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삼겹살 맛집 엉터리생고기 등촌점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등촌동 삼겹살 맛집

 엉터리생고기 

02-2658-9929

한식 > 육류, 고기요리


생고기 전문, 특수부위, 육회, 등심, 삼겹살 등


엉터리생고기 등촌점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64


엉터리생고기 등촌점 영업시간

11:00~23:00

(연중무휴)


엉터리생고기 등촌점 메뉴

국내산생삼겹살 250g - 10,000원

국내산생목삼겹살 250g - 10,000원

돼지갈비찜 - 7,000원

소갈비찜 - 9,000원

소한마리1kg - 55,000원

돼지한마리1kg - 28,000원




엉터리생고기 는 직영 농장에서 매일 신선한 생육이 배달되는 특별한 삼겹살집 이래요.

싱싱한 생고기, 국내산 돼지고기, 소고기무료 된장찌개 무한리필 이 특징 입니다.

화학조미료 사용하지 않은 냉면,칼국수,돼지갈비찜 으로 유명해요~ 




등촌점은 제가 어렸을때부터 있었는데

5년전에 가보고 이번이 두번째네요 ^_^~~

은박지에 마늘 기름장 해놓은건 이번에 처음 봤는데

센스 있더라구요. 호호

밑반찬이 얼마 되진 않지만 싱싱한 채소들이라

기분 좋았습니다~




파절이 에요~

파가 진짜 싱싱하더라구요 다른 고기집가면

파절이가 다 시들시들해서 씹을때 그냥 흐물흐물인데

엉터리생고기 등촌점 파절이는 좀 달라요

살아있는 느낌이랄까?!ㅋㅋ




혐짤 ㅈㅅ합니다...

이건 엉터리생고기 등촌점 밑반찬으로 나오는

번데기 에요! 번데기 무침? 여튼

이건 엉터리생고기 다른 지점에서는 나오지 않는

엉터리생고기 등촌점 에서만 볼 수 있는 번데기 입니다.

조큼 매콤하긴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_^

(조큼, 매콤 라임 어때요?.. 하하)




이건 그냥 양파소스인데요.

으 진짜 시큼한 맛이 덜해서 그냥 슝슝 들어가서

한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소스도 맛있었어요 ㅎ_ㅎ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자 이제 시간이 됐습니다요.

무슨 시간이 됐냐구요??

뭐긴 뭐에요~


돼지 될 시간 이지 !!




뽀나스로 계란찜을 시켜보았어요.

들리는 바로는 등촌동 엉터리생고기 강서구청점 에서는

계란찜이 그냥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는데 경험해본게 아니라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그렇다네요. 다들 참고하세요.


저는 강서구청점 보다 엉터리생고기 등촌점을 더 사랑합니다 ^_^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출처:와9와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