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와9와9! 솔직후기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

반응형



[와9와9 솔직후기]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 육회한연어 >

02-324-5353

한식 > 육류, 고기요리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 영업시간

오후 5시 부터 오전 5시 까지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 메뉴가격

무한연어 (무한리필 1人) 13,900원

싸다육회 (180g) 9,900원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 위치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3-14 1층



상상마당에서 맞은편인 탐앤 탐스 방향으로 직진하다보면 보이는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 입니다.

추가로 설명해드리자면 홍대 한신포차 맞은편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에는 제가 좋아하는 순한 참!을 팔고 있답니다~~

순한참은 금복주 참소주라는 회사에서 나온 청포도 과일 칵테일 소주 입니다. 파는 가게가 많지 않아요.

그리고 홍대에 연어 무한리필 맛집이 육회한연어 까지 3곳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 리뷰가 좋지 않더라구요.

특히 어떤 곳은 미소된장국에 기름이 막 올라가있고 지저분해보이던데..


네이버 지도에서 평가만 보면 3곳 중에 육회한연어가 평점이 가장 낮은데.. 왜 낮은지 모르겠더라구요.

가게음악이 시끄럽다고 되어 있는데 음악이 시끄러운게 아니고 손님이 시끄러운거에요.

당연히 홍대고 막혀있는 가게가 아니고 발코니 다 열려있고 개방형 술집 겸 음식점인데 당연히 손님들이 시끄럽지..

그걸 말이라고 써놨는지.... 모르고 갔으면 그냥 먹는거고 홍대인줄 알고 갔는데도 시끄럽다고 욕하는 사람들..

그럼 가질말지... (너무 흥분했네요 ㅈㅅ) 여튼!


13,900원 무한리필 연어 이정도면 정말 맛있는거 아닌가요?! 하핫 ㅎㅎㅎㅎ

별로야 ! 우리 집앞보다 맛없어 ! 하시는 분들은 그냥 그럼 집앞에서 비싼 돈 주고 드시길..



육회한연어의 샐러드에요 ~ ㅎㅎ 아까 말한 무코타치즈가 잔뜩 들어가있지요 하핫

저 샐러드 드레싱 이름은 까먹었는데 항상 샐러드에 뿌려져있는 간장색 소스와

무코타치즈의 조화가 좋았어요 ㅎㅎ 잘 범벅 버물버물 해서 연어랑 같이 먹거나

따로 한입 먹어도 맛이 좋아요 ㅎㅎ 아삭아삭합니다.



그리고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의 튀김입니다.

감자튀김, 오징어튀김, 부침개 이렇게 세종류로 나오는 기본 사이드메뉴 인데요.

간장찍어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특히 오징어튀김이 조금 질기긴 한데 맛있어요.

그냥 한입에 앙 물어먹으면 질긴 것도 잘 안느껴지고 (ㅋㅋㅋㅋ) 맛있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은 뭐 그냥 감자튀김맛이에요.

부침개도 나쁘지 않을 정도로 부침개질이 잘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두구두구 !! 육회한연어의 무한리필 연어를 손보일 차례~~



홍대 육회한연어의 무한리필 연어 입니다. 와우....... 와우 !!!!!!!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질이 좋고 가격이 나가는 연어 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횟집에서 먹는 연어보다는 덜 느끼하고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리뷰들 보니까 육회는 너무 달아서 별로라고 하니 무한리필 연어로 꼭 드셔야 겠더군요 !

연어는 다 먹어야 리필해주니 한 접시 비우고 벨을 띵동띵동 눌러서

" 언니 오빠들~~ 저희 연어 리필이요~~~ "

하면 얇은 집게와 연어들을 가져와서 또 소복이 한가득 쌓아주니

연어 없을까 걱정은 하 덜.덜.덜 마세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것 중에 소스와 날치알이 있습니다 !!

날치알이 한가득 소복이 쌓여있는 것을 보니 주황주황하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그리고 아이보리색 소스에 연어를 퐁당 찍어 먹으면 진짜 달콤하니 너무 신선했어요.

처음 맛보는 소스를 연어위에 올리고 새싹하나 얹어먹으면 최고 !

연어 뿐만 아니고 기본 메뉴! 모든 사이드메뉴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무한대로 시켜드세요.

아 그리고 말씀을 안드렸는데 자리마다 거의 핸드폰 충전할 수 있게 콘센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핸드폰 배터리 자주 떨어지는 분들에게는 좋은 장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하

그리고 소주와 너무 잘 어우러지는 연어의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홍대 연어 무한리필 맛집 육회한연어 가셔서

연어 한점에 소주한잔 크-핫! 맛있게 드셔보세요 ㅎㅎ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 출처 : 와9와9 )

사진, 내용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