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상수 냉면 맛집 산까치냉면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상수 냉면 맛집

< 산까치냉면 >

010-9633-4115

한식 > 냉면


홍대 상수 냉면 맛집 산까치냉면 영업시간

오전 11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

(라스트오더 21:30)


홍대 상수 냉면 맛집 산까치냉면 메뉴가격

물냉면, 비빔냉면 中 5,500원

물냉면, 비빔냉면 大 6,500원

쇠고기편육 2,500원


홍대 상수 냉면 맛집 산까치냉면 위치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11-15



지하철 홍대입구역 보다는 6호선 상수역에 가까운 위치에 있는 홍대 상수 냉면 맛집 산까치냉면 입니다.



저 와9와9는 냉면을 정말 좋아하는 닝겐입니다. 매번 홍대, 상수, 합정 쪽에 어슬렁 거리면서

항상 봐왔던 가게 '산까치냉면' 에 드디어 방문해보았어요.

냉면과 편육을 격파! 시키러 갔습니다.

산까치냉면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선불결제' 라는 표시가 크게 보이고

물/온육수 라고 써져있어 '셀프코너'라고 암시하듯 써져있네요.

저희는 그냥 떠다 먹었는데 혹시 모르니 주문하시고 자리에 가만히 계셔보세요.

가져다 줄지도 모르니까요.. ! (근데 그럴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보임)



여튼 자리에 앉아서 우선 메뉴판을 구경했어요. 비빔냉면, 물냉면이 주 메뉴로 보여요.

당연하죠 가게 이름이 산까치냉면 이니까요.. 하하

특이하게 中, 大 가 나뉘어져있고 간단히 먹을 수 있게 '맛보기' 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맛보기 메뉴가 원래는 2,800원이었다고 하던데 왜 가격이 오른거지..?

여튼 맛보기 시켰다가 정말 맛만 보고 배도 못 채울 것 같았어요.

그래서 물냉면, 비빔냉면 中자로 하나씩 주문해보았어요.

사업철학 : 더 맛있게, 더 싸게 라고 적혀져있고

아... 여기 써있네요. 물/온육수는 셀프서비스 !!!!!!!!!!!!!!!!!!

가격이 싼 대신 니네가 직접 다 해먹어라 !!! 이런 마인드인 것 같기도.. 하하

그대신 모든 기본 재료는 무료로 추가 된다고 합니다.

저걸 보고 바로 '계란'을 추가해 먹었다는 ^_^

동절기 메뉴로 '바지락칼국수' 가 있는데 홈페이지가보니 사진만 보면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어떨지 모르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보세요. 다음에 꼭 솔직후기 올리겠습니다.



'셀프서비스' 로 떠온 산까치냉면의 온육수 입니다.

사실 홍대 상수 합정 부근에 맛있는 냉면집이 많지 않아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면채반이 그나마

위생적이고 맛도 있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평양냉면과 다를바 없어 아쉬움이 많았는데

홍대 상수 냉면 맛집 산까치냉면은 나름 가격도 싸고 (무지하게 싼 편) 맛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해요.

깊은 맛의 온육수를 호로로로로록 마시면서 주문한 냉면들과 소고기 편육을 기다리던 중!

드디어 메뉴가 우리 테이블로 도착했어요 !!!!!



짜잔~~!!! 동치미로 맛을 낸 산까치냉면의 물냉면 육수 역시.. 역시입니다.

근데 홍대 상수 냉면 맛집인 산까치냉면은 물냉면 보다는 비빔냉면이 더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 양념장에 있는데요.

진짜 달콤하면서 찐득~한 양념장이 도대체 뭘로 만들어졌는지 너무나 궁금했어요.

산까치냉면의 비빔냉면을 주문하면 동치미육수가 같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비냉으로 드시다가 나중에는 동치미육수를 부어 물냉처럼 드시면 됩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손님들이 육수는 육수대로 따로 드시고 냉면은 냉면대로 드시더라구요.

그만큼 산까치냉면의 비빔냉면이 맛있다는 것 !



그리고 소고기편육의 비쥬얼입니다. 양도 아주 푸짐하죠?

2,500원 치고는 양도 많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싸구려 고기 라고는 느끼지지 않았어요. 그냥 정말 소고기 맛 !

앞으로도 홍대나 상수에서 냉면 먹을 일 있으면 돈 있을 때는 면채반 가고

약간 저렴이 일때는 냉면 맛집 산까치냉면에서 먹어야겠습니다.

바지락칼국수도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하!!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