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파파존스 새해 맞이 무료 이벤트 후기 치킨콤보 / 올미트피자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파파존스 새해 맞이 무료 이벤트

< 치킨콤보, 올미트피자 >

전화번호 : 1577-8080


파파존스 용산점 영업시간

배달주문시간 : 오전 11시 부터 오후 10시 30분

매장운영시간 : 오전 11시 부터 오후 11시 까지


파파존스 새해맞이 이벤트 메뉴가격

L Size 이상 피자 + 치킨콤보 + 콜라 = 피자 값만

L Size 이상 피자 +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 콜라 = 피자 값만


파파존스 용산점 위치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14-3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파파존스 용산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꺄하!!! 새해를 맞이해 파파존스에서 새해 맞이 무료 이벤트를 하길래 냉큼 주문해 보았어요~~ 이벤트 내용은 피자, 사이드, 음료가 피자 한판 가격이라는 것인데요! 말 그대로 피자, 치킨콤보or더블초코칩 브라우니, 콜라 세트로 주문하면 사이드메뉴와 콜라 값 없이 피자 값만 받는 다는 말입니다~ 원래 파파존스는 매장 방문할인이라던가 온라인주문시 기본적으로 할인을 해주는데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기호에 맞게 피자만 싸게 할인받아 먹겠다 하시는 분들은 매장할인, 온라인할인으로 피자만 주문하시면 되구요! 배부르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새해 맞이 이벤트를 참고하셔서 L size 이상 피자 주문하시고 치킨콤보나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와 콜라를 함께 받아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지난번 올인원 메뉴 주문 후 쿠키에 너무 실망을 해서 이번에도 똑같은 실수를 하기 싫기에~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말고 치킨콤보로 주문해보았어요. 위에 사진들이 치킨 콤보에요~~ 길죽한게 파파존스 치킨스트립이고 동그란게 치킨팝퍼에요. 치킨팝퍼는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낸거라서 약간 퍽퍽할 수도 있습니다. 치킨스트립은 촉촉한 치킨너겟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트립이 훨~씬 맛있었어요.



이 갈릭랜치드레싱은 치킨콤보를 찍어먹는 소스에용. 맛은 짭쪼름하면서 느끼한 드레싱이에요. 오..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았네요.. (?) 원재료를 보니 마요네즈와 사워크림, 유크림에 마늘까지! 딱 제가 생각한 재료들이 다 들어 있네요. 치킨이랑 찍어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드디어 피자 차례가 왔어요 하하!!! 파파존스 새해 맞이 이벤트로 주문하기 위해서는 피자를 무조건 L 이상으로 시켜야합니다. 원래 보통 라지 사이즈 주문 하긴 하지만 가격 때문에 놀랐습니다.. 34,500원..!! 하하!!! 그래도 괜찮습니다~ 올미트로 주문했기 때문이지요~~~ 우선 돼지처럼 우걱우걱 먹기 위해서는 페페로니를 추가해야합니다. 조금만 돼지가 되기 위해서 페페로니를 한번만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아! 제가 시킨건 올미트 패밀리사이즈(F)입니다. 31,900원이에요. 거기에 페페로니 추가 2000원! 거기에 갈릭소스 하나 더 주문해서 34,500원~!



여기 왼쪽에 상처 보이십니까!! 이게 바로!! 2016년 1월 새해 맞이로 주문한 파파존스 올미트 피자에 페페로니를 추가하며 생긴 상처입니다!!....;; 네 너무 많이 넣으면 안되는 이유를 아시겠나요? 피자가 막 터집니다 속이 너무 차서.. ㅠ_ㅠ 그래도 괜찮습니다.... 떨어지는거 주워먹는 재미가 있으니까요~~ 호호!



그리고 함께 온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에요~~ 하나로는 부족해서 한개 추가로 주문했어요 500원인가 1000원이에요. 저는 피자 끝부분 빵을 좋아하지않아서 꼭 무언가를 찍어먹거든요 ~_~ 빵부분 찍어먹을 소스로는 역시 갈릭소스만한게 없지용!! 이것도 유통기한이 짧네요.. 하하!!!! 하여튼 살찌기 위한 세트가 분명하네요. 올미트피자에... 치킨에... 마요네즈가 들어간 갈릭랜치드레싱소스에 갈릭디핑소스까지... 1kg 찌는건 금방이겠네욧..



그래서 간간히 피클을 주워먹었어용... 그래도 찌는건 똑같겠지만.. 채소를 먹어주니까 그래도 좀 마음의 위안이.... 이렇게 신년을 맞아 파파존스 새해 맞이 이벤트를 이용해 저렴하게 세트메뉴를 먹어보았어요. 역시 피자는 파파존스입니다. 여러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살 많이 많이 찌세요~~



지금까지 돼지 와9와9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