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염창역 국수 맛집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염창역 국수 맛집

<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

02-2652-1992

한식 > 분식


염창역 국수 맛집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영업


염창역 국수 맛집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메뉴가격

착한김밥 1,500원

참치김밥 2,500원

불고기데리야끼김밥 3,500원

소고기비빔밥 5,000원

착한국수 (잔치국수) 3,000원

비빔국수 4,000원

열무국수 5,000원


염창역 국수 맛집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 514-5


지하철 9호선 염창역 3번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보면 밑에 사진처럼 펄럭 펄럭 거리는

메뉴판 현수막이 걸려있는 한국의맛이 보입니다.. 사실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간판에 써져 있는 그대로를 적자면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집밥푸드 라고 적혀져있는데

한국의맛이 가게 이름 일까요 아니면 집밥푸드가 가게 이름 일까요?

검색엔진을 통해 알아본 결과 '집밥푸드' 보다는 '김밥 국수 비빔밥 전문점' 으로 유명하더군요.



저는 염창동에 거주하기 때문에 점심을 해결 하기 위에 집근처를 배회했습니다.

그러다가 찾게 된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전문점 이라고 쓰여져 있는 집밥푸드를 발견했어요.

아 이름이 진짜 너무 길어서 줄여드리고 싶네요. 사장님 부르기 편하게 이름 좀 바꿔주세요..

여튼 분식집 치고는 알찬 메뉴가 인상적이에요. 특이하게 김밥 중에

닭가슴살샐러드김밥, 생와사비참치김밥, 참치데리야끼김밥 등 특이한 메뉴가 많아요.

거기에 소고기비빔밥, 참치회덮밥 밥종류도 특이한 메뉴가 많고

사골국수가 있던데 무슨 맛인지 한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폭망을 예상하고 주문하지 않았습니다..ㅋㅋ



염창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가게 앞에는 이렇게 커다란 가 있더라구요.

크기가 어마어마했어요. 사람들이 앞에서 사진도 막 찍어가고 그러더라구요.

이렇게 큰 배가 길 한가운데 있는 것도 신기했어요.



페이크!!!!!! 하하하!!!!! 하하핫!!! 속았죠?!!

가게 앞에 이런게 있더라구요.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누가 보면 횟집인줄 알겠네요~

배 안에 염주도 있고 과자봉지도 있고 우산손잡이도 있고 참 멋진 데코레이션 이더군요.

한국의맛 가게 앞에 모형 배 뿐만 아니고 화분도 엄청많고 뭐가 엄청 많아요.

가게 찾으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드디어 가게 안에 들어왔습니다. 메뉴는 잔치국수인 착한국수를 주문해 보았어요.

무려 3,000원에 맛볼 수 있는 잔치국수 하하!! 양도 많아보이고 좋아보였어요.

거기에 김밥도 나름 깨끗해보여서 김밥도 주문해 보았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뽀얀 김치가 나오더라구요.

한국 배추에는 아닌 것 같았는데 맛있긴 했어요.



단무지도 나왔어요. 이건 아마 김밥을 시켜서 나온 밑반찬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단무지 맛은 그냥 뭐 가게에서 나오는 일반 단무지 맛이더라구요.



이것은 착한김밥입니다.

이름이 마치 착한식당을 방불케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아주 맛있는데요? 는 아니고 ㅎ~

생각보다는 맛있었어요. 제일 저렴한 김밥인데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우엉을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우엉이 들어간 김밥을 좋아하는데 우엉이 있더라구요.

염창역 근처 김밥 맛집 중에 우엉들어간 곳 없는데 여긴 있어서 좋았어요.

하핫 우엉우엉~~



드디어 착한국수가 나왔습니다. 염창역 국수 맛집 한국의맛 김밥 국수 비빔밥 집에서는

손님들이 대부분 착한국수를 드시더라구요. 가격착한 잔치국수 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참 착하더라구요. T 없이 맑은 i 처럼 아무 국물 맛 없이 맑은 국물이었어요.

그래도 가격이 3,000원 밖에 안되니 먹을 만 했습니다.

그치만 국물맛이 조금만 더 깊이 있고 잘 우러난 국물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음.. 두번은 가고 싶지 않은 가게였어요. 하지만 국물맛이 개선이 된다면 가 보고 싶습니다.

염창동에 국수집 다른 곳이 있다면 가보고 솔직후기 또 적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사진, 내용 사용시 출처를 반드시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