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발산역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빕스 본점 등촌점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발산역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 빕스 본점 등촌점 >

02-3661-1997

음식점 > 패밀리레스토랑


발산역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빕스 본점 등촌점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11시 까지


발산역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빕스 본점 등촌점 샐러드바 이용요금가격

평일 런치 빕스 샐러드 바 (월~금 오전 11시 부터 오후 4시 까지) :: 21,900원

평일 디너 빕스 샐러드 바 (월~금 오후 4시 부터 오후 11시 까지) :: 29,700원

주말 빕스 샐러드 바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29,700원

어린이 샐러드 바 (균일가격) :: 초등학생 14,800미취학아동 7,500원


발산역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빕스 본점 등촌점 위치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11 빕스 본점 등촌점



지하철 5호선 발산역 4번 출구 앞, 강서송도병원 근처에 빕스 본점 등촌점 매장이 있습니다.

88체육관에서 발산역 방면으로 직진하다보면 오른편에 빕스 본점 등촌점이 크게 보입니다.



솔직후기를 시작하기 앞서 빕스 샐러드바 이용 수칙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 36개월 이하 어린이는 무료,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전화 문의하시길 권유드립니다.

2. 10%의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다른 메뉴를 추가주문하지 않는 한 추가되는 요금은 없습니다.

3. 샐러드바는 매장별로 메뉴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4. 주문은 1인당 1주문이 원칙이라고 하고 모든 사람이 스테이크 또는 샐러드바를 주문해야 한다고 하네요.

5. 주문 후에 식사 이용 시간은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하고, 오후 6시 이후 퇴점할 시에는 디너 요금이 적용된다네요.

(예를 들어 오전 3시 30분에 런치 요금을 적용받아 2시간 40분 동안 식사하여 오후 6시 10분에 퇴점할 시에는

런치시간에 이용을 시작하였더라도 6시 이후 퇴점이기 때문에 디너 요금으로 적용 된다고 합니다.)

6. 메인 메뉴를 주문하신 분들은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샐러드바는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통신사 할인 혜택

SK 일반회원 10% 할인

SK 눝/VIP/GOLD회원 20% 할인

KT 일반회원 10% 할인

KT VIP회원 20% 할인



웨이팅이 길어질 때 아래층에서 대기할 수 있게 꾸며놓았는데 번호표도 주고 전광판에 번호를 띄워주어서

기다리는 고객의 동선과 편의를 고려하여 적절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더라구요.

TV도 있고 여러 액자들도 걸려져 있고 스페셜메뉴, 이달의 메뉴판도 있어서 시간 때우기 좋더군요.

저는 주말 저녁에 샐러드바를 이용하기 위해 발산역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본점 등촌점을 찾았습니다.



일요일 디너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앞에 5팀이 있어 10분정도 대기했습니다.

여기가 빕스 본점 등촌점 패밀리레스토랑 입구인데요. 앞에 유모차도 줄줄이 줄서있고

왼편에는 쉐프들이 조리,요리 하는 것이 한눈에 보여 안심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특히 빕스 등촌점은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니 잘 되어 있어서 유독 사람들이 많습니다.

남자친구와 저는 집이 발산역 근처라 데이트코스를 그냥 동네인 발산역에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요일도 그런 날이었지요. 냠냠 와9와9 들어가자 마자 샐러드바 2인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계산할 때 더치페이로 해서 남자친구는 KT 할인 받고 저는 SKT 할인 받았습니다.


29,700원 (주말 샐러드바) - 2970원 (SKT 일반회원 10% 할인) = 26,730원



아...... 메뉴가 기억이 나질 않지만.. 후기를 해보겠습니다 !!

우선 발산역 맛집 빕스 본점 등촌점 샐러드바 첫번째 그릇에는

볶음밥같이 생긴 고슬고슬 나시고랭, 베이컨파스타, 머쉬룸범벅, 치킨, 핫윙, 오징어튀김, 파프리카 샐러드

그리고 브로콜리 스프를 가져와봤어요. 사실 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발산역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빕스 본점 등촌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바로 치킨입니다. 한국인이라서 좋아하는게 아니라

빕스 본점 등촌점의 치킨은 타지점 보다 유독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이건 진짜 장담 합니다 :-)

그리고 다음으로 맛있었던건 나시고랭이에요. 생각보다 적당히 익혀져 나와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맛없었던 메뉴는 일단 오징어는 튀김인데 정말 딱딱하고 맛이 없었지만 식어서 그런거니 패스..

그리고 핫윙이었어요. 살은 맛있었지만 겉에 튀김옷이 너무 맵지도 않고 그냥 짜기만 해서 실망이었어요.



그리고 두번째 접시는 새우와 피자, 베트남 쌀국수를 담아와 먹어보았습니다.

새우야 원래 제가 무척 좋아하는 해산물이라 비려도 잘 먹긴 한데 비릿함 하나 없이

잘 쪄져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진짜 놀랐던게 베트남 쌀국수 인데요.

와.. 진짜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무척 너무 까지는 아니지만 맛있게 후루룩 먹어서

고수까지 씹어먹었답니다... 향때문에 엄청 고생했다는........

재료도 신선하고 육수맛도 좋아서 인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 접시 ~~~ 블루베리?푸딩과 홍시요거트, 리치, 방울토마토, 사과에요.

푸딩은 조금 과한 단맛이긴 하지만 새콤달콤했어요. 그리고 홍시요거트는 제 입맛에 딱 맞더군요.

약간 달면서 홍시맛보다는 오렌지향 같은게 나면서 맛있었어요.

리치는 뭐 원체 맛있는 열대과일이라 패스! 방울토마토는 너무 미지근했고 사과는 너무 노랗게

변색되어서 보기에는 좋지 않았지만 맛있는 사과이긴 했어요.

천하의 와9와9가 이것 밖에 못먹다니 서럽네요.

왕년에는 음식 4접시는 기본이었는데 왜 이렇게 되었는지...하하하!!!!!!

디저트 포함 3접시로 마무리 짓고 26,730원!!!! 계산하고 집으로 슝~

자주는 아니라도 가끔 가서 후기 또 올려 볼 예정이에요.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글, 내용 사용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