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tvN 수요미식회

tvN 수요미식회 결방 특집! 역대 맛집 정리 [25회 ~ 44회]

반응형


tvN 수요미식회 결방 특집! 역대 맛집 정리 [25회 ~ 44회]



라면에 대한 궁금증을 타파하기 위해 우리나라 대표 셰프들이 전하는 라면이야기!

짬뽕보다 더 맛있는 해장라면! 이연복표 시원하고 얼큰한 해장라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수요미식회 25회 라면편 확인하기 Click !



수요미식회 팀과 허셰프 최현석, 그리고 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함께 뽑은 역대급 짬뽕맛집!

짬뽕의 생명은 불맛! 짬뽕의 맛을 결정짓는 불 맛은 과연 무엇?! 수요미식회 짬뽕 맛집~


수요미식회 26회 짬뽕편 확인하기 Click !



신비로운 향으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노란 가루 카레! 카라의 박규리, 박준우, 럭키 가 함께 카레 맛집을 가립니다.

네팔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서 현지 맛이 살아있는 인도 식당 그리고 연남동에서 맛보는 일본 가정식 카레집까지!!


수요미식회 28회 카레편 확인하기 Click !



모든 감각을 깨우는 달콤새콤매콤시큼 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맛! 태국음식입니다.

레인보우 고우리, 허혁구 셰프가 함께하는 수요미식회 태국음식 맛집 !


수요미식회 29회 태국음식편 Click !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음식 스테이크~

썩기 직전의 고기로 최상의 맛을 보여주는 스테이크집 부터 한국에서 뉴욕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스테이크 맛집까지! 지상렬과 김새롬이 함께하는 스테이크 맛집 탐방기


수요미식회 30회 스테이크편 Click !



작은 몸집에 가득 찬 속~ 속을 들여다 보기 전에는 알 수 없는 너! 중국만두입니다.

이연복 셰프, 오세득 셰프가 함께하는 적나라한 중국만두 맛 평가 궁금하시나요?


수요미식회 31회 중국만두편 Click !



수요미식회에 자주 등장했던 스타셰프 2인방의 레스토랑을 찾아가봐요~!

오세득 셰프의 줄라이에 대한 소개부터 진경수 셰프의 라 싸브어 까지!

그리고 고급 레스토랑 공포증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


수요미식회 32회 스타셰프편 Click !



김치찌개의 업그레이드 버전 부대찌개~ 한국이 좋아하는 부대찌개 맛집 순회를 위해

도라에몽를 사랑하는 심형탁씨가 함께했습니다. 과연 역대급 부대찌개 맛집 어디?


수요미식회 33회 부대찌개편 Click !



대한민국 여자들의 다이어트도 잠시 내려놓게 만드는 그 곳! 식도락에 빠질 수 없는 그 곳!

전주에서 맛볼 수 있는 전주비빔밥, 콩나물국밥 등 전라도 전주에 있는 맛집들을 찾아 나섭니다.


수요미식회 34회 전주특집편 Click !



위 아래 위위 아래! 차트 역주행의 신화 EXID의 솔지와 남희석씨가 함께 찾아떠나는

대한민국 백반 맛집들! 스타들의 급식소부터 갓 지은 밥을 내어주는 맛집까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수요미식회 35회 백반편 Click !



연기자 정유미씨와 슈프림팀 쌈디가 본인의 고향으로 맛집을 찾아나섰습니다 !

부산에서 펼쳐지는 음식여행기, 부산돼지국밥 부터 회, 소갈비 까지 !


수요미식회 36회 부산편 Click!



GOD 백댄서 시절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성장하는 가수 가희 그리고 콩! 홍진호가 함께한 불고기 맛집 투어

언양, 광양, 서울에서 맛 볼 수 있는 불고기의 진가 ! 단짠이냐 참숯맛이냐 ? 그 맛은?


수요미식회 37회 불고기편 Click !



쪼매난 예쁜이 김효진씨와 함께 떠나는 국수 맛집 여행! 이름 그대로 잔칫날 먹는 음식인 만큼

모두의 입맛에 맞는! 따뜻한 국물이 예술인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까지~


수요미식회 38회 국수편 Click !



원조 조상 아이돌! 신화 김동완과 빅마마 이영현씨가 함께 떠난 돼지갈비 맛집 삼만리~

달콤한 양념이 둘러져 있는 살코기를 손으로 들고 뜯어 먹어야 제맛인 돼지갈비 입니다.


수요미식회 39회 돼지갈비편 Click !



에프엑스 빅송! 빅토리아와 함께하는 꽃게 맛집편! 속살을 가득채워준 감사한 그 꽃게로 만든 요리!

꽃게탕과 매운 꽃게찜 !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수요미식회 40회 꽃게편 Click !



카라의 막내 허영지양과 함께한 수요미식회 추천 닭볶음탕 맛집 소개입니다.

기력이 없거나 기운이 없을 때 먹어주면 기가막힌 음식, 어마어마한 크기의 닭과 맛난 양념까지~


수요미식회 41회 닭볶음탕편 Click !



마스터 셰프 코리아의 간판! 김소희 셰프와 5대 얼짱 박지윤씨가 함께한 이번 편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빵집 (베이커리) 를 소개합니다. 유럽식 빵 보관법까지 알려주는 센스!


수요미식회 42회 빵편 Click !



국민 썸녀~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초대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던 낙지 맛집편은

낙지로 만든 모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수요미식회 43회 낙지편 Click !



한식계의 큰손! 심영순 할머님과 개그맨 유상무 그리고 레인보우 재경이 함께하는 밥편 !

쌀을 살 때 꼭 확인해야하는 그것 과 잘 지어진 밥을 상으로 내오는 한국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수요미식회 44회 밥편 Click !



( 출처 : tvN 수요미식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