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소고기 맛집 홍대 도마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소고기 맛집

< 홍대 도마 >

02-3143-0365

한식 > 육류,고기요리


홍대 소고기 맛집 도마 주소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7-3

홍대 에이랜드 옆건물


홍대 소고기 맛집 도마는 마약된장찌개, 갈비살, 와규등심 으로 유명한 갈비살 전문점입니다.

특히 된장찌개는 포장을 하는 손님들도 있을 정도로 맛있다고 합니다.



홍대 최고의 갈비살 전문점 소고기 맛집 도마는 냉장 소고기를 쓰고 있으며

소갈비에서 나오는 갈비살과 그 주위의 진갈비살, 본살, 꽃갈비살을 주력 메뉴로 하고 있습니다.

홍대 도마는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만을 사용하며 반찬들도 손수 만든다고 하네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깻잎 김치 양념게장 파절이 백김치 단호박조림 모두다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양념게장과 단호박조림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

게 살이 아주 통통해서 살 빼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단호박조림도 진짜 너무 달달하니

맛이 좋아서 단호박조림 한입 백김치 한입 먹으면 세상을 다가진 기분~~



특히 특제소스 가 너무 맛이 좋았어요 !

레몬이 들어가서 짠맛을 약간 달달하게 만들어주어서

소고기를 살짝 찍어먹었을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자세히 찍지 못했지만 허브솔트? 비슷한 맛이 나는 이 소금도 맛있어요.

향신료 향이 조금 심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예민 하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



자 이게 바로 홍대 도마에 유명한 양송이치즈버섯입니다.

안에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들어있는 양송이버섯이에요.

양송이 버섯 먹을때 마다 뜨거운 물때문에 호호 불어먹어도 입천장이 데이고는 했는데

무슨 원리때문인건지 치즈를 머금은 양송이버섯은 전혀 뜨겁지가 않아서

그냥 한입에 바로 먹을 수가 있었어요 ~!! 행복합니다 ~!!



제가 시킨 메뉴는 도마모듬B세트

갈비살 + 갈비본살 + 꽃살 + 양송이버섯2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20,000 원으로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위에 사진이 2인분의 양입니다~)

마약된장찌개도 물론 주문했어요. 맛은 정말 개취존... 저는 정말 맛없었어요.

달래가 한무더기 들어있어서 달래맛 밖에 안났어요..

달래 좀 그만 달래.........(?) 혼달래?...(?) ㅋ죄송합니다...

근데 마약은 마약이더라구요 ~ 계속 먹다간 죽을ㅈ......

여튼 소고기는 적당히 구워먹으니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잘 찢어지고 식감이 좋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 맛이 좌지우지 되는것 같아용~

특히 철판에 달라붙지 않게 기름칠이 되어 있는 것을 보고 감탄했답니다!




홍대 소고기 맛집

< 홍대 도마 >

★★★☆☆


☆ - 고기맛은 좋으나 전화 예약을 하려했더니

첫번째 통화에서는 2인은 예약이 안된다고 하더니

두번째 통화에서는 2인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 어처구니가 없는 일이..

서비스 때문에 한개 깎았습니다.


☆ - 그리고 또 하나 이건 고기집 분위기 때문인데요.

제가 간 날만 유독 시끄러운 날이었는지 모르겠지만

홍대 도마를 찾는 분들이 다들 시끄러우신 분들이신지

유난히 시끄러워서 밥먹는 내내 체할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소고기가 미국산인것에 비해 상당히 맛있었기에 대체로 만족합니다.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