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합정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도쿄야끼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합정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 도쿄야끼 >

전화번호 : 02-338-04797


홍대 합정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도쿄야끼 영업시간

(주중과 금,토,일 영업시간이 다르나 대략)

오전 11시 30분 부터 다음날 오전 12시 까지


홍대 합정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도쿄야끼 메뉴가격

돼지 생갈비 숯불구이 (200g) 12,000원


홍대 합정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도쿄야끼 위치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6-31



지하철 2호선, 6호선 합정역 5번출구에서 올라와 직진 한 후 처음 맞이하는 골목으로 들어가 직진 후 우측으로 코너를 돕니다. 그럼 합정동 먹자골목이 나오는데 거기서 직진한 후에 맛있는 교토가 있는 블럭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홍대 합정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도쿄야끼가 보입니다.



도쿄야끼 포스팅을 다시 할 줄이야! 는 사실 마음에도 없는 소리구요.. 전에 포스팅 했을 때 무슨일이 있더라도 점심메뉴인 갈비탕을 꼭 도전해보겠다고 했는데.. 이번에도 실패.. 사실 직장이 홍대나 합정근처가 아니라서 점심에 합정동에 올 일이 없어요.. ㅠ_ㅠ 아쉬워요.. 그래도 언젠가는 갈비탕 꼭 먹어볼거에요!! 도쿄야끼는 모든 소고기 메뉴를 야키니쿠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전에 포스팅하면서 설명하긴 했지만 다시 한 번 설명해드리자면! 야키니쿠는 고기와 양념을 따로 숙성해서 기존의 숯불구이와는 다르게 (숯불구이는 고기와 양념을 함께 재워서 숙성시킴) 주문이 나가기 직전에 고기와 양념을 버무리거나 살짝 얹어서 손님상에 나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숯불구이보다 야키니쿠로 먹어야 고기 본연의 맛을 더 느낄 수있다고 해요!


첫번째 도쿄야끼 포스팅 확인하기! click~



찬들도 전에 다 봤던거죠?? 홍대 합정에 이정도로 반찬이 잘 나오는 소고기집이나 돼지고기집이 없습니다. 반찬으로 양념게장이 나오다니요..;; 그리고 각종 채소들과 파절이 그리고 양파소스와 3가지 찍어먹는 소스까지~ 크하~~ 도쿄야끼이~~ 대단해~~ (야노시호 목소리로..)



그리고 반찬중에 감자샐러드가 나오는데 진짜 핵.꿀,맛.이.라.구.요 !! 감자랑 당근밖에 보이지 않지만 맛은 참 좋아요 달면서 짜면서 느끼한게 딱 위장에는 안좋을 것 같지만 그래도 감잔데~ 괜찮겠죠..?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오늘은 도쿄야끼에서 돼지 생갈비숯불구이를 주문해봤어요.. 야키니쿠 설명 주구장창한게 의미없어지는 순간.. 내가 왜 설명충으로 불리는지 깨닫게 되는 순간 ㅋㅋㅋㅋ 아무래도 생갈비이다보니 양념에 버무리거나 할게 없기 때문에 그냥 숯불구이라고 이름 붙여진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주문을 하면서 혹시나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함께 주문할 수 있나 여쭤보았더니 '그렇게 드시는 건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기의 비린내가 많이 나거든요.' 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돼지고기를 주문했더니만 서비스라고 소고기를 주셨어요.. 이게 뭔;;;; 뭐죠?!! "야!!!! 비린내 맡아라!!!!" 이런거 아니죠??;;



자아~ 크으~~ 누가 찍었는지이~~ 이렇게 맛있게~~ 찍었을 까아~~? (죄송합니다..) 홍대 합정 고기 맛집 통틀어 와9와9가 강려크하게 추천하는 도쿄야끼의 돼지 생갈비입니다. 갈비 부위라서 그런지 너무 기대됩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와9와9를 놀라게 했던 와규와 비슷하게 맛집이라고 추천해도 될 만큼 맛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살며시 몇조각을 올려보았습니다.. 치익.. 치익!! 집게로 몇 번 휘휘 저었습니다. 아이코! 이건 서비스로 준 소고기 사진이군요; 부위는 알 수 없지만 얇아서 그냥 훌훌 넘겨 먹기에 좋았던 소고기~~ (돼지고기 리뷰를 위한 간략한 마무리)



이게 바로 도쿄야끼 돼지생갈비에요. 참 큼직큼직 합니다. 사진으로 볼때는 쥐꼬리만해보이지만 제가 구도를 잘못잡아서 그럽니다. 진짝 손가락 5개를 합쳐놓은 사이즈의 생갈비에요~! 굽고 있는 중에 찍은 사진이라 맛없어 보이지만 ! 아직 끝이 아닙니다 !



짜자잔~~~ 굽기를 끝낸 돼지고기 맛집 도쿄야끼의 돼지생갈비 비쥬얼이에요.. 숯불로 구워낸 갈비살 통통한거 보이시나요? 통통 돼지갈비를 젓가락으로 들고 상추위에 올린 다음!! 쌈장을 듬뿍 퍼서 고기 위에 촤악 뿌려주고 소스에 절여놓은 양파를 들어 그 위에 올려서 쌈을 싸 먹으면? 크하아아!! 참말로 맛있지만~ 그래도 도쿄야끼는 돼지고기보다는 소고기가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무조건 소고기 시키세요!!! 아니면 저 대신 갈비탕 좀 드셔보ㅅ..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