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만리장성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 만리장성 >

02-2659-5531

중식 > 중식당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만리장성 메뉴가격

옛날짜장 (일반 짜장면) 5,000원

짬뽕 6,500원

삼선짬뽕 8,000원

삼선간짜장 7,000원

굴짬뽕 7,000원

볶음밥 6,000원

짬뽕밥 7,000원

잡채밥 7,000원

탕수육 (小) 13,000원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만리장성 위치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 161-3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6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만리장성 입니다.



양천향교역 쪽에 자주 갈일이 많아서 우연히 들리게 된 중화요리 , 중국집

만리장성의 실내 비쥬얼입니다. 전체 샷 찍고 싶었지만 아주머니들의 눈빛이 심상치 않아....

비속한 말로 '쫄아서' 못 찍었어요.. 이모님들 무서워영...

여튼 가게가 많이 큰 편이라 20테이블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빠다리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과 그냥 테이블, 의자로 좌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저는 혼자 갔기 때문에~ 좌식테이블에 앉았어요. 혼자가서 먹어도 민망하지 않아요.

혼자 먹는 테이블이 몇개 있더군요. 2인 테이블인데 거의 혼자 앉아 먹을 만큼 좁은 테이블~

메뉴판에 닭고기, 돼지고기 = 국내산 이라고 적혀져 있는 걸 보니 안심이 되네요.



옛날짜장 을 주문하고 나니 단무지, 양파, 춘장을 주시더군요. 세상에.. !!!

중국집, 짜장면집에서 이런 네모난 직사각형 단무지 나오는 곳을 처음 봤습니다.

보통 원통의 단무지가 단면으로 썰어져 나오는데 등촌동 양천향교역 만리장성은 그렇지 않네요.

직사각형의 단무지가 무지 달달해서 진짜 그냥 집어먹어도 너무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양파는 뭐 양파맛이 다 똑같으니 패스~! 춘장은 적당히 짭쪼름 하니 맛났어요.




오예스 ! 비쥬얼이 참 맛깔스러운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만리장성의 옛날짜장 ~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있어 짜장에 돼지고기들이 한눈에 보입니다 하핫 !! 오이로 쓱쓱 썰어 들어가있고

아주 좋은 비쥬얼입니다... 아 침고여라!

사진으로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진짜 양이 엄청 많았어요. 와9와9는 위가 큰 편인데

이거 다 먹는데 시간도 엄청걸리고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 역시 양천향교역 쪽 가게들은 인심이 후해요.



보이십니까 ! 얼마나 점도가 있는지 !! 원래 짜장면은 묽으면 안돼요. 점성이 높을 수록 더 깊은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

하하하하하!!!!! 다음생에는 돼지로 태어나고 싶다 !!!! 먹9 자9 싸9 !!!! (밥얘기하는데 죄송합니다...)

그정도로 짜장 양념이 진짜 너무 기가막혔어요. 달면서도 탄맛이 약간 나면서 빨리 면이랑 같이 후루루룩 먹어버리고 싶었다는..



비비기 전에 면발을 보여드리고자 면들을 꺼내 보았습니다. 탱탱한 면발들이 저에게 소리치네요.

"날 가져.." ...ㅠㅠㅠㅠㅠ 그래 잠깐만 기다려 사진만 찍고... 엉엉

여러분 자 어떠세요 이제 만족하시나요?!

갈까 말까 망설이신다면 지금 당장 달려가세요 ! 그리고 말하세요 !!!


" 이모!! 여기 옛날짜장 2인분같은 1인분 부탁해요~~~~ "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만리장성은 수타로 면을 뽑기 때문에 탱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_^



그리고 짜장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 팁!!! 바로 고춧가루입니다. 붉게 익은 고추를 말려서 빻아 만든 그 마법의 가루 고춧가루 !!!

테이블 마다 고춧가루가 한 병씩 놔두시더라구요. 식초도 있던데 식초는 아마 단무지에 뿌려 드리라고 있는 듯..

여튼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송송 뿌려먹으면 약간 묽었던 짜장이 퍽퍽해지면서 면에 쫙쫙 달라붙어서

매콤함과 함께 수타면과 짜장양념이 잘 어우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개인적으로 바로 넣지말고

짜장면 조금 드시다가 나중에 살짝 넣어 드시는게 훨씬 나을 것이라고 추천해드립니다.

등촌동 양천향교역 중국집 맛집 만리장성 역시... 역시였어요.

뭔가 맛있어 보인다 했는데 역시 ! 제가 배달해 먹어본 음식 제외하고 밖에 나가서 먹어본 짜장면 집 중에

가장 제 입맛에 맞았어요. 앞으로 양천향교역 쪽 갈 일 있으면 자주 들려보려고 합니다.

다음에 가면 꼭 짬뽕을 시켜 먹는 걸로 ^_^~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