕(설농탕) 같기도 한 순대국이 아주 먹음직 스럽군요 하하!! 근데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그리고 짜게 드시는 분들은 많이 싱거울 수 있어요.



저는 나트륨의 여왕이기 때문에 양념장을 엄청 넣었습니다. 짠맛을 얻기위해 수명을 반납.... 



그리고 새우젓.. 원래 거의 대부분 순대를 찍어먹거나 머릿고기 찍어드시는데 저는 그냥 국물에 들이붓습니다. 새우야 안녕?! 하하



그리고 미니장독 안에 들깨가루도 있었는데 이에 끼는 들깨가루를 극혐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안 넣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넣어 드세요! 피부미용과 변비예방에 좋다고 하니까 팍팍!! 넣어드십쇼!



뜨거운 국물안에 박혀 있던 순대와 고기들을 꺼냈습니다. 남영역 원효로 문배동 맛집 두꺼비순대국은 정말 대단한게 국물맛도 그렇지만 그 국물속에서 끓여져서 인지 순대 맛이 너무 좋았어요 ㅠ_ㅠ 고기맛도 물론 좋아요!! 보들보들해서 새우젓 살짝 찍어서 입안에 넣으면 진짜 사르르 녹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게 만드시는 건지 궁금할 정도로 순대도 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6,000원 아니고 7,000원 이라도 돈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안들었을 것 같아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자주 찾아가고 싶은 가게 입니다. 맛과 친절이 있는 곳 원효로 두꺼비순대국~~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