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청 고기 맛집 역전의 화로 / 루나바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청 고기 맛집

< 역전의 화로 >

02-6406-8595

한식 > 육류, 고기요리


강서구청 고기 맛집 역전의 화로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전 5시 까지


강서구청 고기 맛집 역전의 화로 메뉴가격

마늘등심주물럭 (150g) 9,900원

숯불삼겹살 (200g) 9,900원

육회 12,900원


강서구청 고기 맛집 역전의 화로 위치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119-10



화곡동에 있는 강서구청 쪽 먹자골목에 있는 소갈비살, 마능등심, 삼겹살, 스테이크 까지

없는 고기가 없는 고깃집 역전의 화로 강서구청점 입니다.



하하!!!! 친구들과 함께 추룹추룹 고기를 먹으러 강서구청에 왔어요.

강서구민인데 강서구청 먹자골목을 정말 오랜만에 갔어요.

아마 반년? 9개월? 만에 온 기분이었지요.

친구가 새로 생긴 고깃집이라며 역전의 화로로 데려왔습니다.

이미 강서구 일대에 체인점을 많이 갖고 있는 가게이기도 한데요.

강서구청 고기 맛집으로 역전의 화로를 추천한 친구

과연 입맛 까다롭기로 유명한 제가 어떤 평을 내릴지 기대하더군요.

우선 밑반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더랍니다~



그리고 등장한 마능등심주물럭 ~!! 제가 주문한건 아니에요.

저는 주물럭을 안좋아하거든요 특히 소고기가 푸석푸석해지는걸 극혐하는 사람이라..

친구가 먹고싶다고 해서 일단 어떤 비쥬얼인가 궁금해 시켜보았습니다.

마늘이 들어가서 구울때 마늘향이 조금씩 나는게 그거 하나는 좋았어요.



오... 석쇠 위에 구워서 오밀조밀 소스에 담궈 먹었더니 제법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떡이~~ 가래떡이~~~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끼리 가래떡 쟁탈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점은 아까 말했던 것 처럼 고기가 푸석푸석해지는 걸 잡을 수가 없더라구요.

너무 퍽퍽해지고 싫었어요. 먹음직 스럽지 않은 비쥬얼이 제 스타일이 아니더군요.

그리고 더더욱 모양을 떠나 맛도 그닥.. 있는 고기 맛은 아니었답니다.



그리고 다음 !!!! 숯불삼겹살입니다 ~~~ 정말 숯불에 굽는 삼겹살인데요.

너무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최고..

육즙승부 뺨을 후다다닥 칩니다.

기름을 빨아먹는 식빵조가리들이 사이드에 깔려있어요.

드시면 안돼요.. 아시죠?

아 뭐야!!! 고기 올려놓은 것은 찍어놓고 다 구워져있는 고기는 못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말로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익는 시간은 좀 걸리지만 정말 맛있어요.

뼈가 있는 부분도 있긴 했지만.. 그냥 제거하고 잘 먹었습니다.

기름기가 조금 남아있을 때 먹으면 더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



육회입니다. 맛있더군요. 특히 배가 너무 맛있었어요.

육회도 비린맛없이 깔끔하게 먹긴 했는데 배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12,000원이라는 금액이 아깝지 않은!!

잘 먹다갑니다. 강서구청 고기 맛집 역전의 화로~~ 감사해요 (뭐가?)




[와9와9 솔직후기]

강서구청 추천 모던 바

< 루나바 >


강서구청 추천 모던 바 루나바 메뉴가격

와인 25,000원 ~ 70,000원


강서구청 추천 모던 바 루나바 위치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58길 34



강서구청 먹자골목 안에 있는 한신포차 쪽 골목길로 쭉 걸어가다보면

2층에 Luna Bar (루나바) 라고 크게 써져있는 간판이 보입니다.



역전의 화로에서 통 크~게 먹고 ! 또 강서구청 추천 모던 바, 루나바에서 와인과 칵테일을 마시러 왔습니다.

와인에 대해서 잘 아는 친구가 없어서 그냥 직원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와인 부탁드려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안주는 ! 까나페로~ 햄과 치즈와 참치, 게살? 이 올라간 까나페 !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본안주로 나오는 땅콩같이 생긴 과자까지 ! 너무 좋았어요.

가격대비 대 대 만족이었습니다. 와인은 30,000원 대 였던것 같아요.

친구가 달콤한 와인이 먹고싶다고 해서 당도가 높은 와인으로 주문했는데

진짜 달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너무 금세 동이 나서 빨리 취해서 집으로.....



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친구가 마셨던 칵테일이에요.

왜 기억이 안나지?..... 술을 많이 마셨나...

여튼 야자수가 올려져 있는 듯한 시원한 느낌의 칵테일이에요.

칵테일 가격은 평균 7,000원 정도인 것 같아요.


착한 가격에 분위기 좋은 바 ! 모던바 루나바였습니다.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