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9와9/SBS 생방송 투데이

[SBS 생방송 투데이] 중화요리 맛집, 짜장면 2000원 / 해물짬뽕 3000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음식블로거 와9와9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2000원 짜장면 & 3000원 해물짬뽕 중화요리 맛집 !

SBS 생방송 투데이 살맛 나는 맛집 1444회






SBS 생방송 투데이 에서는 살맛 나는 맛집 코너를 통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중화요리 맛집이 공개되었는데요 !

이 날 전파를 탄 중화요리 맛집은 서울시 도봉구 에 위치한 중화요리전문점  '남경'  입니다.




중화요리  남경 



가시는 길


서울 도봉구 창1동 341

(서울 도봉구 해등로 83 동진빌리지)

영업시간 : 오전 10:30 ~ 저녁 8:40

02-997-9800


짜장면 2000원

해물짬뽕 3000원

WOW!


저렴하고 맛도 좋은 중화요리 전문점 남경

이날 맛집 소개에서는 짜장면의 맛 비결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곳은 짜장면에 들어가는 재료로 강원도 홍천 에서 직접 잡아오는 국내산 돼지고기 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남경 사장님은 "싸게 판다고 싼 재료 쓴다는 말 듣고 싶지 않아서 정말 좋은 재료만 쓴다" 라며

재료 자부심 (재료부심?!)을 드러냈습니다!





경력 30년의 살맛 나는 맛집 남경 사장님이 꼽는 맛 비결은 바로 '돼지기름' 이었어요.

돼지기름으로 구수한 맛을 내고 생강과 고춧가루를 넣어서 돼지냄새 같은 잡내를 잡아주는 것이었어요!


또한 감자를 적게 썰어 기름에 한번 튀겨내어 고소한 맛을 살려냈답니다.

(이 감자는 양념에 들어가서 고소함을 배가시켜요)





홀에서 먹을 경우에만 짜장면 2000원 / 짬뽕 3000원 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지만

카드결제를 하거나 배달을 시킬경우 정상가격을 받는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하세요 :)




저렴한 가격에도 짬뽕에는 각종 해산물 (홍합,조개,오징어) 등이 들어가 있고 국물 맛이 좋고

짜장면 또한 면이 쫄깃하고 소스가 간이 잘 배어있답니다!





모두들 포스팅 참고하셔서 내방하여 맛있는 중식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

지금까지 와9와9 였습니다






내용,사진출처:SBS,TVDaily,NEWSPIM



반응형