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일산 킨텍스 무한도전 무도 엑스포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일산 킨텍스 무한도전

< 무도 엑스포 >

 

무한도전 무도 엑스포 기간

2015년 12월 19일 토요일 부터 2016년 1월 31일 일요일 까지

 

무한도전 무도 엑스포 시간

1회차 - 오전 10시 20분 부터 오후 12시 40분 까지

2회차 - 오후 1시 20분 부터 오후 3시 40분 까지

3회차 - 오후 4시 20분 부터 오후 6시 40분 까지

 

무한도전 무도 엑스포 장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06 킨텍스 제1전시장 2A홀

 

 

서울 3호선 대화역 2번출구 하차 후 눈 앞에 보이는 상가 사이 길로 직진 후 아파트 단지 사이 길까지 직진하면 끝에 킨텍스가 보입니다. 킨텍스 건물 중앙까지 더 직진하시면 제 1전시장 2A홀이 보입니다.

 

 

집에서 일산까지 택시비 2만원도 안나오는데... 버스 여행을 해보겠다고 빨간버스 탔다가 기운이 다 빠진 채.. 길을 열심히 헤매다가 겨우겨우 일산 킨텍스에 도착했습니다....... 전시 보기도 전에 힘이 다 빠졌지만 여러분들에게 알짜배기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렇게 힘을 내어 사진을 찍었습니다 !!!! 기특하지 않습니까?.. 제1전시장에 도착하면 무한도전엑스포 라고 크게 써져있는 천수막이 붙어있어요. 폰트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기울어져있는 무도 엑스포 심볼도 너무 좋아요. 저 심볼만 아니었어도 호기심 자극이 덜했을텐데 흡사 올림픽을 연상시키면서 체험공간이 많을 것을 기대 예상하며 일산까지 먼 길을 떠나 무도 엑스포를 찾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이렇게 써져있더라구요.. 이게 뭔가요.. 어디로 가라는건가요오.... 헷갈리게 양 사이드로 해놓으면 대체; 여튼 입구로 들어가면 답이 나오겠거니 하고 아무 문이나 열고 들어가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과는 다르게 문을 열자마자 바로 앞에 무도엑스포 입장 게이트가 반갑게 인사를 하더군요. 아니 도대체가 입구에 양쪽화살표로 들어오라는 안내판을 왜 입구 밖에 둔걸까요? 차라리 입장하면 바로 보이도록 두고 <- 입장권 발권 / 입장 게이트 -> 라고 해놓으면 좋았을텐데

 

 

발권하러 가기 전에 보이는 안내도에요. 무도 엑스포를 관람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어요. 근데 효율적이지 않아요. 이미 다 알고있는 사실이에요.. 입장권 당연히 갖고있지 않으니 교환처에 들려야 하는거고.. 정해진 관람시간은 당연히 지키는거고!!! 질서있고 안전하게 해야겠죠!! 차라리 이런 안내판 말고 옆에 무한도전 엑스포 내부 설계도(안내도)를 크게 하나로 해놓았으면 입장전에 무슨 체험을 할 수 있고 사진 전시는 어디서 하는지 알 수 있을텐데.. 그 점이 아쉬웠어요..!

 

 

입장권을 교환하기 위해 교환처로 향했습니다. 급하게 붙인듯한 애완견 출입금지 문구가 눈에 띄네요 ㅋㅋㅋㅋㅋ 아니 어떤 정신나간 사람이 엑스포 보러가는데 애완견을 끌고가나요.... 몰상식.. 여튼 입장권 교환은 회차 시작 1시간~2시간 전부터 가능하다고 쓰여있네요. 교환처 7-8군데 되는 것 같아요. 사람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여 저와 친구는 2회차 관람을 하였는데 조금 넉넉하게 1시에 도착해서 발권했어요. 줄은 전혀 서지 않았죠.

 

 

교환을 받았습니다. JEJUair는 왜 적혀진..? 광고인가.. 그리고 저 옆에는 뭐지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전혀 이벤트에 대한 고지를 받아 본 적이 없는데.. 여튼 가볍게 무시하고 그냥 손목에 두르고 입장했습니다.

 

 

입장하니 사진전부터 시작되었어요. 2015년 무한도전 다시보기! 라는 타이틀로 처음 광희가 무한도전에 영입되는 그 순간부터의 시리즈를 풀어낸것 같아요. 총 4개의 테마로 나눠져있고, 방송에서 보지 못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비공개 B컷 사진을 볼 수 있는 전시 공간입니다.

 

 

ㅋㅋㅋㅋ이런 사진들도 있어요. 많은 스포는 하기 죄송스러워서 가장 귀여운 명수옹 사진으로 데려왔습니다. 무도큰잔치 때 사진이군요 ㅋㅋㅋㅋㅋㅋ 힘을내요~ 슈퍼파워얼~~~~

 

 

무도 엑스포 보면서 가장 멋있다고 생각한 사진!!!! 무한도전 Real 방콕특집에서 촬영한 사진인가봐요 멋있어요!!

 

 

이건 너무 미화돼서 할 얘기가 없어서 패스..

 

 

무한도전 엑스포의 꽃! 소원을 적어보는 공간이 있어요. 포스트잇에 하나씩 붙이는건데 웃기더라구요.

여. 자. 친. 구

 

 

황광희 노~~~노잼~~ 더 잼나게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도 초딩이 쓴듯..

 

 

의대 가게 해주세요~~~~ 응 못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고 사람이 많다 () ㅋㅋㅋㅋ ()이게 뭔가 고민하다 내린 결론.. 아마 하트인 것 같네요..

 

 

무도 엑스포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것! 무한도전 조정특집에서 다뤘던 조정 연습 기계 로잉머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오오..!! 그럴싸! 하지만! 저는 체험하지 않았어요.. 줄이 무슨.. 롯x월드 온 것처럼...ㄷㄷ 포기했습니다.

 

 

무한도전에서 자주 보던 벌칙소품과 무도 체육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있는 자리!! 벌칙소품 중에 신발깔창으로 따귀맞는건 웃기더라구요.. 자기 뺨맞는걸 줄서서 체험해보려고 줄 선 사람들도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도 해보고 싶었지만 굳이 줄서서까지 아프고 싶지 않아서 포기..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무한도전 꽁트의 꽃 '무한상사' 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멤버들의 소품으로 꾸며진 무한상사 사무실에서 직접 자리에 앉아도보고, 사무실을 둘러보며 무한상사 직원이 되어보는 시간이라고 하는데.... 개뿔.. 줄이 엄청나게 길어서 아예 구경도 못해보고 보이지도 않아서 포기했습니다...ㅠㅠㅠㅠ 힘들게 왔는데 사진만 보고 체험은 하나도 못했어요. 그리고 체험이라고 할 것도 없는 SNS 자랑용 사진찍기위한 전시물만 잔뜩있어서 실망스러웠습니다. 특히 지하철보다 빨리 달리기였나? 그건 진짜 황당... 스크린에 지하철 띄워놓고 같이 달리는 건데 누가봐도 느린 지하철.. 애기들도 다 이기던데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는...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일산 여행이었어요.. 무한도전은 그냥 TV로 보는게..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